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29

이게 시작 그리고 난 찾아보기 전까지 이 것밖에 몰랐었음

 

 

 

본인이 페북에서 실토

 

 

 

이게 그 문제의 엑스포 다리

 

 

엑스포 다리남 근황

 

지금 카이스트 다니는애가 간호사한테 까인거임? ㅋㅋㅋㅋㅋㅋ

카이스트게이야 독신이 답이다

본인 대전 사는데 저런새끼가 유명한지 1도 몰랐고 저런 플래카드 걸린지도 몰랐음

팩트) 박보검이었으면 뇌섹남이라 했다

다리가 튼튼하냐는 대체 뭔 의도에 질문임? 이해가 안되네 ㅅㅂㅋㅋㅋ

 

솔직히 좀 착한 여자였으면 저렇게 말하면 좀 신기해하는척하고 얘기이어갈수 있을텐데 바로 빤스런한거 보면 걍 병신임 ㅋㅋ 솔직히 반대의 경우에서 여자가 저렇게 말하면 되게 똑똑해보여서 매력적으로 보였을텐데

 

아니 MSG 친건지는 모르겠는데 화장실 간대놓고 그냥 집에 가버린게 더 양심없고 비매너 아님??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