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1

재앙아 당해보니까 어때???
너는 mb한테 더 심하게 했어
나라 5년 말아먹고 국민들 갈라치기까지 해놓았는데
죽을 때까지 양산에서 꿀 빨려고 한 거니???

그러게 잘했으면 이럴 일 없었겠지???


다혜야
넌 그리고 청와대에 얹혀 살면서 국민세금으로 기생한 주제에 뭐가 그리 당당하니???

 

 

文사저 시위 강경대응 민주당… “쥐XX” 외친 MB집앞 시위땐 어땠나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전 대통령 측은 최근 경남 양산에서 벌어지는 문 전 대통령 사저 앞 시위에 대해 격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30일엔 ‘윤석열 대통령이 해결해야 한다’는 주장까지 들

n.news.naver.com

文사저 시위 강경대응 민주당  쥐XX 외친 MB집앞 시위땐 어땠나

 

 

 

文, 사저 앞 시위 고소장 접수...살인 및 방화 협박 등 혐의

박준희 기자, 양산=박영수 기자문재인 전 대통령 내외는 31일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 사저 인근에서 시위를 벌..

www.munhwa.com

문재인, 백신 피해자 가족 고소

어제 백신 피해자 가족 고소 검토중이라는 기사 나왔는데, 결국 문재인이 백신 피해자 가족 고소한듯
뻔뻔하면 개추

 

 

백신 사망 유족들에게 질병청이 한 충격적인 말

[청소년 코로나 백신 부작용 피해 : 학부모 간담회] 피해자 가족에게 "선택했잖아요" 학부모들 : 거기 어디에 부작용이 나옵니까? 안내장이 어딨어요? 질병청 : 선택하셨잖아요.. 학부모들 : 선...

itmii.tistory.com

 

 

세종시 백신 접종률

세종시 - 백신 접종률 37% (2022.1.20 기준) 지역별 백신 접종자에 인구수 비공개 처리하면 모를 줄 알았냐? 3차 접종 안하면 미접종이지? 너희들 7급 공무원 사는 동네 37.91% 따라서 세종시는 현재 인

itmii.tistory.com

이명박 전대통령 사저 앞에서 악악대며 난리치고 시위하던 문빠들은 표현의 자유라고 옹호하던 문재인이가 어떻게 자기 집 앞에서 시위하는 사람들은 고소하냐? 내로남불은 대통령 그만두고도 여전하구먼ᆢ 거참 너무 좀스럽고 민망하지 않소?

 

5년전 이명박집앞에서 너희들이 뭔짓을 했는지 아니?그렇게 해놓고 이젠 부메랑이 되어 똑같이 하는데 무슨 개소리 5년을 좀 잘하지 보복하고 전정권 집중해서 조사에 조사 빵에 넣고 수십년동안 권력잡을줄 알았지 얼마나 두려웠으면 임기 마지막에 뻔쁸스렇게 셀프 검수완박법을 통과시키냐? 니가 변호사 맞니? 열심히 당해봐

 

살인은 지가 변호한 페스카마호 살인사건이 살인이지 ㅋㅋㅋ 지는 억지방역, 백신으로 사람 죽이고 책임도 안지면서

박영선 앞세워 이명박대통령 사저앞에서 온갖 욕설 해대며 사위하던 민주당과 댜깨문들. 이것도 내로남불 아난가?

 

문재앙이 갈라치기로 온국민이 서로를 향해 증오를 쏟아내는 시대를 만들었는데, 상대방이 시위로 고통 받을 땐 양념이라면서 운동권 출신으로서 본인의 소양을 여실히 보여주더니, 지가 시위 대상이 되니 고소고발 잘도 하네. 그리고 조용히 지내겠다던 넘이 이런거 이슈화 시키는 타이밍 보면 어떻게든 정치 영향 주려고 하는 정치병자고 관심종자다. 제발 감방에 하루라도 빨리 쳐넣어서 양산 시민들 조용히 지내고 온국민 속시원하게 좀 만들어라

 

북한도 아니고 자유민주주의에서 대통령 비판했다고 못참고 대변인 내세워서 사과하라지 않나 임기 중에 국민 고소하는 역대급 추태부리다가 여야막론하고 여론 안좋으니까 부랴부랴 취소하지 않나ㅋㅋㅋ 이제는 진짜 고소

그저 대. 단. 하. 다. 문. 재. 앙.

 

해상사고 몇년은 가지고 지랄하더니 지한테 며칠 시위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좀 스럽다

 

해상 사고 세월호에 질질 짜던 K병신들이 코로나 백신 사망자 이미 세월호 수십배인데 아몰랑 상태

저사람들한텐 안고맙고 안미안하나봄

 

돈도 많으면서 세월호처럼 보상해줫으면 저꼴안낫지 ㅋㅋㅋㅋ 왜 저사람들은 보상안해주냐 지믿고 백신맞은건데 ㅋㅋ

 

 

코로나 백신 부작용 청와대 청원

언론이 보도하지 않는 많은 백신 부작용 사례들 21세 대학생 모더나 2차 접종 후 급성백혈병 국민의 힘 백신패스 폐지 결의안 여초카페 반응 자유에 간섭하는 건 인간 본능이 거부해서 그런거임

itmii.tistory.com

문재앙은 재산부터 공개해야지 문재인일당이 안철수딸 집 쓰레기통까지 뒤져가며 스토킹해서 재산공개시켜놓고 정작 지딸은 재산숨기고 해외로 런 ㅋㅋㅋ

 

마을주민 팔지마 문재앙 새꺄 주민들도 니오는거 반대했다며?

ㄹㅇㅋㅋ

ㄹㅇㅋㅋ

ㄹㅇㅋㅋ

ㄹㅇㅋㅋ

 

 

[단독] 새만금 태양광 오염 침출수… 환경부, 반년째 조사 않고 뭉개

35㎞ 도로에 깔린 제강슬래그 독성 침출수 논란 일어난 뒤 환경부, 6개월 넘도록 조사 안해 장마철 침출수 피해 커질 우려 30일 오후 전북 군산시 새만금 육상태양광 2구역. 지난해 독성 물질 침출

n.news.naver.com

문재앙 태양광 근황

새만금 태양광 오염 침출수 환경부, 반년째 조사 않고 뭉개

 

새만금 태양광 부지 오염 침출수 위험뿐 아니라 전국에 때양광 똥 싸놓고 먹튀한 인간 잡아드려 물고를 내야 한다.

오염 침출수 방치 등 문제점 많은 새똥광 태양광게이트 특검해 엄청 해처먹은 자들과 탈원전 무능문 구속수감하고 탈원전 폐지 다시 원전으로 힘차게 달리는 것만이 답이다

태양광 전면조사 및 수사 들어가라. 좌파들 많이 걸려들거다. 거물들 많을거다.

 

아무렴 사고쳐놓고 멀쩡하게 퇴임할 수 있울 줄 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 중에 자기 당 기조에 반대하는 의견이면 아예 다 배척하고 아예 개무시하는 ㅅㄲ는 이제껏 본 적이 없다

재앙이는 업보 청산 오지게 해야될거다

시체팔이로 대통령 해먹었지만 더 많은 시체가 널 잡아먹을거다

 

ㄹㅇ 문재앙 업보지

민주당은 내로남불이 패시브임ㅋㅋ 진짜로 패시브라서 지가 당할 때만 상황을 인지함

 

기레기ㅅㄲ들 백신 피해자들을 극우 단체로 쳐 몰고앉았네ㅋㅋ

 

그 사람 많고 시끄러운 국제회의에서 혼자 쳐자는 우리 재앙인데 저정도는 자장가지 ㅋㅋㅋ

탁현민 ㅇㄷ? 털보 ㅇㄷ? 깔깔깔

 

ㅆ련이 지금까지 지가 팼으면서 이제 지 차례 오니까 못참겠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문재앙 일가 전원 저주받길 빈다

 

좌파는 쪽팔린다는걸 모른다. 그래야 좌파를 해 쳐먹고 목에 칼이 들어와도 사과같은거 하면 안된다

내가 한짓은 모두 정당했고 혹시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그건 다 남탓이다

부끄럽거나 구라치고 낯이 간지럽다면 그건 진정한 좌파가 아니다.

나는되고 너는 안된다... 왜냐고??? 아ㅡ 몰랑.. 그냥 좌파는 그래야 된다.

 

이명박은 쥐박이 쥐새끼 2mb 아무리 욕해도 '단 한번'도 국민을 상대로 고소하거나 뭐라한적이 없다.

진정한 대통령이다

 

 

윤석열 대통령, 양산 시위 질문에 "대통령 집무실도 시위 허가"

윤석열 대통령, 양산 시위 질문에 "대통령 집무실도 시위 허가 되는 판. 법대로 될 것" 윤카 사이다 일발 장전 문재인 사저 : 탁트인 산골 주택 윤석열 아파트 : 수천명 사는 집단주거공간 윤석열

itmii.tistory.com

 

 

문재인 부인 김정숙 까르띠에 브로치 가격

지인이 까르띠에 VIP가 있어서 표범 브로치 물어봤는데 첨본다함. 그러고선 하는말이 까르띠에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도 꽤 있는데 그런건 거의 ART로 취급돼서 경매판에서도 ㅆㅅㅌㅊ로 인정받

itmii.tistory.com

 

 

김정숙 UN 회의 방탄소년단 논란

자기 BTS 보고싶다고 참석자 쫓아낸 대통령 영부인 - 세줄 요약 - 1. 송상현이라는 교수가 UN회의 초청받아서 노구의 몸을 이끌고 뉴욕으로 감 2. 그런데 돼정숙이 갑자기 UN회의 참석한 BTS 보고 싶

itmii.tistory.com

 

 

문재인 청와대 피자 굽는 화덕 논란

430만원짜리 화덕 막시무스 이탈리아 수입화덕 그와중에 야무지게 가스통에 가스관 연결까지 되어있네 문재앙 야무지게 만들어 처먹었나 보네 피같은 세금 진짜 지 ㅈ같은 면상같이 ㅈ같이 썼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