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30

나루토 작가의 만화 연출

형의 죽음으로 인한 슬픔을 사물을 이용해 끌어내고 감정을 적절한 순간에 터트림

덤덤하게 눈물흘리는 모습으로 슬픔을 극대화..

 

 

나루토 vs 원피스 작가의 만화 연출 비교

그딴거없이 콧물눈물징징짜는 ㅈ루토 ㅉㅉ

역시 원피스!!!

 

 

 

참고로 보루토에서 지라이야 살아있는걸로 나옴 ㅋ 원피스가 갓맞음 적어도 에이스 다시 안살려냄 ㅋ

빌런된거아님?

사실 흑막이였음 ㅋㅋㅋ

고깈ㅋㅋㅋ

원피스는 울때마다 콧물까지 질질 짜서 드러움

닥터 사루토비 명대사도 진짜 멋있었는데

ㄹㅇ 나미 갑자기 3대장 되더니 코코야 부수기할때 작가 미친줄ㅋㅋ

저거 고기야? ㅋㅋㅋ

어차피 뒤져도 예토시켜서 부려먹을거잖아

가이 암살하고 예토시키면 현시점 최강아니냐

하늘섬, 거짓말쟁이 노브랜드, 알라바스타 등등 스토리 개존잼에 정상결전에서 흰수염 능력으로 해일 일으킨 장면에서는 심장 두근두근 거렸었는데 ㅅㅂ 지금은

원나블 중 가장 질질 끌어댄다고 생각햇던 나루토가 갓루토엿으

 

어..어? 이세계인가

첫짤은 고기에서 기름 떨어지는거임?

아... 으... 조로...

나루토 작가는 진짜 편집부에 절해야지. 아니였으면 쫄딱망했다. 당장 차기작 사무라이 하치마루 출하당한것만봐도 답나오지

닭다리 떨구면 눈물 흘리는게 당연하거 아니냐?

저게 뭐야 가라아게냐

에이스 뒤진것 보다 히루루크가 더 슬프지

츠나데 너뮤꼴림

 

나루토는 체인소맨 아이스크림컷이랑 비슷하네

뭔가 이상한데

???? 뭐지기출변형인가

역전세계ㄷㄷ

원피스 최고의 씬은 메리 고인 호 침몰 때임

고인 메리 호 아님?

브금 깔리면서 회상장면 ㅠㅠ

마사시는 연출 참 잘하는데 그림도 잘그리고, 구도도 좋고, 연출도 잘하는데 ㅈ같은 동물 캐릭터에 집착 존나하면서 스토리가 산으로 가버리는 존나 큰 문제가 있음

나루토 저 연출 개쩔지

육즙 가둬야 한다고 아ㅋㅋㅋ

 

마사시가 진짜 연출 하나는 탑티어임 그림 실력도 좋고 캐릭터 디자인도 잘하고. 스토리가 산으로 가서 문제지 ㅋㅋ

흑막의 흑막의 흑막의 흑막의 흑막

통수의 통수의 통수의 통수

하 지라이야 죽을때 ㄹㅇ 개쩔었음

진짠줄 알았네ㅋㅋ

전투씬 나올줄 알았는데 ㅋㅋㅋ 같은 티비판인데도 나루토는 진짜 역대급인데 반해 원피스는 날림으로 만든 느낌이더라

헌터헌터 개미왕 죽는 연출이 지렸는데.

나는 나루토처럼 표현하는것도 좋고 원피스처럼 울때 ㅈㄴ 대성통곡하는것도 좋음 ㄹㅇ 정상대전까지 꿀잼맞음

 

도저히 마다라를 이길 방법이 생각이 안나 결말을 잘 마무리하고 싶어서 편집부에 휴재를 요청했는데 거절당했다

그래서 튀어나온게 아수라와 인드라였구나 ^^1발

심지어 저거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고기네 ㅋㅋㅋ

 

이타치 죽음 vs 에이스 죽음 뭐가 더슬프냐?

닥 아타치ㅋㅋ 에이스새끼 기껏 동료들이 희생해가며 살려줬드만 객기처부려서 자연사함 ㅋㅋㅋ

ㅅㅂㅋㅋ 나루토 원본 가져와

아, 콧물이 안 나오면 진심이 아니라고!!

나루토도 연재할때 욕많이 먹었는데 연출도르로 계속 올려치기

왜 에이스는 죽은거지 난 좋았는데 ㅠ

난 나루토처럼 우는게 맞다고 보는데 어렸을 적 형 가출할때 ㄹㅇ 나루토처럼 움 어렸을때라 그런가

원피스는 걍 읽는거 포기함 이제 만화가 너무 난잡해져서 읽히지가 않음 정상결전까지만 해도 술술 읽혔는데 그 뒤로부터 개판됐더라

 

 

 

 

나루토 점프 편집부가 설정 개입한 부분들

설명 파트를 컷 사스케를 넣게함 카카시의 ~하오 말투를 못 넣게 함 코타로를 가아라란 이름으로 바꿈 파도 나라편을 만듦 호카게랑 스승캐릭이 동물이었던 걸 바꿈 중닌시험 때 동기를 한번에

itmii.tistory.com

 

 

나루토가 나재앙이라 불리는 이유

국제 정세 나뭇잎 운전자론 "그래서 전쟁하자는 거냐" "여성 닌자 비율 늘리겠다" 쇼통 감성팔이식 인사권 남용 병원장도 기절하게 만드는 살인적인 나뭇잎 집값 여기저기서 터져나오는 곡소리

itmii.tistory.com

 

 

만화 나루토 캐릭터 실사화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Naruto 아즈마 Naruto 시카마루 Naruto 나루토 Naruto 츠나데 Naruto 가아라 Naruto 사쿠라 Naruto 이루카 Naruto 야마토 Naruto 카린 Naruto 록리 Naruto 이노 Naruto 초지 Naruto 사이 Naruto 오로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