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0

KBS 유튜브 편집자 구인 열정페이 논란

kbs 구인 어지럽네. 자택근무도 아니고 출근해야하는데 편집, 썸네일제작, 유튜브채널관리및 기획에

프리미어 포토샵할줄 알고 그거 가능한 노트북까지 지참.

근데 최저임금ㅋㅋㅋㅋㅋㅋ

 

 

최저임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집에서 유튜버 편집하는게 돈 더벌듯 ㅅㅂㅋㅋ

심지어 저런 알바는 3개월 따리 소모품이라 물경력 취급함

KBS면 경력취급 해주겠지 하고 덥썩 무는 초년생들이 가는건데 실제론 2년 이상 못쌓으면 자소서 한줄행임

아무리 잘하고 열심히해도 9개월까지만 갱신하고 짤림 퇴직금 줘야하거든 3개월 단위인 이유가 있다

 

 

말그대로 유튜브 편집자 구하는거 같은데 원래 방송계에서 유튜브편집자 취급이 딱 저정도라고 들었음. 경력인정도 일절 안해주고

이러고 정권에서 꽂아놓은 윗대가리들은 연봉 1억씩 쳐받는게 말이되냐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겜튜브 편집자가 더 벌겠네

 

딴거야 어차피 다 타이틀 따려고 별의별 놈들이 다 하겠지 싶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개인노트북 지참이 이해가 안 되네. 어차피 출근하는데 컴퓨터 한 대도 못 빌려주나?

 

버려진 그세대 특징이지

 

방송계나 영화계 ㅅㄲ들이 ㅈ같은게 저지랄로 개후려치면서 사회비판 메시지 영화나 콘텐츠를 당당하게 만든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지들업계 꼬라지 비판하면 소재 한가득 일텐데ㅋㅋㅋㅋㅋ

 

평균연봉 1억 아닌가 kbs

경력 20년 일한 사람이 맡을 직급이 없어서 평사원으로 잡일 하면서 연봉 1억 넘게 가져감. ㅋㅋㅋㅋㅋㅋ 완전 역피라미드 구조임. 아무리 공기업 이라지만 명퇴라도 시켜야 되는데 그런 시도조차 안함.

 

공영방송 의미 없다니까. 정규직들은 일도 제대로 안함. 일은 외주가 다해. 평균 연봉이 ㅅㅂ ㅋㅋㅋㅋㅋ 금융권 펀드매니저들 빰 후려침

 

사실상 혼자서 채널 일구라는건데 성과급도 없는 최저임금 계약직 심지어 장비도 지급 안함. 프리미어 원활하게 돌릴 놋북이면 150정도 쓰란 소리인데 ㅋㅋ

 

요즘 방송사들 다 유튜버 스트리머 참고해서 프로그램 만듬 ㄹㅇ 수준 존나 낮아짐 ㅋㅋㅋ

최저임금 받을라고 포트폴리오까지 내야대냐 ㅋㅋㅋ 편돌이 하고 말지

걍 유튜브 편집자는 겜튜브 미만 잡임.. 조회수 1당 최대 10원씩 떨어져서 편집자 월급도 제일 후하게줌

저정도 스펙이면 시발 어디 하꼬 유튜버 편집자해도 저거 두배는 받을듯 ㅋㅋㅋ

어디 구독자수 5만따리 유튜버도 저것보단 많이 주겠다 ㅋㅋ

 

kbs 평균 연봉 1억에 짬 찬 사람들은 한직에서 대충 일하고 돈 받는거 유명하잖아 kbs 자체가 국가가 운영해서 마인드가 공무원 마인드고

kbs 방송 제작 시스템 경험하고 싶은 ‘열정’ 넘치는 예비 kbs지원자 분들 최저임금 받고 ㅈ뺑이 좀 빨리 치세요 ㅋㅋㅋ

ㅈ팔육 세대 특유의 구인글이네 ㅋㅋ

 

팩트 : 인방충 편집하는게 돈 더준다

그런데 유튜브 편집자로 아예 채널 관리 시키려고 하는 거 같은데 일 조오오온나 쉬운 거 시켜도 개인노트북은 진짜 선 개 넘은 거지... 어디 다른 회사 가도 개인 장비 가지고 오라고 한다? 이거 개좆소 인증 행위니까 도망가면 된다

재택근무도 아니면서 취준생에게 노트북 가져오라는건 양심이 없는거야.

 

개인 노트북 지참? 그러면 프리미어 회사 라이선스를 개인 노트북에 설치시키는거임? 아니면 개인이 프리미어 라이선스까지 들고오란거임? 어느쪽이건 개막장인데 이거

조심스레 정품아닌 불법이라고 추측한다

어차피 사용하는 주체와 용도가 중요하지 그 하드웨어가 개인용인지 회사용인지 까지는 상관안함 근데 꼬라지를 보면 후자일듯

 

KBS 정직원의 평균 연령은 40대고 평균 연봉이 1억이었던가? ㅋㅋ

걍 집앞 편의점 가서 멍때려도 저거랑 똑같이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터졌네 ㅋㅋㅋㅋ 시급은 저렇게 주면서 노예구하고 있네 ㅋㅋㅋㅋ

미친놈들 ㅋㅋㅋ 편의점 알바랑 같은 돈주냐

 

쟤들중에 직책없이 연봉 1억씩 쳐받아간다던데가 저기아니냐? 어떻게 쳐 굴러가는지 뻔하다

 

케백수 뿐만이 아니고 여러 방송국에서도 이런 자리 뽑는데 적어도 최저는 아님 ㅋㅋㅋ 그리고 그냥 일반 프리랜서 pd 쓴다 ㅋㅋㅋㅋㅋ 물론 인맥으로 들어갔다는 사람도 봄. 케백수는 존나 선 넘은 거지 진짜

 

 

 

KBS 시사기획 창 프로그램의 거짓 선동

KBS 시사기획 창 프로그램의 거짓 선동 3.1절 기념 시사기획 창 끈질긴 친일 * JODK 사진 https://museum.seoul.go.kr/archive/archiveView.do?type=D&arcvGroupNo=2829&arcvMetaSeq=39104&arcvNo=103353 *..

itmii.tistory.com

 

 

공영방송 KBS의 조작 날조 방송

공영방송 수준 ㅋㅋㅋ https://youtu.be/ROrN4W4Qsq0 https://youtu.be/dyBvDiOiCC8 유튜브 댓글 성지순례 외국인들이 깜짝 놀란다는 이것이 바로 K-BS !!!! 오보 정정 공지도 안올리고 뒤에서 몰래 바꾸는거 보..

itmii.tistory.com

 

 

김건희 주가 조작 보도 KBS 오보였다

언론사 ㄱㅅㄲ들 정정보도는 굼뱅이네 저게 목표였는데 뭘 오보인거 알고올린거임 대업하려다 실패했네 저것들도 민영화안되냐 22억!!! 10년 박아서!!! 7천만원 먹고 땡쳤다고!!!!!!!!!!! 세상에 이

itmii.tistory.com

 

 

KBS 불법 크랙 프로그램 사용하다 발각

EDIUSWORLD.COM 소개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 분들에게 EDIUSWORLD.COM (에디 우스 월드 닷컴)은 EDIUS의 종합 정보, 및 영상 크리에이터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영상 정보 사이트입니다. EDIUS 사용자 분들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