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0

제주도 박한별 카페 화장실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박한별 카페 화장실, 이쁘다 안이쁘다로 갑론을박 중

 

여름에 똥싸면 땀샤워, 모기밥행 ㅋㅋㅋ

환기만 잘 되면 자연에서 똥 싸는 기분일듯ㅋㅋㅋㅋ 근데 저런건 개인 별장에 저렇게 해놓으면 모를까 카페는 좀...

딱봐도 병신같은데 저게 논할 가치가 있는거임?

 

 

지네 들어온다

그... 보러 갑니다

벌레가 바글바글하겠네 곱등이에 돈벌레 바퀴 벼래별 나방들

 

미친놈들이 감성감성 지랄을 하더니 지성이라는걸 버렸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변기에 앉아서도 아련하게 사진찍어봐라 ㅋㅋ

겨울에 배관 동파각인데 마 자신있나?!

이쁜지 안이쁜지가 문제가 아니라 다 보인다는게 문제같은데??

개같네 저딴곳 절대 안감 ㄹㅇㅋㅋ

변기통은 뭐하러 놔뒀냐 그냥 삽으로 판담에 싸고 묻게하지 ㅋㅋㅋㅋㅋ

아오 ㅅㅂ 수도꼭지 이끼 곰팡이낀거 봐라 윽.. 으... 박한별? 생각보다 털털하네? ^^;;;;;;;;

인테리어비 아낄려고

 

저 ㅈㄹ하고 휴지통 확 깨네ㅋㅋ

에비군훈련장 화장실이랑 비슷하네

위생적으로 가장 청결해야 할 공간이 화장실인데

저기서 똥산 사람은 급똥밖에 없을것

 

루피 정도는 돼야 앉은 채로 휴지에 팔이 닿지 않냐 저거?

요즘 인싸ㅅㄲ들은 북조선으로 보내야 한다 취향에 딱 맞을듯

논산 유격장 화장실 감성이니까 논산으로 보내라

예비군훈련장 화장실이네

노가다 한번 가보면 좋아뒤질듯 ㅋㅋ

인싸 감성이란게 참 이해할 수 없는 영역이네

저건 화장실이 아니라 ‘뒷간’이라 불러야 할 것 같다.

 

여름에 똥싸면서 모기한테 헌혈 오지게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을지로 삼겹살집

인싸들 환장한다는 인스타 감성 을지로 삼겹살집 을지로 삼미정 야장 삼겹살로 유명한 곳인 거 같던데 감성 가튼 소리하네 ㅋㅋㅋㅋ 옆에서 용접하고 그라인더좀 갈아줘야 더 맛있는데 저건 가

itmii.tistory.com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제주도 카페

제주도 '모헨' 인싸들 싱글벙글 아포칼립스 감성이네 뭔 유적지같네 시멘트 가루 먹으러 감? 도민들은 저거 보고 어떻게 생각할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퍼거슨 연전연승 그냥 유적진데 폐병 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