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9

디아블로 이모탈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자동으로 중국 스트리밍 프로그램 실행 됨.

 

 

추가로 안면인식 프로그램도 자동 설치 및 실행 됨.

 

뭔데 안면 인식 프로그램까지 깔리는거냐 허미....

중국에선 감시카메라로 얼굴 인식해서 24시간 감시하니까

 

캐릭터 스킬 ui 그대로 쳐가져와서 현질 유도하는거 왜 하냐ㅋㅋㅋㅋㅋㅋ 디아2나 돌리지 탈모임은 블리자드 역대 쓰레기임ㅋㅋㅋㅋ 차라리 POE 해라ㅋㅋ

 

오 ㅅㅂ 블쟈 ㅈ같아서 안했는데 개꿀

반중롤깨라고 롤대남 욕하던 블빠 틀딱들 화들짝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인식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는 개인정보랑 쿠키만 뜯어가더니 이제는 얼굴까지 뜯어가네 ㅋㅋㅋ

 

근데 선동이고 자시고 스트리밍 프로그램, 안면인식 프로그램이 왜 깔리는거냐 ㅇㅇ??

짱깨들 연령제한 게임 할때 부모 계정으로 못하게 안면 인증 한다고 들음. 원신할때 들은거니 확실함

충격적이군

짱깨국은 검열이랑 감시가 북한급임

 

 

공식답변으론 뭐 아무 기능 없다고 안심해도 된다고 함

짱개자드라서 상관 없는 듯.

우와 그것 참 믿음이 가는걸

국민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시진핑의 독재정책 중국 게임 탄압의 시발점 왕자영요

왕자영요... 시진핑의 독재정책으로 중국 게임 규제의 시발점이 된 게임으로 유명함. 게임 자체는 5 vs 5 구도의 MOBA 장르 게임이며, 탑 정글 미드 원딜 + 로머 or 서폿 개념으로 게임이 굴러감 겜

itmii.tistory.com

 

 

중국 게임 규제 금지 게임 리스트

우선 이에 해당되는 게임의 조건들 1. 헌법이 정한 기본 원칙을 위반하는 게임 2. 국가 통일에 위해를 가하는 게임. 3. 국가의 비밀을 누출하거나 국가의 안전을 위협하는 게임. 국가의 이익을 해

itmii.tistory.com

 

 

중국 게임 규제 정책 내용 롤 규제 미성년자 게임 셧다운 정책

중국 역대급 게임 정책 떴다 중국 신화통신발 뉴스 속보. 공산당과 텐센트-넷이즈 같은 중국 거대 기업들의 주가 조작 쇼니 뭐니 말 많았는데 최종적으로 강화된 미성년자 셧다운제 개정해서 통

itmii.tistory.com

 

 

중국이 싫다는 던파하는 중국인

던파 길드에 중국인한테 뭐 좀 물어봤음. 중국인인데 본인은 중국을 안 좋아 한다고 하길래 왜 싫어하냐고 물어보니까 왜냐하면 저는 하층민 중국 하층민 없다 인권 자유 ㅠㅠ 길드에 중국인 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