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0

문재인 "입양한 아이 마음에 안들면 반품하라"는 망언 만갤 드립

 

절뫙에서 뿜었네 ㅋㅋㅋㅋㅋ

절뫙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뫙은 진짜 레전드 드립이다 ㅋㅋㅋ

 

첫번째 짤은 '훠 세일'이 빠졌네

난 이거 실시간으로 봤을 때 훠 세일 : 베이비 저거 댓글에 이니스트 훠밍웨이 ㅇㅈㄹ떨던게 제일 웃겼음

첫짤 댓글에 훠 세일 ㅇㅈㄹ한게 ㅈㄴ웃겼는데 ㅋㅋㅋㅋㅋ

훠밍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번 제목 잘렸자나. 어째서.. 반품하지 않은거냐..? '그녀석과 같았다' 제목이 없으!! 수정 부탁!!

 

니가쓰던거 하나도 안버렸어가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ㅋ 반품드립의 정수임 ㅋㅋㅋㅋㅋㅋ

 

절 뫙

ㄹㅇ 이게 존나 웃겼음ㅋㅋㅋ

"줴츠보."

줴츠보 이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줴츠보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츠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케타가 뭔데

みつけた found

찾았다

 

절뫙 뭔뜻이 따로있음? 해석좀

절망을 문재인 발음으로 적은거임 ㅋㅋ

만갤 글인데 그때 염염의 소방대라는 만화가 갑자기 만화에 실사 인물을 넣고 중2병 대사를 치는 ㅈ같은 연출을 해서 밈이 됨.

 

다시봐도 재밌네 ㅋㅋㅋ

 

 

절뫙 ㅋㅋㅋㅋ

나 만갤 3년차 유저인데 진짜 만갤뽕 존나 차오르네... 솔직히 자랑스러움

저 박원순 하나도 안버렸어가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하 파양?? ㅋㅋㅋ 세기말이네

 

포켓몬스터 적·폐 드립 이해가안되용.

포켓몬 적/녹 금/은 마냥 "적폐" 거리는거임

 

진짜 저 싸이코패스 정인이 사건 이후로 반품 ㅇㅈㄹ 대가리에 상식이란게 있긴한거냐?

입양아 반품은 진짜 무덤갈때까지 절대 못잊을 발언임

입양아 교환 반품 씨부린건 ㄹㅇ 전설임

 

이건 반품이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김정은한테 재앙이가 이번에는 망가뜨리지 말라는게 제일 웃겼는데 없네 ㅋㅋ

박원순이 존나 웃기네 ㅋㅋㅋ

최현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최현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문재인 풍산개 파양 해외 언론 보도

문재인 풍산개 파양 논란 외신 보도 "김정은이 준 개를 한국의 전 대통령, 문재인이 포기한다" BBC, 로이터, NBC, 뉴욕포스트, CBS 등등 세계 외신 총출동. give up 외국인들은 한국인 개고기 먹는것도

itmii.tistory.com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논란

문재인 트위터 "신혜현 샅" 썼다 삭제 논란 어제 올라왔다가 몇천 RT 타고 삭제된 문재앙 트윗... 근데 신혜현 샅이 뭐냐...??? 뭔지 영 모르겠으면 개추 ㅋㅋㅋㅋㅋ 문재앙 그 트윗 지웠는데 구글

itmii.tistory.com

 

 

디시 만갤 만담 모음집

디시 만갤 만담 모음 itmii.tistory.com 디시 중갤(중세게임 갤러리) 드립 모음.jpg itmii.tistory.com 디시 만갤 웃긴글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디시 인시아드 웃긴 드립 모음.jp.

itmii.tistory.com

 

 

디시 만갤 만담 모음

디시 만갤 만담 모음집 디시 만갤 만담 모음 itmii.tistory.com 디시 중갤(중세게임 갤러리) 드립 모음.jpg itmii.tistory.com 디시 만갤 웃긴글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디시 인시

itmii.tistory.com

 

 

디시 만갤 웃긴글 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 인시아드 웃긴 드립 모음.jpg itmii.tistory.com 디시 만화 갤러리 웃기는 드립 모음.jpg 웃기네 ㅋㅋ itmii.tistory.com 디시 드립 모음.jpg itmii.tistory.com 디시 중갤(중..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