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원피스 실사화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루피

일본 소년 점프 만화 원피스를 실사화한 넷플릭스 드라마 연기자 배우 캐스팅

 

이건 헐리우드 5대 감독이 다 와도 스토리 전체적으로 뜯어 고치지 않는이상 욕먹을 수 밖에 없음. 1화 어떻게 나올지 감도 안옴. 넷플릭스 배급이다 보니 나오겠지 생각하지 그냥 딴 제작사였으면 먹튀 밖에 생각안듬

카우보이비밥 꼬라지 날 확률 99.999999999999999999%

이거 기대하는 놈들은 드래곤볼 실사화를 잊지 말아라

엣지오브투머로, 트랜스포머

 

 

루피 배우 몇살이냐? 존나 주름살 많네

2003년생

 

노조키는 왜 ㅎㅇ이냐

나미 우솝한테 뺏기고 시작하네

우솝배우는 우솝보단 야솝인데?

우솝만 2년후네 ㅋㅋ

 

요즘 트렌드는 어류를 검은색으로 칠하는거냐?

 

제프는 똑같아 ㅋㅋㅋ

알비다 보고 신뢰도 급상승

얼마나 ㅈ박은 괴작이 나올지 안 봐도 비디오다 ㅋㅋㅋ

 

그러고보니 아론 어인 종족은 원래 노예 아니였냐 현실반영 오지네

어인이 인종차별 코드넣은 설정맞음 징베는 인간이랑 화합하자고 아론은 인간은 나쁜종이니 조져야한다 이런설정

 

제프 거프 우솝은 잘뽑았네

가프간지 ㄷㄷ

거프 잘생겼다

주연들은 ㅈ같은데 거프 미호크 제프 아래로 갈수록 존잘러들이네

아론은 걍 cg 쓸거라 상관없지 않나

헤일로나 스타워즈도 실사 드라마보단 애니화 하는게 낫지

 

 

만화 원피스 캐릭터 실사화

AI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본 원피스 실사화 신기하네ㅋㅋ 아오키지말고 비슷한사람 없는거같은데 ㅋㅋ 검은수염은 그냥 소말리아에 돌아다니는 해적이네 센코쿠 ㅅㅂ 안티냐? 흰수염 없는

itmii.tistory.com

 

 

나루토 vs 원피스 작가의 만화 연출 비교

형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사물을 이용해 끌어내고 감정을 적절한 순간에 터트림 덤덤하게 눈물흘리는 모습으로 슬픔을 극대화.. 그딴거없이 콧물눈물징징짜는 ㅈ루토 ㅉㅉ 역시 원피스!!! 참

itmii.tistory.com

 

 

원피스 흰수염이 언월도 말고 복싱을 했다면? 만화

흰수염 언월도 말고 복싱 같은거 배웠으면 어땠을거 같냐? 이 새낀 제일 큰 문제가 지 능력이랑 맞지도 않는 무기 들고 다닌거다 에이스 죽고 흥분해갖고 뒷빵은 갈겼는데 육체 단련이 안되있으

itmii.tistory.com

 

 

원펀맨 실사화 영화 제작 확정됨

원펀맨 실사화 미국에서 영화 제작 확정되었다 감독 저스틴 린에 아비 아라드 제작 소니 픽처스 배급 감독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감독이였는데 소니 픽처스 최신작들 상태가 좀.....망함 Sony Pictu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