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4

만화 원피스 캐릭터 실사화 에이스

AI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들어본 원피스 실사화

 

 

신기하네ㅋㅋ

 

아오키지말고 비슷한사람 없는거같은데 ㅋㅋ

검은수염은 그냥 소말리아에 돌아다니는 해적이네

센코쿠 ㅅㅂ 안티냐?

흰수염 없는 흰수염 ㅋㅋㅋ

흰수염 존나 존재감 없게 생겼네...

진짜 버기 ㅇㄷ?

키자루 볼수록 원장선생님이네 ㅋㅋㅋ 

 

버기 존나 싸이코 같네 ㅋㅋ

짜바라밥 입에 자크붙은거 웃기네 ㅋㅋ

불사조좌 존멋이네 ㄷㄷㄷ

진짜 해적 같은건 검은수염밖에 없네ㅋㅋ

근데 하루쥉일 바다에 쳐박혀있는데 피부가 검은게 당연하지 않냐?

떡잎마을 유치원 원장님이 여기 왜 있냐?

사카즈키 해군짬 존나 먹은게 얼굴에 보이네 ㅋㅋ

슬램덩크는 멋있었는데 이건 별로

검은수염은 진짜 소말리아 해협에 있을 것 같네

 

다들 닮기만 닮았지 연기는 존나 못할거 같이 생겼음

아오키지말고 비슷한사람 없는거같은데 ㅋㅋ

눈 흉터 있다 하면 빠꾸없이 애꾸눈으로 만드네 ㅋㅋ

마르코 너무 잘생겨졌는데

진짜로 짱구 원장 만들어놨네

루피 어딨음ㅋㅋㅋㅋ 주인공 아님?

칼리파

핸콕은 좀 별로네.

쿠마는 갑자기 개그캐 되버림

나미ㅇㄷ?

그림체때문에 슬램덩크보다 훨 구리네

슬램덩크처럼 잘만들던가 그냥 짤 유행하니까 따라해서 쳐만드니 존나 퀄리티 병신이네 ㅋㅋ

 

cp9 빼고 느낌 하나도 없네

흰수염이 왜 회색수염 이냐고ㅋㅋ

티치는 흑인보다는 히스패닉에 더 가깝다고 생각햇는데

레일리 ㅋㅋ

검은수염은 무슨 범죄자를 앉혀놨네 ㅋ

크로커다일은 왜 수베로가 됐냐

 

티치 이빨 빠진거 떡밥인데 배우는 그때그때 이빨 뽑나요?

버기 그냥 조커됐네 ㅋㅋ

가프는 살짝 미스매치인듯

않잌ㅋㅋㅋ 짤속 쿠마부터 뭔 모탈컴뱃 찍나 싶었는데 아래로 갈수록 ㅋㅋㅋㅋ

지건

나미

미호크 진짜 개간지

중간에 박준형이 보이네

 

검은수염은 뭔 교도소에 범죄자 사진 찍어놨네

크로커다일 지나치게 세보이네

빅맘 ㅋㅋㅋㅋㅋ

아카이누는 군대 짬 존나 쳐먹은 것처럼 생겻네 ㅋㅋ

짬 제일 많이쳐먹었으니 원수됐지ㅋㅋㅋ

센고쿠는 딴사람 갖다놨네ㅋㅋ

검은수염 장대호 살짝 보이네

ㄹㅇ..쥰네 무서움

키드 머냐;

 

 

만화 헌터X헌터 캐릭터 실사화

순서대로 Hunter x Hunter 클로로 Hunter x Hunter 크라피카 Hunter x Hunter 이르미 Hunter x Hunter 레오리오 Hunter x Hunter 파크노다 Hunter x Hunter 키르아 Hunter x Hunter 페이탄 Hun..

itmii.tistory.com

 

 

원피스 실사화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일본 소년 점프 만화 원피스를 실사화한 넷플릭스 드라마 연기자 배우 캐스팅 이건 헐리우드 5대 감독이 다 와도 스토리 전체적으로 뜯어 고치지 않는이상 욕먹을 수 밖에 없음. 1화 어떻게 나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