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6

나루토가 나재앙이라 불리는 이유

국제 정세 나뭇잎 운전자론

 

 

"그래서 전쟁하자는 거냐"

 

 

 

"여성 닌자 비율 늘리겠다"

 

 

쇼통

 

 

 

감성팔이식 인사권 남용

 

 

 

병원장도 기절하게 만드는 살인적인 나뭇잎 집값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곡소리

 

 

 

경제 문제는 어쨌든 경제 발전시킨 전 정권 탓임

 

 

 

"발표 전에 시험 결과를 미리 알았다" 측근 자녀 특혜 의혹

 

 

 

기회는 평등, 과정은 공정, 결과는 정의

 

 

국가유공자 능욕

 

 

 

훠훠훠 쫘장면 먹고 싶다든가 하는 쇼망 없슙니꽈?

 

 

 

대가리 깨져도 내려갈 줄 모르는 지지율

 

 

 

그 결과는 멸망

 

훠훠훠 나뭇잎 마을의 멸망..

 

 

경제 대통령 이명카카시 ㅋㅋㅋㅋㅋ

경제호카게 카카시센세 그립읍니다

 

근데 저 시점에서 닌자 키우는게 의미가 있음? 나루토 100분할 해도 분신 하나가 다른 닌자들 다 줘팰거같은데

걍 원작분위기 그대로좀가지 나루토를 닌자물보려고보지 현대물보려고보냐 후속작에서 갑자기 배경 판타지였다가 발전드립치면서 현대물로 변화는 만화들 개별로임

 

이ㅅㄲ들 대한민국 표절했네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드립이 아닌 나라가 있었다?

나는 무슨 정치적 이유로 그 나뭇잎 적폐 할매할배 못 제거한게 어이없던데

 

막짤은 보루토 1화임 마을 박살나는 미래 보여주고 시작함

가카시의 노력에 기생하면서도 남탓이나 쳐하는 나재앙

나뭇잎 부수기 ㅋㅋ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지나도 늦지 않다

나재앙 문크예거 ㅋㅋ

 

원나블 ㅈ까고 솔직히 금색의 갓슈1이 갑임 갓슈2 요즘에 연재 시작되면서 보다가 궁금해서 갓슈1 봤는데 원나블은 물로켓들임

ㄹㅇㅋㅋㅋㅋㅋ. 중반부터는 뒷동산 하나는 한방에 부숨.

 

여성닌자 ㅋㅋㅋㅋㅋ

가짜 자막이 아니라 진짜 자막이 저렇다고?

놀랍게도 진짜임 전부 원본임

 

시부레 나루토 재앙 그 자체네 ㅋㅋ

문재인 그자체네....보준용까지 캬

존나 기사제목처럼 중간에 글 써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나루토 딸 그림대회 1등이 개같네

나뭇잎 또 망함? ㅋㅋ

군자의 복수다 우매한 나뭇잎 ㅅㄲ들아 ㅋㅋㅋㅋㅋㅋ

카카시는 경제호카게인데

오로치마루 딱 친일파로 바꿔도 ㄹㅇ 좌파 발작버튼행ㅋㅋㅋㅋㅋㅋ

나뭇잎 부수기를 몸소 실천중이신 나루토센세

진짜 국가유공자 능욕 오지게 당한 나루토가 나뭇잎을 그대로 놔두고 싶겠냐?

 

국고유공자의 능욕은 나루토가 복수하는거 아니냐 ㅋㅋ 3대가 4대유산 꿀꺽하고 나루토를 마을에서 왕따시키도록 방치했는데 ㅋㅋ 당해도 할말없지 ㅋㅋ

규모가 저정도쯤 되면 동네 촌장 호카게가 아니라 도시 시장이라 봐야되는데, 선출 기준이 뭐려나?

나뭇잎의 안락사..이지메 가해자들에게 이정돈 '상식'이잖아..?

책상에 문서 쌓아둔거 봐라 ㅋㅋㅋ 나원숭아님?

자기 욕 안먹으면서 나뭇잎을 부순다 최고의 복수네

문루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을 근대화시킨건 카카시

가카시 그립읍니다 ㅠㅠ

말안들으면 나선수리검 맞음

보면 지 선임들이 했던 만행들 고대로 물려받은것 같던데 호카게가 된 후 시작된 '나뭇잎 부수기'

 

히나타 김정숙이라는거임? 그건 인정못한다

다른건 밈이라도 비마을 보루토에서 여전히 병신인거보고 실망스럽더라 애니팀이 쳐넣은건지 모르겠는데 나루토허풍쟁이로 만듦

나가토 나뭇잎사람도아니라 나루토한테 빚진거도없고 싸움서도 거의 이긴수준에서 말빨에 설득당해서 희생한건데

 

국가유공자 능욕은 나루토가 당했던거에 비하면 새발의 피다

ㄹㅇ이지ㅋㅋ

어린 시절 왕따시킨 것에 대한 복수

미술대회의 문준용까지ㄷㄷㄷㄷㄷ

문루토 훠훠훠~

횡령젠 손주한테 복수하는건데?

 

나루토 입장에서 저렇게 할 수 밖에 없는게 아버지가 마을 최강자면서 마을을 구하기 위해 목숨까지 바쳐서 희생한 구국의 영웅임. 근데 바로 마을 주민 전원이 조직적으로 애를 존나게 이지메를 함 ㅋㅋ ㄹㅇ 나뭇잎 부수기가 인생의 목표가 될 수 밖에 없음 ㅋㅋ 서서히 멸망 ㅋㅋㅋ

 

사무실 서류더미 봐라 ㅋㅋㅋㅋ 그 전시장님 생각나는데?

박원순은 보여주기식 컨셉이 맞는데 나루토는 설정상 진짜 돌빡이라...

 

애초에 다 제쳐놓고 오로치마루, 카부토 이ㅅㄲ들 아무일없이 넘어가서 마을에 살게해준것부터가 말이안됨

 

카부토는 사실상 이자나미 환술 무한루프 영향으로 완전히 새사람 됐고, 당시 오로치마루도 카부토 속에 있어서 이자나미 똑같이 경험해서 새사람 됐다고 보는게 맞음. 이자나미 환술 걸리면 푸는 방법이 자신의 잘못을 회개하는 방법밖에 없음. 둘다 완전히 새사람 된거. 뭐 그걸 감안해도 감방 안 처넣은건 이상한게 맞긴 함.

 

문재앙이 말한 한국인들이 연쇄살인범 조선족들을 이해해줘야된다는 사명까지 완벽하네

 

저런 세계관이면 그냥 나루토가 왕이지 민주주의 해주는걸로 감사해야지

나루토 점마는 힘이 국민에게서 나오는게 아니라 순수 지 개인 파워인건데 ㅋㅋ 권력 누려도 할말없음

우리가 평등하고 민주주의인 이유는 개개인의 능력치의 차이가 크지 않아서임

막말로 시진핑 김정은 돼지가 지들 능력이 진짜 넘사벽 ㅆㅅㅌㅊ라 권력 누리는거면 할말없지 근데 그냥 지능이고 외모고 능력이고 그저그런 애들이 부귀영화를 누리니까 ㅈ같은거임 능력되면 능력만큼 가져도 할말없음 그게 자연스럽고

지 혼자 세계멸망 막고 일기토 찍은 애가 능력되서 거기맞게 절대권력 누리겠다는데

ㄹㅇ 마음만 먹으면 혼자 세계정복 가능 ㅋㅋㅋㅋ

 

훠훠훠 라면 한 그릇 먹고 싶다던지, 그런 소망 없어요?

 

ㄹㅇ페인에서 끝냇어야지

보준용ㅋㅋ

어라... 미술...?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흠칫함

그림특혜 ㄹㅇ 문재앙 문준용인데????

나루토 서류탑 쌓은것까지 소름돋네 ㄷㄷㄷㄷ

지 자식 미술로 특혜주는것까지 작가가 문재인 패러디한거 같은데?

지라이야 센세 뒤지고나서 망함 그때부터 안봄 ㅋㅋ

 

근데 히마와리 저건 ㄹㅇ 어케된거임 진지빨고 왜 히마와리가 우승이야

그림을 즐겁게 그렸데

그건 그분 아들래미한테 물어봐라

 

사이 : 나루토! 어째서 우리아들이 그린 그림이 우승이 아닌거야?

시카마루 : 사이 팔불출이다. 심사는 공정하게 진행되었어.

히마와리의 그림은 나뭇잎의 순수함을 잘 담아내었다.

나루토 : 그 말대로다 사이. 그래도 수긍 못한다면 변방으로 보내버리겠다.

 

사이가 심사위원이고 사이가 지 아들 그림 짜르고 나루토딸 밀어준거임. 천애고아출신으로 어렸을때 자기 이끌어주던 형 단조눈에 들려고 담궈버리고 단조라인타서 가다가 단조라인 끊어질것 같으니 잽싸게 사스케빈자리 카카시 황금라인 7반 자리 꿰차고 처음에 기싸움하면서 줄타다가 사스케 돌아올 뜻 없음 확인하자마자 7반에 알박기하고, 나뭇잎 7대명문가중 하나인 이노가문 외동딸 꼬셔서 출세한 사이. 사이 주특기는 그림인데 지금 직위가 경무청 대빵임(과거 우치하가문 전담) ㅋㅋㅋㅋ 줄타기 제왕 사이 ㅇㅈ? 본인만으로 만족 못하고 자기 아들도 나루토딸이랑 엮어주려고 저거 꾸민거임

 

나루쩌둥 수준

마다라 센세 어디까지 보신 겁니까

진짜 나재앙 그 자체 ㅋㅋ

도대체 문재인이 경제 성장을 뭐 시킴? 방탄소년단 기생충 손흥민으로 국뽕팔이한게 문재인이 문화산업 발전시킨거임? ㅋㅋ

 

어찌보면 문재앙의 인생은 이렇게 픽션에서나 나올법한 설정들을 현실화시킨 만찢남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현실적으로 저런 행적을 걷는 싸이코가 어딨냐ㅎㅎ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크,나루토ㅋㅋㅋㅋㅋ 공통적인 특징이 거의 없는데 어찌 들어맞는지 신기함

아아... 이딴 나라 멸망해도 괜찬다고.. 그런데 혼자 양산에서 편하게 살려는 건 욕심아니야?

 

히마와리 그림수상은 뭐냐 ㄹㅇ? 정신나간거냐?

이번 정권보고 즉흥적으로 만든 듯 ㅋㅋ

나준용

보루토 1화 충격요법으로 나루토뒤짐+마을멸망부터 보여주고 시작함

카카시가 일궈놓은거 나재앙이 말아먹었네 ㅋㅋㅋ

진짜 문재앙 빼박이네 ㅋㅋ 문재앙 이 ㅅㄲ는 저런 픽션을 가져와야 비비는 수준이라니.. 뭐하는 놈이냐 ㄷㄷ

나뭇잎의 안락사.. 마다라 센세만이 그 모든걸 보고 있었습니다

 

비마을 저건 ㄹㅇ통수중의 통수임ㅋㅋ 내가 책임지고 니 마을 챙겨줌 해놓고 안 챙겨줌ㅋㅋㅋ

비마을 저건 애니 제작진이 미친거지 ㅋㅋㅋㅋ 나루토 정신병자로 만든건데 ㄹㅇ

사루토비 일족 살려둔거만해도 감사해야지

훠훠 롸면 한그릇 먹고싶다든지 그런 소망 없슙니까

옛날엔 혈통쌉재능충으로만생각햇는데 지금보니깐 재앙이네ㅋㅋ

나루토가 자기 어릴 때 이지메한 마을사람들한테 복수하는 거잖아 ㅋㅋㅋㅋ 뭘 모르네

나뭇잎의 안락사 유일한 구원

군자의 복수는 20년도 모자라다 ㅋㅋㅋㅋㅋ

 

역시 무한 츠쿠요미가 답이다. 진짜 마선생님은 도대체 언제 1패하냐??

나루토 보면서 느낀건데 왜 나라의 최고지도자는 군인이 맡는거냐? 선거 같은건 안하냐?

시위같은거 하는거 보면 집회의 자유같은건 있는거 같은데 약간 푸틴의 러시아 같은 나라인가?

닌자마을이 설정상 영주산하 무력집단임 영주는 대외적으로 명성있고 강한 닌자를 대가리로 앉혀서 다른 국가에 과시하고 싶어함

재네 나라의 지도자 아님. 나라 안에 닌자집단마을이 있고 그 마을 시장 겸 국방부장관 같은 느낌임 나라영주가 부르면 호카게도 가야됨

상급닌자들 추천+영주 허가로 가는 제도임 그리그 애초에 닌자마을이란게 나라가 아니라 나라 안 특수지구임

나뭇잎마을은 국가가 아니라 불의 나라 안의 군사도시임. 호카게도 불의 나라 영주가 임명함.

저 나라에선 군인이 인간병기잖아 ㅋㅋ

애초에 닌자마을은 무력 집단이니깐 그렇지 ㅋㅋ

선거하면 무한 분신술로 표 만들어서 안됨

나뭇잎마을이 닌자마을이라 나뭇잎 마을 구성원은 남녀노소 모두 닌자임. 나루토 세계관에서 '마을'은 그자체가 군대임. 호카게가 최고지도자가 아니라 군대 사령관임. 나뭇잎마을은 불의나라 소속임. 불의 나라가 메인임. 이런 주요 나라가 5개있음 각 나라마다 ....마을이 있고

 

“계급은?” “하급닌자” “푸흡, 그럼 직업은?” “호카게”

나루토 진급 못해서 공식은 하급이지만 나중에 독자 작전할수있게 카카시가 상급으로 올려줌. 다만 이건 임시임명이라 정식 임명장 받았는지 어떤지는 안나오고 바로 호카게되서 나타남

다른 건 몰라도 미츠키는 오로치마루 유전자 그대로인 자세

마다라든 카구야든 다 죽여버리고 깔끔하게 끝냈어야 됐는데 쯧

따지고보면 나루토는 저세계에서는 이순신급 위상 아니냐

 

비마을 또 알라후 테러 일으키겠네 ㅋㅋㅋ

나재앙 : 훠훠훠.. 줘를.. 구미호라고 괴물 취급해왔던 졸렬잎 사람들.. 유일한 구원 그것은 졸렬잎의 안락사.. 크어어어어어 지켜봐줘 노라이야씨!!! 크허헑

 

나루토 지자식한테 자기 권력으로 남 조져주겠다고 얘기한것도있던데 나재앙이 ㄹㅇ 철학 비전 하나없이 대통령된 나재앙이네. 현실고증 ㅆㅅㅌㅊ

생각해보면 딱 들어 맞네 ㅋㅋ 갓카시 - 츠나데(박근혜)- 나재앙...

츠나데가 더 전이잖아 근데 ㅋㅋ

츠나데가 1대 혈육인 것도 얼추 맞네

츠나네 공주님 고우시다

 

아니 코노하 고로시 안해주는 것만 해도 고마워해야지

ㅋㅋㅋㅋ어릴때 사실상 나라단위로 왕따당했는데 저렇게 하는건 당연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설마....문재인은......

복수였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진실이... 이제야 비밀이 풀렸다 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것이 설명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쇼카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재앙은 세계구해서 저래도됨

나뭇잎 마을놈들 업보쌓은거 생각하면 그 국민에 그 대통령임

쇼재앙 그자체

어쩜저리 소름돋냐;; 쇼통령 나루토;; 쇼카게 나재앙

 

“이 세상에서 나뭇잎마을 닌자를 한 마리도 남김없이 없애는 것, 그 것이 전 인류의 소원이라고”

졸렬잎마을 복수했네

보루토는 스토리 ㅈ망했던데

훠훠.. 짜장면(라멘)이라던가 뭐 먹고 싶은거 없어요?

 

 

 

나루토 vs 원피스 작가의 만화 연출 비교

형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사물을 이용해 끌어내고 감정을 적절한 순간에 터트림 덤덤하게 눈물흘리는 모습으로 슬픔을 극대화.. 그딴거없이 콧물눈물징징짜는 ㅈ루토 ㅉㅉ 역시 원피스!!! HTML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