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1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썼다 삭제 논란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논란

어제 올라왔다가 몇천 RT 타고 삭제된 문재앙 트윗...

 

 

 

근데 신혜현 샅이 뭐냐...???

 

 

 

뭔지 영 모르겠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문재앙 그 트윗 지웠는데 구글엔 남아있음

 

 

 

대충 LGBT 지지하는 해외 방탄 팬이 올린 덕질 트윗에 이상한 답글을 단 문재앙 공식 계정

 

근데 신혜현은 누구인가

본인 측근이던 신혜연 부대변인 인가? 누군데

 

 

 

이후 천안문 엔딩

 

 

어휴 나라망신 국제망신

진짜 레알 치매인가 보네. 얼굴도 퉁퉁 불어 터졌던데 인터넷 글 하나 제대로 못쓰네

샅=사타구니

트위터 계정 여러개 만들수 있는데 비공개계정에 쓸걸 공계에 실수로 올린듯ㅋㅋㅋ

샅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쳐졸던 이유가 있었네

뭔 성인군자 행세 오열...

 

대깨문들 얼마전에 문재앙이 직접 트윗한다고 딸이 사진올리는 바람에 더 이상 해킹드립 못하겠어서 오타드립 사타구니 드립 ㅋㅋㅋㅋㅋ 눈물겹네 ㅋㅋㅋㅋ

 

지금 맥락상 신혜현 저 사람이 사퇴할 상황 자체가 아닌데 뭔 개소리임?

저게 처음이면 억까라고 할만한데 한번이 아니니깐 ㅋㅋ

 

신혜연 사퇴를 쓰려고 했다고 치자. 뜬금 없는 타이밍에 아무 이슈도 없는 사람의 사퇴를 굳이 트위터에다가 언급하려 했다는 소린데 사퇴 오타라는 게 더 어거지 같음.

 

구글에 '문재인 신혜현'검색하면 아직도 검색되네 ㅋㅋㅋㅋ

치매인데 본성이 조금씩 나오는듯

ㅅㅂ 국격 살살 녹는다

 

 

 

 

문재인 트위터에 올라온 음란물 이미지 논란…"해킹" VS "실수"

문재인 트위터에 올라온 음란물 이미지 논란해킹 VS 실수

www.chosun.com

 

 

文, SNS 직접 쓴다는데… "4년 전 '트위터 야동' 진실 밝혀라" 국민청원

19금 음란물 영상이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부산 남구을)의 SNS에 게시됐다 삭제되면서 논란이 인 가운데, 4년 전인 2016년 9월 문재인 대통령의 SNS 계정에 일본 음란물 표지가 올라왔다 삭제된

www.newdaily.co.kr

 

문재인 트위터 야동 논란

 

 

 

문자로 "성관계 알려주겠다"…박원순 성추행 법원이 인정 [종합]

측근들이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가해사실을 부인하고 있는 가운데 법원에서 이와 관련한 첫 판단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부장판사 조성필)는 14일 지난해 총선 전날 동료

n.news.naver.com

문자로 "성관계 알려주겠다"…박원순 성추행 법원이 인정

 

 

 

오거돈, ‘업무 가르쳐달라’ 근무시간중 불러 집무실서 성추행

[오거돈 부산시장 사퇴]피해 여성 “집무실 불려간 건 처음” 吳 ‘선거후 사과’ 제안, 피해자 수용… 법무법인서 사실관계 공증받기도 작년 市산하기관 성희롱 불거지자 吳 “있을수 없는 일

n.news.naver.com

오거돈, ‘업무 가르쳐달라’ 근무시간중 불러 집무실서 성추행

 

 

 

오거돈, 이달초 면담하자며 직원 호출… 집무실서 5분 몹쓸짓

[또 터진 與지자체장 성추행 쇼크… 그날 무슨일 있었나] 吳 '4월말까지 사퇴' 확약서 쓴 뒤 피해자와 공증까지 했지만 계속 버티다가 해당 여성이 폭로하겠다고 통보하자 물러나 여직원 성추행

n.news.naver.com

 

 

최강욱 또 성희롱 의혹… 다른 의원 性추행도 불거졌다

당내에서 제기된 성비위 4가지는… 민주당보좌진협의회는 박완주 의원의 성 범죄 사건과 ‘제명’이 알려진 12일 입장문을 통해 “최강욱 의원의 성희롱 발언 문제가 불거진 이후 많은 제보가

n.news.naver.com

 

 

민주, 또 성추행 파문…국힘 “성 비리당, 이중성에 경악”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지방선거를 앞두고 또다시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것과 관련 “경악을 금할 수 없다”라고 했다. 양금희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12일 ‘성 비리당 민주당의 이중성

n.news.naver.com

 

잊혀지고 싶다는 ㅅㄲ가 트위터질은 계속 하네ㅋㅋ

더듬어만진당 평균

더불어만진당 수령동지다운 크라쓰

쪽팔리다 쪽팔려

논란일자 '샅이 아니라 칡이다'

 

 

 

열린공감TV 야동 논란

유튜브 열린공감 티비 야동 논란 뽕이야 그렇다쳐도 오른쪽은 뭔지 재들도 vpn써가지고 봤을꺼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 더럽게만진당의 찌꺼기응집소 답다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문재인 사저 시위 내로남불 논란

재앙아 당해보니까 어때??? 너는 mb한테 더 심하게 했어 나라 5년 말아먹고 국민들 갈라치기까지 해놓았는데 죽을 때까지 양산에서 꿀 빨려고 한 거니??? 그러게 잘했으면 이럴 일 없었겠지??? 다

itmii.tistory.com

 

 

문재인 입양 반품 망언 만갤 드립

절뫙에서 뿜었네 ㅋㅋㅋㅋㅋ 절뫙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뫙은 진짜 레전드 드립이다 ㅋㅋㅋ 첫번째 짤은 '훠 세일'이 빠졌네 난 이거 실시간으로 봤을 때 훠 세일 : 베이비 저거 댓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