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윤석열 대통령, 양산 시위 질문에 "대통령 집무실도 시위 허가 되는 판. 법대로 될 것"

윤카 사이다 일발 장전

 

 

문재인 사저 : 탁트인 산골 주택

윤석열 아파트 : 수천명 사는 집단주거공간

윤석열 아크로비스타 아파트 앞에서 시위하는것들이 더 미친놈들이지

아크로비스타 앞에서도 시위하는데 양산만 성역이냐고 문재앙이 이사가라

 

듣고 보니까 맞는말이고. 현직 집무실 앞에서도 시위하는데 전직 앞이 알바인가?

지금 아크로비스타 앞에서도 하고 있는데 재앙이만 못하게하는게 말이되냐 ㅋㅋ 현직 대통령 사저에서도 쳐 하고있는데 ㅋㅋㅋ

정치력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 듣고있지? 대통령님이 그렇다는데 가만히있그라잉

뿌린대로 거두는거다 재앙쿤

밑에 집무실과 집을 동일급 어쩌고 하는애야 윤석열 집앞에서도 좌빨들 시위중임^^ 궁금하면 찾아보셈

 

익명의 대통령실 관계자가 윤대통령이 시위 자제해야한다고 말했다고 떠들고 다니는데 단속 좀 잘해보쇼

사실 헌법무새만 해도 재앙벌레 1초컷

양산바이든 날뛸 예정ㅋㅋ

확실히 윤카 정치력 성장 속도는 놀라울 정도임 ㄷㄷㄷ

 

양산경찰서장 처신 잘하라는거네. ㅋ

 

삼성 강남역본사가봐라. 십년넘게 시위하더라. 근처 아파트주민들 확성기소리로 얼마나 힘들어하는데.

거기는 ㄹㅇ 출근할때마다 지나가면 섬뜩함

 

 

분위기 존나 좋네 ㅋㅋㅋ 연휴들 잘 보내셨어요 네~

기자들 대답하는거 귀엽네

학교같노 ㅋㅋㅋㅋㅋ

스몰톡의 위력이 저거임.

저럴수록 점점 대통령 취재하는 얘들은 대통령을 "지인"으로 인식하면서 악재인 상황에서도 소프트하게 쓸 수 밖에 없다.

이건 진짜 정치인이 아니기 때문에 권위의식이 없어서 할 수 있는 필살기임.

 

솔직히 무슨 질문 나올지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인데 참 대담한 사람이긴 함...

좋아 닳고 닳아 빠진 정치인이나 관료 출신들보다 검사가 더 일도 잘하고 유능하면 그만이지

 

도어 스테핑하겠다고 용산 집무실 나왔잖아. 저거 하기 전엔 우리 다 본 그 각본짜놓은 1년에 한두번 하는 기자회견에서나 대통령 말 들었지.

 

윤석열이 한것중에 가장 잘한게 저 출근길 숏터뷰 같음 ㅋㅋㅋ 레알 신선함 ㅋㅋ이건 좌파들도 따라하고 싶을것 같음

ㄹㅇ ㅋㅋ 예전 대통령들은 시민들과 떨어져 궁궐에 갇혀서 뭐하고있는지도 모르는 느낌이었는데 ㅋㅋ

아침마다 기자들이랑 질의 응답 ㅋㅋㅋㅋㅋㅋ 좌파들 배아프겠네

ㅇㅇ 진짜 민주주의 국가같은 느낌이 듬 ㅋㅋ

좌파들은 저거 따라하고 싶어도 못함

좌파는 특정 기자들만 허용하고 대본대로 하게 강제하겠지 ㅋㅋ

 

익명관계자 나부랭이 보다가 대통령입에서 직접 나오는말 들으니까 시원하네.

문재앙이였으면 어우 ㄷㄷㄷ

 

이거영상 언론에서 좀 뉴스로 매일 뿌려주면 안되나, 이런 소통혁신을 우리만 보기 아까워. 일반국민들은 찾아보지도 않기때문에

 

보수에도 이런게 필요했어 탈권위

놀랍게도 언론 대비로는 역대 정권 중 진보정권들이 더 퇴보했었음.

원래 춘추관 기자들 여민관 방문취재 자유롭던 거 김대중이 오전 오후 특정시간으로 제한하고, 노무현은 전면금지 ㅋㅋㅋ

 

적재적소에 유능한 사람을 써야하는데 간이 추천한 사람들은...

확실히 지도자 할만한 카리스마가 있음 간이랑 김동연 이런애들은 절대 대통령 못할듯

 

 

이땐 좋았겠지...

 

 

업보 청산 드가자~

 

문재앙은 여태 시위하는거 장려하고 꺼억~하고 구경하다가 집앞에서 시위당해보니... 못참겟지?ㅋㅋㅋㅋㅋㅋ

양산 경찰서장 직위해제행 ㅋㅋㅋ

재앙이의 유일한 희망... 그거슨 안락

 

이명박 퇴임하자 서울 논현동 학동역 근처 이명박사저앞에서 텐트까지 쳐가며 허구헛날 집회시위한게 좌파들이다. 이명박 깜빵갈때까지 그런데 문재인 집앞에서는 하지말라고?

 

엌ㅋㅋㅋ 자유대한민국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명박근혜, 전두환 집앞에서도 시위하는 판국에 문재인 집앞에서 안될게 머있냐

 

ㅋㅋㅋㅋ 지하철에서 장애인들 시위하는 건 그들의 목소리를 들어야된다 어쩌고 하면서 옹호하더니 재앙이 집앞에서 시위하니까 주민들이 힘들어 한다고 금지해야된다고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대깨문 저능아들 거울치료 당하니까 온몸 떨면서 발작하는거봐 ㅋㅋ 우욱

 

내로남불 한마디만 하면 됨

 

 

문재인 사저 시위 내로남불 논란

재앙아 당해보니까 어때??? 너는 mb한테 더 심하게 했어 나라 5년 말아먹고 국민들 갈라치기까지 해놓았는데 죽을 때까지 양산에서 꿀 빨려고 한 거니??? 그러게 잘했으면 이럴 일 없었겠지??? 다

itmii.tistory.com

 

 

사람 냄새나는 노무현의 따뜻한 시위 진압

2003~2008년에 있었던 노동자 탄압사건들 2003년(노무현 집권1년차) 박상중-4월28일 화물연대 운송노동자 노무현정부의 화물노동자 탄압으로 음독자살 송석창-8월4일 국민연금관이공단 직원,노무현

itmii.tistory.com

 

 

경찰들이 전장연 시위에 소극적인 이유

문재앙 이 인간이 생각이상으로 나라 개판 만들어놨네 노무현 마렵다.. 그래도 솔직히 노무현이 제일 진압 최고였는데 -ㅅ-;; 시위꾼들 대가리를 진짜 다깨버리셨지 수박통마냥 대추리땐 군 투

itmii.tistory.com

 

 

아이폰 들고 반미 시위

반미특)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맥은 반미아님 샤오미쓰고 입털던가 ㅋㅋㅋ 간첩들 빨리 안 잡냐 왜 남의 나라에서 ㅈㄹ하냐 짱깨들 ㅆㅂ 저샛키들 꼴보기 싫어서라도 얼릉 공파사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