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4

라면 먹고 갈래요?

첫만남에 라면먹고 갈래요?

 

 

Slr클럽 가보면 매번 일본 신제품 렌즈 바디 몇백씩 지르면서 인증하고 또 반일한다고 ㅈㄹ 하는거 병맛임. 딱 이 상황이네

아니 진짜 ㅂㅅ들인거냐 ㅂㅅ인척 하는 거냐

진짜 병신이기때문

정말 자아 분열된곳 같음 캐논 r7 소니a7m4 나왔다고 바디 렌즈 인증하던 애들이 no japan하면서 우리 카메라는 달라요 착해요 이럼

No Japan 하려면 Leica 써야되는데 그거 살만한 재력은 안되거든 ㅋㅋ

ㅅㅂㅋㅋ 스스로 안부끄럽나 ㅋㅋㅋㅋㅋ

 

 

저 중간에 닌텐도 동물의숲 왜하냐니까 대체제 없잖아요 ㅇㅈㄹ 하면서 되도않는 변명싸지르는것까지 풍자 존나 잘했네 ㅋㅋ 선택적불매 존나 잘 꼬집네

 

노재팬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

여성분 김유정인가?

최유리(친일파)

김유정 구교환아니고 다른 배우임. 닮긴 했네

 

반페말딸은 괜찮고 반일씹덕은 안되냐?ㅋㅋ

풍자 반전 재미 홍보 다 잡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보벳따우~~

 

배꼽 빠지게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이 우리나라 재료로 만들면 그게 한국음식이지 왜 일본음식이야? 이런 때려 죽일 일뽕을 봤나

돌려까는내용도 있고 잘만들었네

돈까쓰보고 일본음식이라 하는 매국노 누구야!!

 

국뽕 : 노잼 (이빨 으스러지게 꽉물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몇개를 파쿠리 시킨거야

무지성 반일하는 정신질환자들 잘 꼬집었네. ㅈ배드림과 근근웹에 강추~

통수에 통수에 통수에 통수를 치는 ㄷㄷㄷㄷ

병맛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몇바퀴를 돌리는거야 ㅋㅋㅋㅋ 신라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봉지라면각은 예상못함

도대체 몇번을 꺾는건데 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snl급인데?

이게 풍자지 ㅋㅋㅋㅋ

친일파 아리가토

커뮤 비빔밥이네ㅋㅋㅋㅋㅋ

뭔가 주성치 영화 같네 ㅋㅋㅋ

저여자 살빼면 김유정?!

김유정보다 그 하이킥때 진지희한테 빵꾸똥꾸소리듣던 서신애같은데

김유정인줄 알고 살 ㅈㄴ쩟네 유정이 하면서 봤는데 김유정아니네?ㅋㅋㅋㅋ

난 살짝 브레이브걸스 꼬북좌인가 ? 싶기도 햇는데 ㅋㅋㅋ 역시 꼬북상은 꼬북상!

 

채널가서 봤는데 개인 유튜버급이 아니라 어디 소속같은데서 만든듯한데 흠 정체를 드러내라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