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3년 전 문재인 청와대 젠더갈등 보고서 3줄 요약

1. 20대 여성은 '집단이기주의 감성'으로 급부상했고 20대 남성은 '실용주의' 집단으로 변모

2. 20대 남성은 이수역 폭행사건, 혜화역 시위 같은 남성혐오 문화의 확산에 정부 지지를 철회

3. 성평등 통계를 편향적으로 선택하지 말고 남성을 가해자, 여성은 피해자로 강조하는 편향적 교육 점검하라

 

 

 

알면서 알았다면 왜...?

 

문재앙은 저기서 문제를 고칠생각하는게 갈라치기해서 지지층 모을거 생각하면서 함박웃음 지음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사드 전자파 거의 나오지 않는다는 자료 4년 동안 숨기고 쉬쉬하며 한녀들 선동해서 시위했음

 

보고서는 제대로 분석해서 올라왔지만 노발대발하며 내팽개치고 보고서 쓴 사람은 짤렸겠다

통계청장 했네

 

우리나라 미래가 아닌 오로지 지들이 얻을 표만 생각하는 쓰레기들

그래서 감옥보내서 본보기로 삼아야되는데 그거막으려고 검수완박 ㅋㅋㅋㅋㅋ 진짜 천하의 개ㅅㄲ들이다

응 어차피 민주당은 앞으로 평생 모든 선거에서 고려대상조차 아님

 

문재인 감방좀 보내라고

찬찬히 읽어보미 먹물좀 먹은 게이가 쓴 수준으로 논리 정연하게 팩트 올려줬는데 그냥 무시했노ㅋㅋㅋㅋㅋ

 

뭐 몰라서 안 했겠냐ㅋㅋ 처음부터 노린게 페미니즘 팬덤 정치 콘크리트 양성하는거고 그게 잘 되고 있으니까 안 바뀐거지

이런게 다 드러나는데도 뇌가 녹아내린 빨갱이들은 그저ㅋㅋ

주변에 이간질 잘하는것들 보면 기회주의자가 이기적이고 치 떨림

알고있으면거 왜저랬음..?

그야..재밌으니까..!

 

보고서대로 안하는게 당연한거임

남녀갈등 심화시켜서 출산율 나락보내야 자기들 표밭인 저학력저소득 동남아 조선족 이민 대거받고 궁극적으로는 북한 통일에 국민들이 어쩔수없이 동조하는 분위기를 만들수 있으니까

 

마찬가지로 경제도 나락보내서 못사는사람은 더 못살게, 여유있는사람도 끌어내려야 서민서민하는 좌파 표밭이 커지기 때문에 좌파가 집권할때마다 경제지표 폭락하고 중산층 붕괴하고 빈부격차 심해지는거임(중산층 이명박70% 문재인58%, 빈부격차 노무현5.2 이명박근혜4.1 문재인6.3)

지지율 끝까지 40%대 지킨게 주작일지는 몰라도 사실이라면 진짜 자기 보신정치는 대한민국 역대급으로 원탑이란거임, 단 국가를 이끌 리더로서의 자질은 제로라는거지. 딱 아사하라 쇼코 같은 사이비종교 교주감이었음

 

나라 망치려는 간첩이라 거꾸로 했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저거 분석한 애들 표현 진짜 잘 했네..

밥먹고 논문쓰고 저런거만 하니까 잘쓴다는건 당연하긴한데 ㄹㅇ 읽어보면 잘씀 ㅋㅋㅋ

페미니즘 등의 가치로 무장한 집단이기주의 세력으로 형성됐다는 표현이 진짜 명문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선대로부터 전해내려오는 유구한 매국역사를 자랑하는 곳인데 무슨 문제인슴?

 

저런 거 하는 애들이 존나 엘리트들이고 세계경제 흐름이나 여론을 일반인보다 몇 걸음 더 앞서서 보고 정책 방향을 결정하는데 애들은 유능한데 결정하는 ㅅㄲ가 병신이라서....

이래서 공부안하고 민주화 운동만하던 애들이 보상심리로 정치하면 안됨

박정희 경제발전 끝났으면 뒤진 것처럼 민주주의가 자리잡았으니 운동권들도 다 뒤저야함

 

와 뇌 청순한 애들 ㅈㄴ 많구나 저걸 모르고 했을 거란 생각을 가진 애들이 있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충신의 간언을 무시하는 암군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알고 한거지 편가르기해서 여자표다긁어오고 돈먹인 시민단체 콘크리트지지층이면 절대 질수없다는 계산. 더불어서 나라는 ㅆ창되고 일석 몇조야 이게

알면서도 고의로 갈라치기하며 이대남 삼대남은 개같이 버린거지 뭐ㅋㅋㅋㅋ 어차피 ㄲ페미 여성계만 결집하면 된다고 생각한거임. 애초에 페미계가 민주당 본체 중 하나라 버릴래야 버릴수가 없다

 

단순한 이대남 표 버리고 그런게 아님. 부동산으로 자산가-노동자 갈등, 페미로 남-녀 갈등, 외교로 친미친일-친중친북 갈등 등 일단 국민을 최대한 이분함. 그 후 선동에 휘둘리는 수가 많은 쪽에 편향적인 정책을 짜는 것임. 그러면 선동되는 쪽은 70%~80% 지지가 나오고 나머지는 30~40%지지가 나오는거지. 선동 전략은 먹혀들면 지들이 틀린걸 깨달아도 자기방어적으로 부정하게 되는 굉장히 확고한 표가 됨. 철저히 정치공학적인 전략인데 이런 전략들 중에서도 국가의 미래를 생각 안하는 굉장히 더러운 방법이지

아 참고로 정치공학은 구소련 같은 독재 공산주의에서 가장 발달했다. 좌파가 지들의 위대한 이상주의 국가의 방식을 따라하는 것이 이상할 것도 없지

86 민주당 운동권은 더럽게 살아왔으니 더러운 방법으로 연명 하는 거임.

 

젠더갈등 존나 시덥지 않아보였지만 결국 인적자원의 분배, 공공서비스의 퀄리티, 장기적으로는 인구 문제(이미 현실화 된지 오래, 악화될 일만 남음)에 그에 따른 생산 문제로까지 이어질게 자명함. 지금 손을 써도 향후 30-40년간은 개같이 멸망 확정임 ㅎㅎ

 

 

문재인 정부 조사 '사드 전자파', 유해 기준치의 2만분의 1 4년간 '쉬쉬'

 

문재인 전 대통령의 거짓말 진절머리나고 환멸감 느껴요.

 

일단 구속조치하고 자세히 조사해보자

문재인은 갈등을 봉합할 생각안하고 오히려 이용만하고 부추김으로써 대통령까지 당선되 그 후배 정치인들에게 조선정치는 이런것 이다. 선례를 만듬

 

알고있으면서 이용한거냐? 정말로... 국가의 안녕보다 눈앞의 지지율이 우선이었단 말이냐?

양심을 시궁창에 버린 저ㅅㄲ들에게는 그저 당연한 일

괜히 문재앙이겠어요

ㄹㅇ 정확하게 꿰뚫어보고 있었는데 ㅅㅂ놈들이네

 

저거 보고서 읽고 씹었자너 ㅋㅋㅋㅋ

19년 2월의 현안보고서인데 22년 6월까지도 유효한 ㅋㅋㅋㅋ

저 보고서는 최소 향후 20년간 유효할거다 ㅋㅋㅋㅋㅋㅋ

 

 

 

 

“탈원전땐 40% 전기료 폭등” 보고서, 文정부 처음부터 뭉갰다

탈원전땐 40% 전기료 폭등 보고서, 文정부 처음부터 뭉갰다 2030년까지 40% 올려야 2017년 출범때 보고받아

www.chosun.com

"탈원전땐 40% 전기료 폭등" 보고서, 문재인정부 처음부터 뭉갰다

 

문재인 당시 산업부 장관이 국회에서 전기료 인상이 불가피함을 알면서도 거짓보고를 했다는 말인데, 이거 처벌 대상 아닌가요?

 

문재인 정부가 레전드인게 밑에서 보고는 다 정상적인 실태점검들 올라옴 국가채무 폭증 시킬 때도 신재민이 이러면 안 된다 했었고 부동산 정책도 30번 가까이 폭망할 떄 계속 밑에서는 이러면 안 된다 잘못됐다고 상소 올라옴 근데 그런 거 올라오면 청와대 궁궐에서 문재인이랑 그 십상시 제왕군주정 조직같은 간신배들이 전부 컷오프하고 즈그들 공산주의 이념에 따라서 막무가내 정책 계속 밀어붙임 저 젠더 갈등도 잘못된 거 알면서 의도적으로 계속 갈라치고 벌려놓은 거 ㅇㅇ ㅋㅋㅋㅋ

원전도 이렇게 되면 안 된다 이건 망하는 길이다 보고서 올라왔는데 다 쌩까고 월성원전 평가성 조작하고 바로 좃망길 실행함 ㅋㅋㅋㅋㅋ

무능이 아니라 전부 어떻게 될 지 알면서 일부러 그 방향으로 의도적인 악의를 가지고 진행했던 거임 국가 채무도, 탈원전도, 부동산 정책도, 젠더갈등 등등도 전부 ㅇㅇ 그래서 개ㅅㄲ들인 거임

 

멍청한 놈들이 고위 정치인들이 ㅈ도 몰라서 개트롤한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걍 자기 이권이 달려있는거 아니면 나라가 ㅈ되던 말던 전혀 관심없다

나라 ㅈ되어가는거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이나 이런 선출직 애들은 개폐급이어도 옆에 보좌하는 애들은 에이스 엘리트라서 보고서 존나 열심히 올려준다

어디 tv 토론 나와서 그냥 기본적인것도 대답못해서 어버버 대는 병신들이 나오는 이유도 에이스들이 다 캐리해서 대본이랑 예상 질문 답안 다 내주는데 어~ 나는 천룡인이야 그딴거 몰라도 정당색깔 보고 찍는 인기투표야 병신들아 ㅋㅋ 하고 숙지 안하고 나오는거임 그냥

 

말 그대로 윗대가리들은 더러운 계략 기획해서 샴페인 잔 들어올리면서 운치있게 여유 느끼고 있으면 그 한참 아래 사회 밑바닥 국민들(특히 가진 권력 하나도 없는 20대 남자 여자들)만 죽어라고 피터지게 치고박고 싸우는 거임 ㅇㅇ

이 죽창의 방향을 국민들이 서로 치고박는 게 아니라 저 더러운 ㅅㄲ들한테로 돌려야 되는데 너무 요원한 일임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논란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썼다 삭제 논란 어제 올라왔다가 몇천 RT 타고 삭제된 문재앙 트윗... 근데 신혜현 샅이 뭐냐...??? 뭔지 영 모르겠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문재앙 그 트윗 지웠는데 구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