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0

우마무스메 한국어 번역 논란

게임 우마무스메 한국어 번역 논란

골드쉽 번역 초월번역이긴한데 ㅋㅋ

 

 

ㅈ본에서 경마가 인기 많아서 뜬거라 조센이 좋아할 이유가 적은데 여기에 페미 정직원 이슈

최종 결정권자가 486 틀딱일 때 나오는 결과물

루리웹회원 불러다 번역시켯네

 

다른 겜 페미논란일때 줘패놓고 자기겜들 논란터지니 페미 금칙어 박은 ㅅㄲ들ㅋㅋ

 

 

말딸 오픈 후 카카오게임즈 주식 현황

카카오게임즈 주식 말 그대로 폭락 ㅋㅋ

 

 

호성성님이 경마장에 투자했다 망한게 생각나네

그냥 평범하게 ㅈ노잼이라 망한게 맞음

 

게임자체가 너무 매니악함

본인 모바겜하는 개돼지 씹떡인데도 살아있은 말을 의인화하는건 좀 ㅈ같아서 거름

일본경마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어야 즐겁게 할수 있는게임이라 경마와 도박에 부정적인 한국사람이 시작하기에 허들이 너무 높음

 

해봤는데 내가 뭘하고 있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걍 버튼 계속 누르고 스킵 계속 누르기 게임인데 그게 강제됨 ㅋㅋㅋㅋ

사이겜이 가챠 시스템이랑 게임성 제법 마니악한데 그 중에서 얘가 육성난이도랑 게임 내에 투자해야 되는 비용이 존나 큼 광고비는 건질라나 모르겠네

 

출시 각을 너무 오래잡아서 해볼새끼 이미 다해보고 단물빠짐. 그리고 카겜자체가 주식이 ㅈ거품이다 애초에 카카오들어간건 다 거품임

 

경마안하는 조선인한텐 안먹히는게 당연 말도 죄다 일본경마말인데 누가함?

가챠 존나매움 비추

재미없는건 펙트맞고 일본경마가 한국에 어필할것도 없으니 흥할이유도 없음 일본에서 흥했다고 한국에서도 막연히 흥할거라고 생각한게 멍청~ 겜은 하지도 않으면서 주식으로 한탕칠려고만 한새끼들 한강이나 가자 ㅋㅋ

'원신도 아니고 몰루도 아닌 흉측한 말박이의 무언가'

페미무스메 ㅈ망 ㅋㅋㅋㅋㅋ

 

 

 

우마무스메 일러스트레이터 페미 논란

오늘 카카오 게임 서비스 시작한 말딸 우마무스메 캐릭터 디자이너 페미 논란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이 캐릭터들 디자인을 담당한 한국 일러스트레이터 irua 저 가운데 캐릭터가 인기 많아서 트

itmii.tistory.com

 

 

인벤에서 우마무스메를 비판했는데 쪽지 받음

인벤에서 우마무스메를 비판했는데 어떤 인벤 유저에게 받은 쪽지 자아성찰 시간이네 ㅋㅋ 알파고 째째하게 1패 아직도 기억하고있네 ㅋㅋㅋ 근~근~ 네가 어디에있든~ 쓸데없이 상세한거 보니

itmii.tistory.com

 

 

우마무스메 카카오 게임즈 운영 논란

요약하자면, "일섭과 한섭의 운영 차이" 때문에 터짐. 한국 퍼블리싱인 카카오게임즈 측이 일섭과는 다르게 "한국 맞춤형" 운영을 했는데 그게 여러 문제를 일으켰음 ※ : 명백한 잘못이라고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