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8

이순신 장군을 중국 영웅이라고 광고한 게임

게임 에이지 오브 컨퀘스트 era of conquest 광고에서 이순신을 중국 영웅이라고 소개해서 논란

 

 

보니까 중국 게임이네 ㅋㅋㅋ 중국 모바일 게임 ㅋㅋㅋㅋ

오픈부터 광고 조졌네 ㅋㅋㅋㅋ

이순신도 지네꺼라고 우기는거 아니냐고 우스갯소리로 말했는데 진짜 지네꺼라고 우기네

애초에 무슨 중국이냐 저 시간대가 무슨 중국 문명임?

 

이야 이제 중국은 게임으로 동북공정하네

웃긴게 중국게임인척 안하려고 회사명 4399코리아ㅋㅋㅋ

저 게임 회사 4399game 중국 게임회사

CEO: 뤄하이젠 (2011년)

본사: 중국 샤먼 시

창립: 2002년 9월 26일

창립자: 뤄하이젠, Li Xingping, Mike Cai

 

방어 낮은거봐라 ㅋㅋ 일본군이 쏜 총에 맞아 죽었다고 조롱하네

그래서 한방에 죽음 ㅠ

니들이 문재앙 찍은 결과임 ㅋㅋㅋㅋㅋ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속국화 진행됐는데

 

지구도 중국에서 나왔고 이 세계의 모든 민족들이 다 한족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하는 짱깨들이라 뭐든 못하겠냐ㅋㅋㅋㅋ

 

이순신은 해외에서도 유명한 수준이고 한신, 척계광, 문천상 기타 등등은 느그 짱개들이나 아는 ㅅㄲ들 아님? 그래서 남의 나라 장군도 훔쳐가는거지 병신들

 

그와중에 방어력 뭐냐 ㅋㅋㅋㅋㅋ 쪽빨이 디펜스로 영웅이신분인데 ㅋㅋㅋㅋㅋ

웃긴건 저기 일본이 따로 있는거 ㅋㅋ 1920년생 새뮤얼 헌팅턴이 쓴거라, 당시의 왜곡된 서구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짐.

 

 

 

디즈니 플러스 진수기의 동북공정

이상하게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만 안나오는 드라마 진수기 일단 발표는 중국 전통 드라마. 진국 어쩌고. 근데 복식은 조선 중기.ㅋㅋㅋㅋㅋㅋ 내용도 대장금 짝퉁. 그리고 중국 전통요리법이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