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3

상지대 에타 익명 게시판에 경찰 일 못한다고 욕했더니 자기 아빠가 경찰이라고 고소한다고 함.

 

공무원 자녀들 자기들 부모님은 청렴하다는데 애 없는 공무원만 더러움?

자녀가 애미애비 근무지 실상을 몰라서 그럼

견찰은 일 오지게 못하긴 해 ㅋㅋㅋ

 

익명이 경찰 일 좀 제대로 하라고 익명의 공간에서 자기 썰을 풀었는데 거기에 또다른 익명이 자기 아빠가 경찰이라면서 지금 우리 아빠 욕했냐고 익명을 고소하겠다는 무시무시한 모습...이것이 지잡의 세계인가

 

겜하고 오니까 키배 터져있네ㅋㅋㅋㅋ 웃음벨 ㅋㅋㅋㅋ

견찰에 상지대 ㅋㅋㅋㅋㅋㅋㅋ

???: 너 고소(익명)

지잡 에타 보다보면 딱 초6~중딩2 사이 급식들 수준임ㄹㅇ 진짜 지잡티 능지티 오지게냄 갬성주의 쩔고 ㅋㅋ

 

단속안하는 경찰이 원주경찰이니까 지칭한거지 글쓴이는 지 애비가 존재하는지도 모르는데 어케 지 애비를 욕한거라고 생각하는거고ㅋㅋㅋㅋ 빡대갈은 답이없다 무식하면 못이긴다고 했어

 

현실) 어느 지역 경찰이든 스쿠터 열심히 안잡음. 언론에 뜨면 바로 족침.

뭐 어케 고소할건데 지가 원주경찰 다 모아서 단체고소라도 할거임?ㅋㅋㅋㅋㅋㅋ

저런 능지 낳은거만으로도 나라의 죄인이다 ㄹㅇ

아나운서 모욕죄도 안되는데 뭘로 ㅋㅋㅋ

하도 무식하고 이상한 사람들을 많이 보다보니 저정도는 수준이 딱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상지대는 대체 어디에있는 대학이냐?

 

익명3이 정상으로 보이네 ㅋㅋ 익명5는 비판도 수용 못하고 심지어 본문에 익명5 아버지 언급도 없었는데 경찰 깠다고 우리아빠 욕한거니 사과 "해줘" 하는 거 보니 참.

 

이정도면 저 사람 애비가 부끄러워서 퇴직해도 이상할게 없다. ㅋㅋㅋ 엣헴 나 경찰아들이야는 ㅅㅂ 여기가 근대화 시댄줄아냐

 

뭔 공무원이 대단한 존재여..막말로 국민 세금으로 지들 월급 주는거 아녀..조직에서 한두명이 잘못했음 전체가 욕 먹을수도 있지..별..

우리아빠 경찰이니까 너 고소 ㅋㅋㅋㅋㅋㅋㅋ

견찰애비..견찰이 명예를 따지냐?

고소는 고소의 성립요건도 모르는게 고소 이지랄남발하네 애비한테 보여주면 한숨 푹쉬면서 이런걸로 고소 안되니까 가서 공부나 하라할거다

 

저건 진짜 찐으로 삔또 상해서 댓글 단거라 컨셉도 아니네 ㅋㅋ

개병신 견찰 자식 아니랄까봐 ㅋㅋㅋ 벌써부터 민중의 곰팡이 행세하려고 드는거 보니 대충 견적 나온다 ㅋㅋ

대충보니까 광명상가 상명대랑 헷갈리네

 

경찰들 민원 잘안받는건 맞음. 받아도 처벌도 안함 ㅋㅋㅋ

솔직히 고등학생 때 학교 폭력 주도하던 놈이 경찰 되어있는 거 보고 더 신뢰가 안 가기 시작했음 ㅇㅇ 그것도 힘 센 양아치도 아니고 계집애처럼 입 털어서 왕따 시키는 애ㅋㅋ

ㅇㄱㄹㅇ

 

 

에타 핑프무새 빌런

알면 걍 알려주면 됨 = 무의미한 소모전 없이 걍 끝 익5 찐따일듯 알려줄거면 알려주고 귀찮으면 병먹금할꺼 익5 븅신 뽐거지들이 생각나네 ㅋㅋㅋ 뭐 물어보면 ㅈㄴ 흥분해서 달려든다 하나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