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4

이상해씨 등에 모찌가 들어가있는 이런 피규어인데....

 

 

 

등뚜따

 

 

 

배뚜따

 

 

 

피규어 개조해서 화분으로 씀ㅋㅋㅋ

이쁨 ㅇㅇ

 

 

 

콜라보 전 이상해씨 화분

 

 

 

이상해씨 하월시아

행복하다 하월시아 예뻐!

이상해씨 쌍수한거같다 ㅎㅎ

 

헐 저 하월시아는 종류가 머야?

자옥로야

 

이 글을 보고 부러웟던 유동 ㅇㅇ는 왕뿌리 하월시아를 만나 

처참히 실패하고 마는데...

 

 

택배 도착~! 멜로프로미스금이야!!!

 

 

 

오예 뿌리 작음~~

 

 

 

등짼 이상해씨땜에 이상해씨 한마리 더 삿음.

뚜껑에도 들어가는 사이즈지만 언젠가 한번 쏟을 것 같은 비주얼임

 

 

 

그래서 어제 쨋던 등에 열심히 심어줌^^!!

분갈이 할때 되몬 왠지 이상해씨 다 찢어야할거같다 근데

 

 

 

이건 같이 산 녹영금

 

분갈이할때 이상해씨를 찢는다라 이건 마치 파라섹트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해씨 안뚫고 다육이 심기

뿌리없어서 물꽂이로 뿌리내려주던 다육이가 마침 있어서 이상해씨 데려다가 세라미스로 심어줌 ㅎㅎ

따로 구멍안뚫었고 가끔 물 조금씩만 충전해주려고!

생각보다 더 귀엽군

 

졸귀다

와 커여워

퀄이 생각보다 괜찮아 ㅋㅋ

와, 귀엽다. 본래 꽃 안 무는 애들은 취향 아닌데, 이건 좀 좀 끌리는데? 이거 뭐, 화분이 사고 싶어서 식물을 지를 판국일세.

 

아까 사러 가니깐 우리동네는 아직도 쌓여 있더라

핑크솜사탕맛이라니ㅡㅡ 사고 싶은데 아이스크림이 노맛일 듯

다육이 키우기 좋네

 

아 배민에 20개 재고있어서 매장가니까 다팔렸다네 뭐지; 배달이랑 포장용이랑 또 따른가

나도 16개 잇다해서 가봣는데 자기네가 재고수량 업뎃 안해놔서 그렇다고함.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