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맘스터치 청주성화점 위생 논란

맘스터치 청주성화점 치킨에서 머리카락에 나왔는데 자기 머리카락은 절대 아니라고 한다. 그 이유는..

 

 

아... 맘스터치가 잘못했네

 

 

이건 맘터가 본사에서 직접 손해배상해야함

머리를 주고 뼈를 취하다

원형탈모라 짧게 친거잖아 나쁜놈아

 

근데 맘터는 매장관리를 아예 안하는 수준임

지점들한테 알아서 하라고 던져주니까 지점차이가 그렇게 심한거아님?

ㄹㅇ 지점차 랜덤박스 수준

우리집 근처 맘터는 둘다 맛있던데

 

 

응 동네에 버거킹있어서 쳐다도 안봐 ㅋㅋㅋ 높은 가격에 쿠폰도없고 이벤트도없고 ㅋㅋ 사실상 롯데리아랑 똑같지 뭐

 

앗... 이거는 점주가 사죄하고 배상해야함

맘터 알바 1년해봐서 안다 빵 유통기한 지난거 버리기 아까워서 쓴다 기름 3일 지나야 바꾼다 벽 바닥 기름때 쩐다 위생장갑따윈 안쓴다

맘스터치 나쁜놈들 ㅠㅠ

정상수아니냐

인증 확실하게 하셨네

아 머리가 저러면 빼박이지

맘스터치 ㅈ됐네 민두노총 불매 ㄷㄷㄷ

지점관리 본사에서 ㅈ도 안하는 프차ㅋㅋㅋ

젊은 놈 같은데 머리가 왜저럼??

문어는 ㅇㅈ

이미 조명이 있는데 형광등은 왜쓰냐?

 

내가 과민성 대장인데 유독 맘터만 먹으면 다음 날 무적권 ㅈㄴ 아프게 설사하더라 수제버거라 그런지 위생 문제 많을 거 같음

나도 기름진 음식일수록 식후에 가래 나오는 체질인데 맘터가 제일 심함

 

당신의 머리가 증거입니다

캬;; 단번에 의문점 다 해결했네

맘터 위생은...흠 .. ㅋㅋ

엄지손가락은 왜 올렸지? 하고 봤네

피해자의 머리가 진실입니다ㅠㅠ

 

진심 탈모인 사람들한테 궁금해서 묻는건데 저 양 쪽 옆에 머리는 도대체 왜 냅두는거냐? 마지막 자존심같은거냐? 수복되면 안될 수도같은 느낌이냐?

ㄹㅇ 나였음 깔끔하게 다밀었음 어줍잖은 원형탈모는 진짜 없어보이는데 차라리 스킨헤드로 다니고 말지.

니가 말하는 부류의 사람들은 저기서 더 기르지 저 사람은 다 미는데 그 상태에서 2,3일 놔둬서 다시 자란 느낌인데

그렇게 박박 밀면 매일매일 머리 면도도 해야함.... 근대 니말대로 머리면도하는게 나을듯 ㅋㅋㅋ

 

머머리들은 왜 없는걸 있다고 구라치냐? 양심도 없네? ㅋㅋㅋ

형광등 비치는거 보면 찐 머머리가 맞네 ㅋㅋ

직원: 머머리가 주문했네, 내 길고 탐스러운 머리카락을 집어 넣어서 아주 확인사살 해줘야지

 

맘터 나도 옛날에 패티에서 휴지 뭉친거 나온적있음. 근데 하필 맨 마지막 입이라서 뭐라 말할수도 없었다. 종이 씹은거 아니냐고 할까봐 말하는데 포장 종이랑 다르고 매장에서 주는 티슈 뭉친거였음

 

맘터 위생 유명한데.ㅋㅋ 뉴스에도 나왔자늠 절대 안감

 

 

 

김해 냉면 식중독 사망 사고

냉면 먹고 살모넬라 식중독 60대 사망 신고 받고도 검체 채취 안 해 논란 단순히 계란 까 먹는다고 안 뒤짐. 식중독에 걸린다는 건 까서 존나게 증식될 때까지 방치했다는 거임 이 정도면 전란액

itmii.tistory.com

 

 

서울 명동교자 칼국수에 바퀴벌레 논란

서울 명동교자 칼국수에 바퀴벌레가 나왔다는 리뷰 이건 사진 가린거고 아래는 원본 사진 ㅆ극혐 주의 아래 바퀴 사진 주의 트라우마 생겨서 다신 못 먹을듯 ㅅㅂ 밑에 기사보니 명동교자 측은

itmii.tistory.com

 

 

평택 쿠팡 식사에서 파리 발견 논란

평택쿠팡 식사에서 파리가 나옴 제보자 대화내용 캡쳐 삼성웰스토리가 평택쿠팡 식사업체인데 거기서 파리가 나옴 단백질 부족할까봐 파리 넣은 부분이냐? 솔직히 뷔페식 식당 있잖아 거기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