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5

원펀맨 실사화 영화

원펀맨 실사화 미국에서 영화 제작 확정되었다

감독 저스틴 린에 아비 아라드 제작 소니 픽처스 배급

감독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감독이였는데

 

 

 

소니 픽처스 최신작들 상태가 좀.....망함

 

 

 

Sony Pictures Taps Justin Lin To Direct ‘One Punch Man,’ Adaptation Of Manga Classic; Scott Rosenberg & Jeff Pinkner Scripti

EXCLUSIVE: After exiting Fast X, it didn’t take Justin Lin very long to rev up another franchise. He’s set to direct One Punch Man for Sony Pictures. Scott Rosenberg & Jeff Pinkner,…

deadline.com

 

 

모비우스 명작인데

핸콕이 원펀맨 아님?

왜이렇게 기대가 안되냐

미국애들 왜이리 일본을 좋아하는거임?

서구권이 일본 사무라이 닌자 이런거 존나좋아하자너 ㅋㅋㅋㅋㅋㅋ 오버워치 용두사미가 괜히나온줄아놐ㅋㅋㅋㅋㅋㅋ

단일민족이면서 보수적이고 지들 문화는 존나 보존하고 외국인 잘 안받고 일본을 동경시함 + 애니좋아함

미국만 좋아하는줄 짱꺠랑 짱꺠따까리제외 다좋아함

 

미국애들이 일본을 좋아하는게 아니고 좋아하다보니 일본산인거

특정 국가인지 확인하고 좋고 싫음을 결정하는건 한국만 그런거고 다른 대부분의 나라는 어떤 나라에서 만들었는지를 따지지 않음 그냥 좋은게 좋은거

 

타츠마키랑 후부키 캐스팅 pc ㅎ어공주 발탁

애니같은거 영화로 왜 자꾸 찍는거냐 일본인들은 영화관가서 이런거 꾸준하게 봐주는거야?

그냥 흔해빠진 히어로물될꺼같은데 저런컨셉 없었던거도 아니고 특이한거라곤 빡빡이 하나아님? ㅋㅋㅋ

 

흑인 사이타마

its morbin time

morbillion powrr

아니 모빈타임 아는 새끼들 은근 있네 ㅅㅂㅋㅋㅋ

 

사이타마를 아예 흑인으로 바꿔버릴거같은데

다 노잼 영화들인데

도데체가 저 바하는 왜 나온건지 이해가 잘 안되더라

아비아라드면 pc캐스팅은 안한다

 

걍 애니 3기나 만들지 뭔 실사화여

헐리우드는 PC에 점령당해서 씹 노잼이고, 일본애들은 실사화로 노잼 만듬. 그나마 바람의 검심은 액션씬이라도 볼만 했는데. 그 이외는 원작봐라

오리지날은 ㅈㄴ재밌는데 요새안나오던데 리메이크는 좃노잼임

 

교묘하게 스파이더맨 빼는거 봐라 ㅋㅋㅋ

노웨이홈은 소니가 아니라 마블에서 만든거다... 공동제작이야

 

원펀맨:히어로의 탄생 혹은 원펀맨비긴즈 이지랄하면서 한시간동안 주인공 아무능력없다가 한시간이후에 초능력조금 생김

그리고 영화 다 끝날무렵 십분남기고 액션신 딱한번나오는거임 두시간동안 안싸우다 마지막 십분만 싸우는 븅신영화만 아니면 성공할듯

 

팬메이드 원펀맨 유툽영상이 그럴듯하게 만들었는데.

애니실사화중 바람의검심뺴고 나머지는 좀 ..

그래도 마블 실사화 하는거 보면 좀 믿을만 하지 않을까? 같은 히어로물이기도 하고

카우보이비밥 꼴 나지싶다 ㅋㅋㅋㅋㅋ

원펀맨 주인공이 너무 세서 잘 나오지도 않는 만화인데 ㅋㅋ 이걸 실사화 하면 구데기 나오겠네

원펀맨같은거를 실사화 만들려하네 진격의거인 실사화나 만들어 병신들아~

 

후부키 흑인으로 나올 예정 옷도 펑퍼짐한 걸로 수정되고 가끔씩 괴인들과 싸우는 과정에서 "우먼파워" 언급할 예정 ㅅㄱ

아 영화 다 봤다

아비 아라드 캐스팅 하나는 잘함

 

일본은 하던대로 만화 애니 게임만 만들어도 ㅆㅅㅌㅊ인데 왜 ㅈ같은 실사화를 하려고 할까

잘팔리니까

 

어차피 원펀맨 연출 하나로 보는거 아니였음? 스토리 ㅈ망해도 시원시원하면 볼거같음

 

 

원피스 실사화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일본 소년 점프 만화 원피스를 실사화한 넷플릭스 드라마 연기자 배우 캐스팅 이건 헐리우드 5대 감독이 다 와도 스토리 전체적으로 뜯어 고치지 않는이상 욕먹을 수 밖에 없음. 1화 어떻게 나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