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2

유튜브 열린공감 티비 야동 논란

 

뽕이야 그렇다쳐도 오른쪽은 뭔지

재들도 vpn써가지고 봤을꺼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

더럽게만진당의 찌꺼기응집소 답다

집컴도 아닌데 저지랄?

지들이 막아놓고 지들이 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쪽팔리냐?

빨갱이들 야동취향은 참 일관적이네

이ㅅㅂ 업무용이랑 개인용 pc 구분안하냐? ㅋㅋㅋㅋ

진짜 좌파들은 하나같이...

 

역스퍼거 만물일베설무새 좌음카페 this is total war에선 절대로 이런 뽀록난거 이 악물고 얘기 안 하네 엌ㅋㅋ 설거지론도 묻어버리더만 ㅋㅋ

 

 

 

문재인 트위터에 올라온 음란물 이미지 논란…"해킹" VS "실수"

문재인 트위터에 올라온 음란물 이미지 논란해킹 VS 실수

www.chosun.com

 

 

文, SNS 직접 쓴다는데… "4년 전 '트위터 야동' 진실 밝혀라" 국민청원

19금 음란물 영상이 박재호 더불어민주당 의원(부산 남구을)의 SNS에 게시됐다 삭제되면서 논란이 인 가운데, 4년 전인 2016년 9월 문재인 대통령의 SNS 계정에 일본 음란물 표지가 올라왔다 삭제된

www.newdaily.co.kr

문재인 트위터 야동 논란

 

 

 

문자로 "성관계 알려주겠다"…박원순 성추행 법원이 인정 [종합]

문자로 "성관계 알려주겠다"…박원순 성추행 법원이 인정 [종합], 피해자가 부서 옮겼는데도 음란문자 보내 법원 "박원순 성추행, 틀림없는 사실" 피해자 어머니 "딸 숨 쉬는지 밤새 확인" 박원순

www.hankyung.com

문자로 "성관계 알려주겠다"…박원순 성추행 법원이 인정

 

 

 

 

오거돈, ‘업무 가르쳐달라’ 근무시간중 불러 집무실서 성추행

오거돈 부산시장의 사퇴를 부른 성추행 사건은 이달 초 부산시청 7층 집무실에서 일어났다. 평일인 이날 부산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으로 분주한 상황이었다.…

www.donga.com

오거돈, ‘업무 가르쳐달라’ 근무시간중 불러 집무실서 성추행

 

 

 

오거돈, 이달초 면담하자며 직원 호출… 집무실서 5분 몹쓸짓

오거돈, 이달초 면담하자며 직원 호출 집무실서 5분 몹쓸짓 또 터진 與지자체장 성추행 쇼크 그날 무슨일 있었나 吳 4월말까지 사퇴 확약서 쓴 뒤 피해자와 공증까지 했지만 계속 버티다가 해당

www.chosun.com

 

 

법원 “권력에 의한 성폭력”… 오거돈 1심 징역3년, 법정구속

법원 권력에 의한 성폭력 오거돈 1심 징역3년, 법정구속

www.chosun.com

 

 

최강욱 또 성희롱 의혹… 다른 의원 性추행도 불거졌다

최강욱 또 성희롱 의혹 다른 의원 性추행도 불거졌다 당내에서 제기된 성비위 4가지는

www.chosun.com

 

 

민주, 또 성추행 파문…국힘 “성 비리당, 이중성에 경악”

민주, 또 성추행 파문국힘 성 비리당, 이중성에 경악

www.chosun.com

4050 아저씨들 거기 제대로 작동은 하냐 ㅋㅋㅋㅋㅋ 더듬고 만질려고 항시 준비되어있네 ㅋㅋㅋ

영업용 PC로 야동볼 거면 걍 시크릿탭을 써라 컴맹들아 ㅋㅋ

저 ㅅㄲ들 위선 쩌는 놈들이라 이대남들 까면서 음란물 막은 게 그렇게 열받냐고 비꼬았을거다 아마 안 봐도 비디오임

 

좌빨들은 어째 하나같이 수치심이 없을까

진짜 애내 지능에 문제 있는거 아니냐 ㅋㅋ 무슨 대학생급이네

샌드 애니웨어도 있는거 보니 졸라게 받아댔을듯

이럴거면 https 풀어라 깨끗한척하지 말고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논란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썼다 삭제 논란 어제 올라왔다가 몇천 RT 타고 삭제된 문재앙 트윗... 근데 신혜현 샅이 뭐냐...??? 뭔지 영 모르겠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문재앙 그 트윗 지웠는데 구글

itmii.tistory.com

 

 

문재인 사저 시위 내로남불 논란

재앙아 당해보니까 어때??? 너는 mb한테 더 심하게 했어 나라 5년 말아먹고 국민들 갈라치기까지 해놓았는데 죽을 때까지 양산에서 꿀 빨려고 한 거니??? 그러게 잘했으면 이럴 일 없었겠지??? 다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