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0

목줄 없이 6세 딸에 달려든 개를 발로 찬 아빠와 견주의 쌍방소송 결과

 

 

목줄 없는 개 주인과 법적 싸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후기!!)

 

21년12월21일에 작성 했습니다.

 

제 저녁에 식구들이랑 외식 할려고 아파트에 나왔습니다.

제 딸(6살)과 차에 가던 중 목줄 없는 개가 제 딸에게 짖으면서 달려오길래 제 딸은 울면서 도망가고 개는 계속 짖으면서 쫒아가고....

 

> 개는 소형견

> 딸은 예전에 개한테 정말 무섭게 쫒기고 나서부터 트라우마가 있었음

 

그래서 제가 개를 발로 찻습니다.

그러자 개 주인이 오면서 그냥 말리면 되지 왜 개를 발로 차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개가 말귀를 알아들으면 말리겠지만 목줄없이 저렇게 달려드는거 보고 놀래서 발로 찻다, 만약 입질까지 했으면 죽였을꺼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외식 후 집에 취침 준비 하고 있는데 누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개 주인 아들인데 저보고 나오라고 했습니다.

나갔더니 인터넷 방송을 키고 있더라구요...

왜 개를 발로 찻냐, 큰개도 아니고 소형견을 굳이 발로 찰 필요가 있냐, 개가 많이 다쳤다, 과하게 방어 했던 점이랑 개 주인한테 개를 죽이니, 마니 했던거에 대해서 화를 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화가나서 욕을 했구요

개 주인이 경찰에 신고를 해서 경찰이 왔구요

양쪽다 (저랑 개 주인) 사건 접수 원했구요

 

개 주인 입장

> 개 치료비 10만원 정도 나왔다 앞으로 더 나올수도 있다

> 다른건 원하는거 없고 치료비만 도의적으로 돌라고 합니다

> 굳이 발로 찰 필요까지 있었나, 너무 과하게 대응 한거다

제 입장

> 개 목줄 없이 그렇게 나와서 애기가 많이 놀랫다 밥 먹으러 가는 길까지 계속 울면서 떨고 있었다

> 물론 과하게 대응 했는건 맞지만 나도 화가 나서 그랫다, 법적으로 치료비 지급 하라고 하면 하겠다

> 하지만 애기도 정신적 피해, 트라우마가 더 깊어 진거에 대해 진단서 및 청구서 청구 하겠다

법적으로 가면 어떻게 될까요??

도움이 필요 합니다 형님들......

 

 

------------------------------------------------------------------------------------------------------------------------

 

후기

개 아줌마가 저를 경찰에 동물학대로 고소를 하였고 경찰에서는 CCTV 확인 결과 긴급방어조치로 보여진다며 검찰에 송치도 안하고 그냥 내사 종결 처리 했습니다.

 

내사 종결 확인 되자마자 아이 정신과 치료 및 검사 진행 했고 CCTV확보 하여 제가 직접 대법원 전자민사소송 진행 했습니다.

 

소송 항목은 위자료500만원 손해배상 100만원으로 소송 걸었습니다.

소송수 약 2주정도 뒤 개아줌마에게 소장 송달되었는 것 확인 하였고 1주일뒤에 합의 하자고 연락 왔습니다.

 

합의 내용은

 

- 합의금 350만원

- 아이에게 직접 사과 하기

- 평상시에 목줄 꼭 하고 다니기

이렇게 합의 했으며 합의한지 몇개월 지났는데 동네에서 가끔 마주치는데 목줄 잘 하고 다니네요 ㅋㅋㅋㅋ

견주 여러분 개 목줄 꼭 하셔야 합니다!!!!!

 

 

 

목줄 없는 개 주인과 법적 싸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후기!!) | 보배드림 베스트글

21년12월21일에 작성 했습니다. 제 저녁에 식구들이랑 외식 할려고 아파트에 나왔습니다. 제 딸(6살)과 차에 가던 중 목줄 없는 개가 제 딸에게

www.bobaedream.co.kr

 

 

목줄 없이 6세 딸에 달려든 개…발로 찬 아빠와 견주 쌍방소송 결과는?

목줄을 하지 않은 개가 딸을 위협하자 발로 걷어찬 남성이 견주와 법적 다툼을 벌인 가운데 당사자가 1년 만에 후기를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9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따르면 남성 A씨는 작

n.news.naver.com

 

 

 

 

 

 

아주 개 나고 사람 났어 ㅅㅂ 동물권 응디 뒤에 숨어있는 이기적인 놈들

 

좀 지켜야할 건 지키자 개주인은 목줄하기를 지키면 되고 애아빠는 애를 지키면 된다

개가 달려들면 발로 차면 되는군

 

개를 상전 모시듯 하는 개노예충과 캣맘이라며 지들 스스로 고양이가 되는 고양이노예충들. 지들 집에서나 지들 상전이고 아들딸이지 밖에서는 견묘충들빼고 일반 사람들에게는 사람이 아닌 그저 위협스럽거나 짜증나는 개와 고양이 짐승일 뿐이다. 딸에게 달려드는데 그럼 우리딸에게 오지마라. 이러고 있냐? 개줄 안하고 입마개 안한 개새끼 노예들이 잘못한거지. 딸자식 지키려던 아버지에게 욕 보일려다가 당한게 유쾌상쾌 통쾌하다.

 

승산 있었음 합의했겠냐 되려 사과하라도 난리치는거 보면 승산 없어보이니까 꼬리내린거지

어디 개새끼가 사람을 물려하냐 ㅋㅋ

목줄풀린 개새끼는 어디서 뒤져도 억울할게 없음

 

왠일로 헬조센 엔딩 아님??

사람보다 개새기들 우선시하니까 저런 병신같은 마인드가 튀어나오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가 사람을 키우고 있었네.............

 

개는 진짜 자격증 필요하다본다

자기 딸한테 달려들었는데 안죽인걸로 감사해야지 뭔 피해를 보상하래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인방은 왜 켜고 들어오고 어이가 없네

 

애완견 면허 제도 도입 좀 하자

아들이 인터넷방송을 키고왓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주놈 10만원 뜯으려다가 오히려 본인이 35배로 물어줘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개새끼를 목줄도 안하고 풀어놓냐

 

6살딸한테 달려드는데 발차기 한번이면 감사해야지 나였슴 탭댄스도 췄다

옳게된 에비다 응원한다 개빠ㅅㄲ들 ㅅㅂ놈들 개많음

멋진 아버지시네. 사람이 젤로 중요한거야

 

개자격증도입하고 개빠들 개키울떄 등본때면 개새끼나오게해야됌 그래야 사고치면 유기도못하고 발뺌도못하고 개명찰달고 다니게 해야됌

350만원짜리 개훈련

 

병신이 지 잘못한건 못보고 암튼 개새끼가 다쳐서 돈 뜯어내려다가 개털리네그 다음부터 목줄 잘 차고 다니는거 보면 별로 다치지도 않았나 보구만

개새끼가 사람한테 덤비면 개주인을 살인미수로 처벌하면 됨.

 

350에 변호사 쓰라는애들은 세상물정을 모르는건가. 이름없는 변호사 쓰는데만 300드는데 ㅋㅋ

 

달려드는 개를 말리면 된다? 어찌말리냐?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지!!

딸이 위험한데 어떤 아빠가 그냥 말릴까.. 참교육 사이다네

속 시원한 기사네요! 정말 개 키우면서 목줄 안하고 다니고, 개똥 안치우고, 사람들 다니고 아이들 노는 데서 아무데나 오줌싸게하고..... 정말.....

모처럼 믿을만한 결과입니다!

 

시대가 점점 이상해지면서 개와 인간을 동일선상에 놓고 보려는 사람들이 문제야

정상인이 바보취급당하고 비정상이 정상인 취급받는 시대.

 

 

진돗개를 습격한 골든 리트리버 논란

창원 진해구 안골동 골든리트리버 습격사건 개 입마개 법적의무화 필수로 해야하는 이유 그 순하다는 골든 리트리버도 저모양인데 다른 견종은 오죽할까 우리 개는 안 물어요? 진돗개에 달려든

itmii.tistory.com

 

 

풍산개 5마리가 어린아이를 공격해

풍산개 5마리가 어린아이를 공격해 어린아이가 중상을 입음 가끔 목줄안하고 산책시키시는 견주들이 있던데..진짜 각성해야합니다~! 당신들은 가족이라 하지만 누군가에겐 공포의 대상이 될수

itmii.tistory.com

 

 

울산 초등학생 개물림 사고 논란

울산 초등학생 개물림 사고 발생 지나가던 아줌마는 개한테 물리고 있는 어린아이를 보고도 신고도 안 하고 그냥 지나감 그 뒤 택배 배달원이 개를 쫓아 어린아이를 구해냄 택배 아저씨가 아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