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7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공사판 술집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술집

술집 공사중 아님 실제 영업중

 

 

 

지랄났다 인싸

 

 

컨셉에 잡아먹힌 괴물들

진짜 지랄나다 못해 폭★8!!!!!!!!!!했네

진짜 홍등가네...

저게 인싸라면 난 그냥 아싸할래 ㅋㅋ

인싸호소인들이 미개하게 노는곳

공사장+ㅊㄴ촌+정육점 감성 합친건데 가성비 개쩔어서 인기 많은듯

야가다 역전 세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라 가끔 지나가는데 줜나 꾸미고 비계위에 걸터앉아 있는 걸 보면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개병신들 같음

원래 저기 쉐보레 영업소 자리였는데 술집됐네 ㅋㅋ

인싸들 인스타 한장 뽑을라고 다이내믹하게 노네 ㅋㅋ

 

제발 대가리에 철근 수직 낙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인스타 사진 하나 찍으려고 이런 일이 일어난다 말이지

진짜 제주도 공사판 카페까진 그냥 그런갑다 짜증난다 했는데 이건 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미쳤냐

저게 준공허가나 영업장 개설이 가능하다고??

지랄 육갑을 떠네 ㅋㅋㅋㅋ

저건 진짜 위험해 보이는데 ㄷㄷ

미아리 ㅊㄴ촌임?????

대충 '우리 식당 정상 영업 합니다' 짤

노가다 가서 술마시면 인싸네

클럽은 남탕인데 감성주점은 여탕이네

유리섬유 풀풀나는데서 밥먹는거냐? ㅋㅋㅋㅋㅋ

비계 술집 ㅋㅋ

비계포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불법 아니냐? 장사허가 어케 받음?

인스타때문에 점점 어그로만 성행하네 ㅋㅋㅋ 존나 기괴하다

ㅅㅂ 시스템 써포트 ㅋㅋㅋㅋ

 

근데 저거 철 구조물 존나 낮은데 저런데 들어가려면 안전모 필수 아닌가? 이거 법적으로 문제 없음? 노가더들 저런데 머리 많이 부딪히고 일단 부딪히면 크게 다쳐서 안전모 안쓰면 현장 못들어가는걸로 아는데

심지어 조도 확보도 안되어 있음

ㅇㅇ 안전모 써야함

 

 

 

인스타 감성 터진다는 을지로 삼겹살집

인싸들 환장한다는 인스타 감성 을지로 삼겹살집 을지로 삼미정 야장 삼겹살로 유명한 곳인 거 같던데 감성 가튼 소리하네 ㅋㅋㅋㅋ 옆에서 용접하고 그라인더좀 갈아줘야 더 맛있는데 저건 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