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9

모던1 배컴2 모던2 배필3 스토커COP 스카이림

이게 FPS황금세대다

아르마2 데이즈 모드까지 ㅎㅎ

배필은 4까지는 쳐준다

 

2짤보니까 메탈레이지 생각나네.. 재밌었는데

 

무능한 독개구리들이 하락세 게임회사 취직해서 지옥까지 꼴아박고 돈 쭈왑~ 빨고 LGBT 운동하다가 결혼도 안되고 나이 먹었고 LGBT 판에서도 나이먹었다고 쫓아내니까 자살해버리더라 ㅋㅋ 실화임 ㅋㅋㅋ

죽고나니까 아무도 관심 안가져주더라 ㄹㅇ 비참한 인생

 

배필 1942부터 했던 게이 인데 2042 좆망해서 신작 더 이상 안나올거 같다ㅅㅂ

ㄹㅇ 능력도 안되는 ㅅㄲ들이 지들 신념이나 내세우고 앉았음

 

옵치, 배그 쳐망한 이후로 걍 fps가 씹퇴물임 발로란트, 에펙이 발악해봤지만 소용이 없음 걍 fps는 마이너인듯

Fps는 3d멀미라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진짜 개궁금한게 pc 그래 좋다이거야 근데 왜 pc묻으면 일도 개같이하는거임? 일속도 재촉하면 pc정신에 위배되거나 뭐 그딴거있음?

일을 ㅈ같이 하니까 pc 방패 세워서 까면 차별주의자로 몰려고 하는거임

 

블라인드에서 게임개발자는 게임을 안해봐도 상관없고 트렌드를 만들어야된다고 씨부리던 ㅅㄲ생각나네ㅋㅋ

FPS면 온갖 밀덕 찐따들이 모였는데 할줄 아는거라곤 LGBT 폭동 일으키고 교양인인척 떠들어대는 애들이 지금 게임업계에 자리 차지하고 있으니 저 모양이지

 

"어쩌라고 돈이나 내놔"

막짤 총 페이데이2 자켓 그거네

근데 진짜 SJW 문화강점기 언제끝나냐?

다 필요없고 카스2 숨꼭2나 돌려놔라

그럼 하지마 콰아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현대미술이노

막짤 총은 페데2 자켓의 걸작 이잔슴

장전속도 개ㅈ박은 간지원툴 이거하나 얻으려고 핫마2 샀음

핫라인마이애미2 디지털디럭스 에디션 사면 주는건데 안정성 ㅈ되게높아서 나름 쓸만함

저거쓰려고 핫라인삿는데 ㅋㅋㅋㅋ

 

Fact)사실 2번째부터 퇴보하기 시작했다

저때가 정점찍고 내리막길 시작이지

2번이면 배호성, 배틀딱임

2번째짤이면 배3~배틀딱 시절이라 딱 전성긴데

원래 전성기부터 내리막 시작인거야....

 

콜옵1~블옵1까지가 전성기였고 모던3부터 나락가다가 뱅가드 이후로 전작들 재평가 ㅋㅋㅋ

헤일로4 이후로 개 ㅈ망테크 타고 있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개좆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던리부트

 

다양성 감독관? 그딴직업이 있다고?

근데 이건 총기사고든 뭐든 ㄹㅇ 동일 모델 총 라이센스 따둔 게임사만 개 ㅈ같은거라 점점 물충, 레이저총 이딴걸로 바뀌는 추세라 어쩔수없음

라이센스 돈문제가 아니라 회사자체에서 허가를 안내줌

 

에이펙스는 2734년이래

에펙은 피시충들도 피시가 과해서 도망간 겜임

에펙은 너무 pc떡칠이라 하는ㅅㄲ들도 야 배틀로얄이 게임만 재밌으면 그만이지.. 하고 애써 무시하는 게임ㅋㅋ

 

정확하게는 에이펙스는 모던워페어1,2 타이탄폴1,2 만들던 존나쩌는 개발자들이 만든겜임. 초기 에이펙스 만들고 다 퇴사함(모던리부트 만들러감). 지금 남은건 유지보수하는 pc충들만 남음

에펙처럼 뭐 알지도 못하는 미래세계관이면 별 생각 안듬 굳이 실제 역사 비틀어서 똥칠하려니까 ㅈ같은거지

 

맵 수 가면 갈수록 줄어드노 씨필ㅋㅋ

그럼 그 퇴사한 직원들은 어디감?

이제 걍 게임계에서 은퇴했거나 아예 다른 게임 만듬

자기회사 차려서 라땐 안저랬다고 푸념중

개발자들은 웹 쪽으로 많이 감 ㅋㅋㅋㅋ 특히 로우레벨 쪽에선 게임 엔진 개발자들이 낮은 봉급에 비해서 실력은 좋아서, 구글 같은 웹 쪽에서 게임 개발 시니어들 큰 돈으로 유혹해서 납치해감. 서양 게임업계에서 웹머니랑 경쟁할 수 없어서, 베테랑들 계속 뺏기고 있다는 소리 계속 들림

개발자들은 메타버스로 아트는 NFT, 패트리온갔을듯

 

일본인 연합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있음ㅋㅋㅋㅋ 흑인나치도 있음ㅋㅋㅋ

이 짤 나온데 배필 지분만 7할은 넘을듯 같이 묶이면 딴 총겜들이 억울하지

7할은 무슨 9할 이상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7할은 무슨 EA 지분 98%쯤임

 

그냥 게임만재밋으면 ㅈ같은스킨 내던말던 상관없는데 2042는 재미가 더럽게 없엇음

개발자들 몸값이 비싸져서 가성비게임을 내기가 어려움.

그러다 보니 과거엔 정말 개발자가 하고싶은애들만 모였는데 요즘은 그냥 돈 많이 주니까 하려는애들이 모임.

 

막짤 총봐 우지에 뭘 달아논거냐

막짤 MAC-11 개꼴리네

저 시절 콜옵식 밀리터리 FPS들 지긋지긋했는데

2차대전게임 멀티에 나치캐릭터가없는게 말이되냐고

 

항상 선구자들이 땅을 일궈놓으면 그 유명세만 보고 들어온 후발 주자들이 '예술'을 하려고 함

오 그러네 처음에 발전시킨 놈들이 대단했네

 

솔직히 총겜 돈 많이 드는거 인정 개인적으로 배호성 배틀딱 퀄리티면 정가 10만원이라도 삼 그생각하고 배재명 골드 질렀다가 돈날림

 

웃기려고 적은 거겠지만 요즘은 총기 라이센스 안따는 게 돈 아끼려는 이유가 아니라 정작 따봤자 총기 회사들 광고나 해주면서 정부가 총기난사 조장한다고 욕 박으니까 안하는 게 추세임.

 

자고 있던 메달오브아너 1승이다

존나 어이없는게 제일 정통 fps랑 거리가 멀었던 데스티니가 오히려 근본같이 느껴짐

응 킹든갓택은 17년 이전에도 이미 저랬어 ㅋㅋㅋㅋ

페니미스트가 점령해서 책임감이 없어짐ㅋㅋ

난 pc보자마자 에이펙스떠오름 ㅋㅋ

3번은 말투도 똑같이 해놨음

 

서양도 굳이 게임사에서 윗대가리대로 크런치하는것보다 빅테크가서 돈도 더받고 사람처럼 사는게 낫다가 대다수 의견임

 

서든카스아바하다가 배3첨했을때 뽕맛이잊혀지질않는다 어떻게 그걸망칠수가있어

 

이거 그냥 배필이잖아

평생 니 베필은 못구할거야

배필은 싱글 버릴때부터 알아봤어

배필은 1942때부터 싱글없어서 없는게 사실 근본이지

레식 얘기이기도 하다

1942 싱글 있어 ㅅㅂ 봇전이라도 이름은 캠페인이다ㅠㅠ

 

fps가 아니라 콜옵,배필이라고 말해주세요

오버워치,레식도 저럼

콜옵 배필이면 fps전부지ㅋㅋㅋ

글옵 빼고 다 저 꼴인 이유) 글옵은 업뎃을 안 해서 ㅋㅋ

콜옵도 이번 뱅가드 pc로 개ㅈ박았다

타르코프의 승리네?

뱅가드 피시로 개ㅈ박은게 아니라 걍 밸런스 맵디자인이 개ㅈ박아서 망한건데

그게 더 안좋은거 아니냐? Pc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개발 실력 ㅈ박았단 소리인데?

10년도 후반에 재기 성공했다는게 다른ㅅㄲ들이 저 과정 밟다가 넘어져 뒤져가지고 성공했다는걸 모름

초갓겜 FPS인 HELL LET LOOSE는 안저러는데??

 

멀티에 집중한다면서 싱글 손놓고 멀티도 박살나있는거 보면 어이없음

핑크대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총겜인데 총기 라이센스비 아낀답시고 이름만 바꾼 복돌이짓 하는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 뭔 다양성 감독관인지 줄 월급 있으면 총 라이센스나 따지 ㅋㅋㅋㅋ

탈콥 가격 꼬라지 보면 알 수 있듯이 라이센스값이 비싸진데다 실총 라이센스로 등록해두면 총기 난사 터질 때 겜사들만 덤태기 쓰기 더 쉬워져서 더럽고 치사해서 안하는 추세임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