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1

인싸들 환장한다는 인스타 감성 을지로 삼겹살집 을지로 삼미정

인싸들 환장한다는 인스타 감성 을지로 삼겹살집 을지로 삼미정

야장 삼겹살로 유명한 곳인 거 같던데

 

감성 가튼 소리하네 ㅋㅋㅋㅋ

옆에서 용접하고 그라인더좀 갈아줘야 더 맛있는데 저건 가짜지

인싸들 야가다 감성도 훔쳐가네!!!!!

감성은 무슨 ㅅㅂㅋㅋ 석면지붕 밑에서 연기랑 석면가루 쳐마시면서 고기먹는게 감성ㅋㅋ 암걸려 뒤지면 그때가서 감성찾아라

먼지 구덩이 속에서 고기굽는게 인싸?ㅋㅋ

보건소에 신고하면 됨?

 

 

90년대 수색판자촌이 저랬는데 하수도 냄새 느껴지네

옷입은 꼬라지보니까 인싸는 아닌데

나중에는 돈내고 길에서 앵벌이도 해야 인싸겠네 ㅋㅋ

찐따들이 인싸라는 단어 생기고 신분 세탁용으로 존나쓰네. 어떤 병신같은 인싸가 저딴데 가서 노상에서 쳐먹고있노 미친놈

 

찌개는 맛있어보이는데 고기 상태가 좀..

을지로 사람 몰리면서 시끄러워 뒤지겠고 더러운거 관리도 안되고 존나 정신없음 헌팅할 거 아니면 가지 마샘

 

공업사 있는 골목에서 밖에다가 상펴놓고 쳐먹는거임?ㅋㅋ 쇳가루 낭낭하게 쳐먹겠네

삼겹살 짤만 봤다하면 고기 확 떙기는데 이건 오히려 식욕 팍죽네 고맙다

 

보기만 해도 쇳가루 날릴 것 같은데...

야가다 아재들 의문의 인싸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문지 깔고 가스버너에 구워먹네? 그것도 공업사 즐비한 야외에서ㅋㅋㅋㅋㅋ응 맛나게 먹어라ㅋㅋㅋ

 

길에다가... 점유하고 장사. 하 미개함이

아니 식당 영업을 저렇게 하는데 허가가 남?

똥냄새 기름냄새 나는데서 쳐먹고싶냐 ㅋㅋ

시골길 에디션 ㅅㅂ

고기 존나 비린내 개쩔게생겼네

요즘은 드러운거 쳐먹는게 인싸냐?

ㄹㅇ 개돼지 천국이다. 헬조센은 개돼지들의 유토피아다 진짜 어휴

 

쇳가루 석면가루 먼지와 함께 구워먹는 삼겹살이라니 거 인싸 되기 ㅈㄴ 어렵네 ㅋㅋㅋㅋㅋㅋ

어느부분이 좋다는건지 진짜로 이해할수가없네

노가다 점심쯤에가면 저런 불법 함바집 많은데 저기는 도심 한복판에서 저지랄하네

 

진짜 후진국에서 볼만한 풍경이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쪽팔린다 얘들아

ㅋㅋ 저기가면 빈혈은 안 일으킬지도 모르겠네

저런 치안 ㅆ창난 후미진 골목 전국에 존나 많은데 전부 을지로로 만들자 ㅋㅋㅋ

인싸가 저런데서 고기를 구워 먹는다고? 왜? 그냥 깔끔한 식당가서 먹어도 충분히 즐거운데 굳이?

석면 슬레이트 ㅋㅋ

금속가공하는 공장들 금속가루에 절여진 삼겹살 먹고싶나 ㅋㅋ

미친 쳐먹을때가 없어서ㅎㅎㅎㅎㅎ

왜 점점 인싸들이 개병신들처럼 보일까

감성은 무슨 ㅈㄴ후진국 같아보인다

철가루에 석면가루에ㅋㅋㅋㅋㅋ 중금속 디핑소스네ㅋㅋㅋㅋㅋ

 

갑자기 소나기 내리면 볼만 하겠다

뭔 노가다 하고 고기 처먹냐

아니 저기 길 아니냐? 저따구로 장사해도돼? 불법노상아님?

레트로 레트로하더니 새마을 운동 시절까지 가겠네

인싸들이아니라 병신들아니냐

아니 시벌 야가다 아재들 술퍼먹을곳을 뺏어버리네ㅋㅋㅋㅋ

무슨 전지처럼 생긴 걸 구워먹고 있네 진짜 저게 맛있어?

이게 먼 인싸냐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박한별 카페 화장실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박한별 카페 화장실, 이쁘다 안이쁘다로 갑론을박 중 여름에 똥싸면 땀샤워, 모기밥행 ㅋㅋㅋ 환기만 잘 되면 자연에서 똥 싸는 기분일듯ㅋㅋㅋㅋ 근데 저런건 개인 별장

itmii.tistory.com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제주도 카페

제주도 '모헨' 인싸들 싱글벙글 아포칼립스 감성이네 뭔 유적지같네 시멘트 가루 먹으러 감? 도민들은 저거 보고 어떻게 생각할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퍼거슨 연전연승 그냥 유적진데 폐병 걸

itmii.tistory.com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공사판 술집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술집 술집 공사중 아님 실제 영업중 지랄났다 인싸 컨셉에 잡아먹힌 괴물들 진짜 지랄나다 못해 폭★8!!!!!!!!!!했네 진짜 홍등가네... 저게 인싸라면 난 그냥 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