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게임회사 베스파는 1년 전 파격적인 직원들 연봉을 인상함

 

 

1년후 상폐 + 유예됨

 

 

그리고 오늘자

 

전원 권고사직 엔딩

6월 월급이랑 퇴직금 밀린 상황이라고 함

 

교훈: 세상에 공짜란 없다

 

 

저게 최저 임금인상이랑 같아. 최저 임금인상되면 다 좋을것 같은데 결국 베드엔딩이 되는거지

it업계 전부다 월급인상 미친듯이해놔서 이제 줄도산할거임 절대 감당못함 ㅋㅋㅋ 괜히 나라에서 월급인상 자제하라고 한줄아나 ㅋㅋㅋ

 

경제 살리겠다고 푼 코로나 머니가 죄다 IT기업으로 흘러들어갔고 IT기업은 지들은 평소하던데로 아무것도 안했는데 매출이 2배3배 10배 뛰게됨. 지들이 잘해서 돈 많이 벌게 된줄 아는 IT직원들이 월급 올려달라고 찡찡거림. 안올려주면 나가느니 마느니 주제파악못하고 개헛소리함. 회사는 어짜피 돈 많이 남아도니 걍 올려줌. 

근데 그때 푼돈 때문에 초인플레가 지금옴. 코로나 머니 싹다줄임. 매출 2배 3배 10배로 감소함. 직원월급은 그대로임. 원래 월급은 올리는거만 있지 내리는건 없음. 그래서 다 잘린거

 

it개발자들 뭐 되는거마냥 나대더만 개같이 멸망

전부 감원바람 부는데 이직같은 소리하네 ㅈㅈㅅ가서 코딩노가다 하다 늙으면 눈침침해서 다 짤려

넷마블도 기겁을 하네 ㅋㅋㅋㅋ 다음은 넷마블 차례

이래서 귀족노조 없어져야 함 ㅋㅋ

그니까 대기업에서 못하는 연봉 인상을 좆소에서 할때부터 이상하다 했어

월급 밀리고 퇴직금도 안나오고 있다더라

자 엔씨도 가자

갑작스러운 연봉인상은 퇴직금이였네

 

이 회사 메갈논란땜에 터진 회사라 동정심은 안생기네. 역시 뭐든지 메갈이 묻으면 ㅈ되는법이지.

퇴직금 땡겨서 준거네ㅋㅋ

저게 바로 포퓰리즘의 폐해다

 

그래도 실업급여는 받겠네 실업급여받고 내일배움카드 만들자

게임회사 복지가 높을수록 게임이 쓰레기일 확률이 높다

쟤네도 머리아프긴 했을거다 ㅋㅋㅋ 안올리면 아무도 안올테니

화끈하게 올려주고 화끈하게 망했네

 

진짜 신작은 개발비하고 게임 주요 니즈층 확실히 공략해서 만들어야한다니까 어줍잖게 어디 짭스러운거 만들면 좆됨 짭을 만들어도 찐보다 더 잘 만들어야 하는거고

 

킹스레이드 제작사네 망할만 함 ㅋㅋ 그 짱깨겜보다 약간 나은 수준에 뭔 자신감인지 신작게임도 베짱으로 내놨다가 폭망해서 ㅋㅋ

울나라 겜만드는거 보면 진짜 이제 성공하기 힘들겠던데. 실력이 너무 없어

킹레 캐릭 무료로 쁩는겜이라고 광고했는데 캐릭만 무료로 가능하고 나머진 현질 안하면 겜 진행 자체가 안됨 ㅋㅋ 일퀘만 1시간 넘는 쓰레기겜 ㅋㅋ

 

 

 

중소기업의 연봉 협상

경영지원 : 급여 명세표 받아가세요 품질 : 휴우... 개발 : 밤낮 일하면 뭐해. 명세표 보니 한숨만 나오네 생산 : 그러고보니 우리 저번 년도에도 연봉 인상 없었는데 개발 : 이럴게 아니라 연봉 협

itmii.tistory.com

 

 

대기업 및 기타 직장 연봉 정리

원천징수입니다. 연봉이 아닙니다. 성과급 상여 복지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연봉보다 더 정확하게 처우를 나타내 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현재 결과를 봤을 때는 신뢰도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