05
31

탑건 2 영화관에서 모병하는 미국 공군

탑건 : 매버릭 개봉 영화관

탑건뽕맞은 아쎄이들 납치할라고 영화관 매표소 앞에 공군 모병소 설치함 ㅋㅋㅋ

ㅋㅋㅋㅋ 통발이냐고

 

근데 탑건 주인공은 미국 해군 항공대 소속임 ㅋㅋㅋㅋ

 

 

 

일단 탑건 2는 확실히 1편의 속편이라고 할 수 있음.

전작처럼 murica 스러운 느낌은 줄어들고 좀더 매버릭이라는 캐릭터 중심으로 흘러가는 연출이 많음.

다만 연출상 영화 클라이막스 부근이 좀 골 때림 ㅋㅋㅋ

발딱 서는 스컹크웤스도 잠깐 나오고

이번편에 적국이 어디인지는 말 안하지만 대충 지형도 눈 많고 기체 모양새나 보니 여전히 그 눈 덮힌 나이지리아 인거 같음.

 

미국 표값이 달러환율 감안하고도 조선보다 싸네 ㅋㅋㅋ 미친나라

 

눈 덮힌 나이지리아는 러시아네

 

 

 

토르 러브 앤 썬더 평가

토르 러브 앤 썬더 단평 심심하다... 엠바고라서 간단하게만 쓰자면... 토르 시리즈에서 가장 밋밋했어요. 어떤면에선 다크월드보다 못한 점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산만하고 비주얼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