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4

그리고 우승

 

이게 팀이지 이상혁 너무 든든하고 같이 버텨준 오너 제우스 케리아 구마도 대단하고 든든하고 다들 너무 고생했다

우리혁 진짜 멋있다 존나 든든함

마이혁 진짜 멘탈 닮고 싶다

마이혁 경기 내에서도 외에서도 완벽함 ㅈㄴ 든든하노

페주장 ㄹㅇ 든든하다..

빠커야 이제 말하는것도 입아프지만 ㅋㅋㅋ우제는 그와중에 게임 재밌겟다하고 있넼ㅋㅋㅋㅋㅋ난놈이네 진짜

크 든든한 주장님이네

 

 

디시에 글 쓴거 인정한 페이커

무슨 경찰서에서 진술하듯이 얘기하냐 ㅋㅋ 아재개그 연구를 왜 해 ㅋㅋㅋㅋㅋ 저 이후 실제 팀원들에게 아이유가 뉘집 아이유? 했을거임 조서쓰냐 ㅋ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롤 페이커 생일 선물

코엑스 전광판 독점 강남역 장악 1억 6천짜리 BMW 페이커의 멘탈 관리 그리고 우승 이게 팀이지 이상혁 너무 든든하고 같이 버텨준 오너 제우스 케리아 구마도 대단하고 든든하고 다들 너무 고생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