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2

에타 서울대 중앙대 러브라이브 씹덕 드립

 

에타 서울대 러브라이브 씹덕 드립

서울대

 

 

에타 중앙대 러브라이브 씹덕 드립

중앙대

시험기간이라 미쳐 가는중

 

 

중세게임대학교

중앙대 전에 페미단체가 신상털이한거 어케됨?

러브라이브 1기생 아니면 ㅈ 듣 보 인데 ㅋㅋㅋㅋㅋㅋ

러브라이브 또 너야???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한림대 에타 : 어휴 병신 지잡들, 이왜실?

서울대 에타 : 개꿀잼

 

아 요하네 졸커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중앙대는 중하하하 하면서 놀리더니 서울대는 서하하하 안하는거 봐라 어이구

서울대 가면 요시코쨩 같은 여자랑 사귈수있는거냐?? 당장 재수하고 공부시작한다!!!!!

럽폭도

이게 뱅드림 맞지?

저게 그 아이마스인가 그거냐?

고아전형으로 서울대갔나

대한민국 ㅈ됐네

 

러브라이브는 뮤즈 빼고 뇌절이지

 

 

팩트)요즘은 수시로 ㅈ병신들도 들어온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