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윤석열 취임 이후의 국뽕 유튜브 근황

깜짝!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러시아가 놀라워 두려워하는! 시리즈 전부 사라지고

이제는 손흥민 영상밖에 안올림

 

이 정도면 정부에서 돈받고했던거 아닌가싶은데

유독 한일 갈등 시기 이후 국뽕 유튜브 존나 많아진건 맞음

일본도 아베가 혐한 서적 출판사에 정부지원 해줬다는 기록 나오고 있는데 문재앙도 파보면 존나게 나올걸

정부말고 방송사에서 만든 채널은 있음 그거보자마자 욕나오더라 좌파방송국 ㅋㅋㅋㅋㅋㅋ 대깨문 득실대겠지 아마

중국쪽에서 기업형으로 운영하는 채널들 아닐까

 

썸네일 글자수ㅋㅋㅋ 저렇게 박아놓으면 틀딱들 글자 읽을수나 있나ㅋㅋㅋ

진짜로 가끔 로갓하고 뜨는거 보면 전세계가 벌벌떠는 이런거 없어지고 손흥민만 올라오더라

 

이거 보면 국뽕빠지는게 좌파인 사람들이 많을가능성이 크네? 그리고 좌파들은 단순하고 멍청하단 증명도 되고ㅋㅋㅋ근데 신기하다 좌파 진보면서 어떻게 국뽕 민족주의에 빠지지? 다른 나란 극우들이 민족주의자인데

칼라 확실하네

돈없는 국뽕 좌파들

 

저ㅅㄲ들 ㄹㅇ 개돼지상대로 장사하는 법에는 도가 튼 ㅅㄲ들이라니까 ㅋㅋㅋ 분명 제도권 언론이나 황색언론지 일했던 새끼들이 은퇴하거나 문제있어서 짤린 다음에 편집기술 배워서 창업하는거라고 봄

애초에 좌파 4050 틀딱들이 국뽕 주력 고객님들이시니까 취향은 확실하게 맞춰드려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제목 채널은 보자마자 차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파들이 문재인 찬양하기 위해 만든게 국뽕유튜브

국뽕 특유의 저 숨막히는 자막썸네일

40대가 한총련 운동권 좌빨세대인데 애국심이 있다고 ㅋㅋㅋ?

 

팩트)미국이 최초로 일본 보다 한국에 먼저 왔는데 아갈묵념했다 평소에 일본 병신이다 ㅈ밥이다 이지랄하다가 진짜 미국이 한국이 추켜세워줬는데 정권이 보수니까 입꾹 닫고 컨텐츠 아까워하는 중ㅋㅋㅋㅋㅋㅋ

 

저거 지하철에서 보는놈들 보면 대부분 민주당 지지하게 생긴 틀딱임

국뽕튜브가 좌파들 그 세대 전유물 맞음ㅋㅋㅋ

 

국뽕튜브 <ㅡ 조선족 업체에서 운영한다더만

조회수 높은 기계음 유튜브는 100%라고 보면 된대

조직적으로 펌핑 시켜주고 댓글수도 조작해줌

필리핀에 유튜브 공장 있음

연변에서 생산하고 필리핀에 외주 맡겨서 주작기 돌려서 구독자 20만짜리 유튜브 양산함

이게 점점 더 심화되면 유튜브에서 수익구조 바꿀듯

 

 

조선족 보이스피싱 검찰 압수수색

자 다음은 너희 차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