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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1.8.0 패치 내용 정리

 

 

- 결혼 팩션참가 왕국건설 아이탄생 메인퀘 등등 시네마틱컷신 추가

-전투시 추가병사들 맵끝에서 스폰됨 (기존 맵중앙서 갑툭튀)

-고티어적군 죽이면 이제 경험치 더줌

 

 

-전투지휘하면 리더쉽 경험치도 오름 (기존 전술만 오름)

-이제 파티에 도적들 끼워서 전투지휘하면 속임수 경험치도 오름

-전투맵 4개 추가, 도시맵 6개 리워크

 

-아세라이 헬멧 6개 추가됨

-아세라이 어깨 5개 추가됨

-아세라이 갑빠 4개 추가됨

 

-블란디아 어깨 6개 추가됨

-제국망토 1개 추가됨

 

 

-아머가 때리기 공격에 2배 저항증가

-말에서떨구기, 걷는데 넘어뜨리기 가능한 무기가 생김 (아이콘으러 확인가능)

-말타기, 구보 스킬 높음 잘안떨어지고 안넘어짐

 

-투기장에서 돈내면 플레이어나 동료 스킬 리셋가능

-말위에서쓸수있고 걸으면서 재장전가능한 경석궁 2개 추가

 

-ai가 플레이어 가족한테 청혼함

-ai 진영리더가 니한테 진영초대함

-ai 용병단이 니한테 합류요청함 (용병단 찾으러 안다녀도 됨)

-ai 군주가 선호하는 병종타입이 생김 (누군기병위주 누군보병위주 누군궁병위주 이런식)

 

-ai가 공격적이고 최대한 뭉쳐다니게 바뀜 (기존 따로다녀서 각개격파됨)

-ai 파티가 공성전 중간에도 군대에 합류함 (기존에는 공성전중에 합류가 안되서 옆에서 기다림)

-ai 팩션의 군대수가 최대 5개로 제한됨 (이로인해 소규모 군대는 줄어들고 대규모 군대가 자주 출현함)

 

-공성전 메카닉 수정 (ex. 공성병기 도착전에 미리 방어진짜고대기 등)

-클랜 파티리더 교체가능해짐

-카라반이나 공방 수입이 높아졌지만 적자를 보는경우도 생김

-동료 소환 기능 (기존엔 찾아다녀야했음)

-낙타생산 마을 추가 (아세라이쪽)

 

-난이도옵션에 전투죽음 옵션 추가 (플레이어만 안죽음, 다안죽음 등)

-대장간 파츠 랜덤해금이 없어짐 (검파츠는 검분해만들기에서만 도끼는도끼 창은창 이런식 순서도 레벨 1 2 3 순으로 해금됨)

-대장간 한순둔기머리 14개추가

-대장간 양손둔기머리 10개 추가 (기존 나무망치뿐에서 이제 양손 쇠둔기 만들기 가능)

-클랜맴버와 보드게임가능해짐

 

-npc랑 대화가 디테일해짐 (이전에 플레이어랑 있었던일 기억함)

-이제 도시나 성에 포로 무제한 잡아두기 불가능해짐 (포로수가 수용량을 넘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탈출해서 수용량에 수렴함)

-이제 마을이나 도시에서 고티어 병사 스폰률이 떨어짐 (전투후 경험치로 업그레이드가 중요해짐)

 

-병종 기본 장비 대규모 수정됨

-다수의 스킬퍽이 수정됨

-동료의 스킬이 밸런스있게 나옴 (기존 정찰유닛 ㅈㄴ나오던거 수정됨) + 백스토리 몇개 추가

등등

 

오....소소하지만 꽉 찬 패치네 .

시네마틱 나온건 정말 좋구만

이제 좀 게임같네ㅋㅋㅋ

1.72 버리고 1.80 갈아탓는데 할만하다 진짜

 

이런 패치를 최소 1~2달에 한번은 해야되는데 존나 느린게 젤 큰 문제

ㄹㅇ 솔직히 지금까지 버그 수정 말고 큰 업뎃이라 하면 두 세개 밖에 없음

 

이제 컨텐츠 추가만 되면 갓겜등극이다

ㄹㅇㅋㅋ 근데 되겠냐고

 

오 선호병종 워밴드에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요소였는데

튀르키예 되더니 정신차렸노

터키라서 문제였네 튀르키예 되니까 일하네

어어 이러면 넘어갈 맛이 나는데

'튀르키예'

이제 원하는 무기 뽑으려면 무조건 부자되는건 없어지나

 

스폰 고친거 잘햇네 ㅋㅋ 갑자기 튀어나오는 애들때문에 전세바뀌는경우 많은데

ㄹㅇ 이거 때문에 공격적으로 나가면 항상 쳐발리더라

 

 

 

마운트 앤 블레이드 2 배너로드 추천 모드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 추천 모드 모드 배열은 위 사진 참고 하모니 버터립 ux mcm 네이티브 위 한패 모드는 제일 밑에 Harmony A library for patching, replacing and decorating.NET and Mono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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