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마피아42

오늘 알아볼 게임은 '마피아42'로 좆소게임 주제에

 

 

공범이라는 웹 예능에 제작지원도 하고

 

 

최근에는 해외진출까지 하는 모습을 보여줌

 

 

그런데 이 게임에는 '닉네임 경매' 라는 시스템이 있음

쉽게말해 휴면닉네임을 루나(캐쉬)를 사용해서 입찰 -> 수령하는 방식임

낙찰되면 닉네임을 수령하고 , 사용된 루나는 그냥 운영자가 가져감 (낙찰 실패시 루나 돌려줌ㅇㅇ)

 

 

그리고 2022년 6월 9일 '밤' 이라는 닉네임이 경매에 올라왔음.

아무래도 닉네임 자체가 ㅅㅌㅊ다보니까 경쟁이 붙는건 당연했음.

 

 

그런데 140000루나(현돈 250만원)로 입찰시도한 유저가 상당히 이상한점이 많음.

1.너무낮은 레벨과 명성

2.낮은 승/패

3.딱 6000 RP (운영자계정은 RP가 6000임)

과거 운영자가 경매장에 개입했던 적도 있어서 합리적 의심을 하게됨. (물론 이 당시엔 자기 돈으로 샀다해서 대충 넘어감)

그리고 문의해본 결과...

 

 

저 계정은 운영자가 맞았고 '내부 테스트'라는 명목으로 입찰을 했다는 거임

심지어 상회 입찰 하면서 'ㅋ'하나 적은건 경쟁자 심리를 건드리는걸로 보임. 현질 더 하라고 ㅋㅋ

이번 사건이 처음인지 아닌지도 불분명하고 과거에도 이랬을 확률 높음.

명백한 유저기만이지만 유저층이 급식대인지라 크게 화제 되지 않고 있음...

지금까지 입장문 일체 안올라오는걸로 보아 개돼지들 조용해질때 까지 기다리려는듯

 

3줄요약

1.경매장에 운영자 개입함

2.유저기만하면서 가격 올림 (현돈 300만원)

3.논란 일자 "내부 테스트"

 

 

도권 루나 말아먹고 중소게임 운영하고 있었노 ㅋㅋ

팩트) 이 나라 꼬라지에 어울린다

이정도면 하는 ㅅㄲ가 문제 ㅋㅋㅋㅋ

 

이 게임 알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이 병신같은 게임이 뭐가 좋다고 몇 천을 꼴아박은건지 모르겠다...

진짜 존나 후회되고 과거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때려 패서도 말리고 싶음

개병신 ㅈ목명성게임 이딴게 뭐가 좋다고 7년을 버렸을까

진짜 이거 혹시라도 할 ㅅㄲ 있으면 절대 하지마라

14만 루나면 ㄹㅇ 현찰로 247만 원임 저거 닉네임 하나 사자고 250만 원 박은 거임

 

이겜에 현질 요소가 있음?

랜챗어플이라 한번하려고 돈발라서 자기과시하는거임 ㅇㅇ

ㅇㅇ 이거하는애들 스킨얻으려고 몇 백씩 지름 닉네임도 받침없는 한글자닉은 최소 50부터시작일걸

이게 뭔데 몇천을 꼴아박고 7년을하냐??? ㅋㅋㅋㅋㅋ 나 리니지도 그렇게 안했다 ㅋㅋ

개병신 ㅅㄲ야 이딴겜 돈줘도 안한다

 

알만한 사람 다 알지 않냐? 00년도 리니지 시리즈부터, 작업장, 현거래 이런게 왜 있는데? 당연히 개발사 뒷돈이겠지.. 진짜 필리핀, 중국 작업장 세력이라고 믿는놈들 없지?

 

옛날에 타뷸라라고 ㅈㄴ재밌는 마피아겜 있었는데 그게 그립다

유저경매형 재화판매방식은 ㅅㅂ ㅋㅋ 내가 운영자라도 부계파서 시세 올려놓겠다

ㅈ븅신들이나 저런거 현질하지ㅋㅋ 꼴좋다~

 

이거 그냥 개ㅆ 잼민이 게임임 급식이란 타이틀 붙이기도 뭐하고 ㄹㅇ 그냥 초중딩 새끼들 하는 게임 마피아 자체는 재밌는데 유저풀이 거의 좀비고랑 동급수준 이거 고3때 처음 접했는데 당시에도 내가 여기서 나이 거의 제일 많구나 못 섞이겠구나 그런 느낌 바로 들어서 그냥 나가버림

진짜 좀비고랑 겹침. 공식카페 두개다 하는 유저 많음

 

좆소가 괜히 좆소냐 하물며 거기에 게임좆소? ㅋㅋㅋㅋ 큰회사들도 주작질하고 말이 앞뒤 다른 양아치들인데 좆소면 ㅋㅋ

사기의 민족

 

이 게임은 특정인원을 15일동안 게임 못하게 만드는 아이템을 캐시로 파는 게임이다.

그정도로 돈무새라 놀랍지도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말임 그냥 지나가는 유저 겜 못하게 할 수 있다는말임

ㅇㅇ 명성이라는게 있는데 명성이 낮으면 게임을 하면 할수록 게임 재화가 - 가 되고 명성-50이상은 랭크게임도 못돌림.

본인 명성에 비례해서 상대방 명성을 -로 만드는 권위엽(약8천원)이라는 엽서를 명성 랭커가 하나 갈기면 명성 -700~-1000씩 깎임

명성 700 복구하려면 지른 돈에 따라 다른데 6~7만원 정도 필요함

근데 ㅈ목이 심한 게임이라 명성 랭커 1명한테 걸리면 다른 명성랭커들한에도 엽서 오기 때문에 겜에 인생박은 애들한테 한 번 걸리면 매달 몇 십씩 지르는거 아닌이상 걍 겜 접어야함

그리고 랭크아닌 일반게임에서는 방장이 강퇴할 수 있는데 명성 낮으면 안받아줌

그 아이템으로 상위권 랭킹에서 싸움. 자기가 상위갈려고

 

와 리니지 엔씨도 참신하다고 박수치고 갈 운영이네

현질을 안하면 기본적인 게임조차 하기 어렵거나 고인물들한테 카드빨로 사기당함

맢42갤에서 맢42대표 욕했더니 3시간 뒤에 게임에서 영정당했다함 영정당하고 동시에 맢42가입한 휴대폰 번호로 사과 안하면 고소한다는 문자 왔대 ㅋㅋ

 

만든 회사나 하는 사람들이나

와 이 병신겜에 현질하는 애들이 있구나 애들끼리 한번하고 지우는 겜인데

 

게임 운영진이 저러는거 법적으로 문제되지 않음? 한번 날잡고 변호사 선임해보셈

조선게임을 하는 유저 잘못

조센징게임하는 개돼지들 잘못 땅땅땅

조선인들 게임은 안하는게 인생에 이로움

 

한국 게임개발사는 돈에 미쳐서 일확천금 노리고 들어온 ㅅㄲ들이 태반임. 좆소부터 어떻게 유저 등쳐서 긁어모을까 궁리 밖에 없다 리니지같이 ㅈ박은 겜 몇천억씩 버는 거 보면서 어처구니 없어 하는게 아니라 우리도 똑같이 만들 수 있는데 우린 왜 못 버냐며 열폭하는게 현주소임. 자정작용을 기대하느니 그냥 한번 싹 다 망해서 물갈이 하는게 빠를 거 같다.

 

위 글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 글과 댓글입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