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30

지인이 까르띠에 VIP가 있어서 표범 브로치 물어봤는데 첨본다함.

 

그러고선 하는말이 까르띠에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도 꽤 있는데 그런건 거의 ART로 취급돼서 경매판에서도 ㅆㅅㅌㅊ로 인정받는다 함

물론 구매도 VIP는 못하고 VVVIP 정도 되어야 구경이라도 할수있다함

 

 

경매판에서 나온다고 하길래 담배한대 피고 똥싸러와서 정수기가 차고나온 표범이랑 거의 비슷한 느낌의 최근 물품 찾아봄

 

10분 정도 찾으니 게이들도 들어봤을법한 크리스티 옥션에서 팔린 내역 발견

아래는 정수기가 차고 나온 표범

 

 

스위스프랑 384,500 -> 한화로 무려 4억9천8백만원

 

4년전쯤 경매가니까 지금 비슷한거 나오면 7억은 하지 않을까 예상함

 

정수기 표범 찐이면 그 돈은 어디서 났을까

짭이면 도대체 어디서 샀을까 ㅋㅋㅋㅋ

 

Ps 모양 다르다고 헛소리 작작해라. 까르띠에 모양 전부 다르다.ㅎㅎ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 아니지?

 

 

짭이면 상표법 위반 ㅋㅋㅋㅋㅋ

찐이면 국민 세금으로 구입?? ㅋㅋㅋㅋ

빠져나갈 곳이 없구만 ㅋㅋㅋ

 

가품이고 자시고 특활비 공개하면 되는 거임. 왜 특촬비 공개 법원 판결 났는데도 공개 안함?

 

 

반지 하나에 4억 3천 (8년전 가격)

 

 

 

 

4억 3천 반지 옆에 낀 팔찌 두 개중 하나는 1억 2천4백

 

 

 

김정숙 절대 못빠져나가는 이유

사이즈 88이라서

샤넬에 사이즈 88은 없음

 

 

 

靑 소장미술품 700여점 '깜깜이 관리'…도록 없고 공개도 안해

[서울경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청와대 대통령 집무실의 ‘용산 이전’을 천명한 후 청와대가 소장한 미술품의 향방에도 관심이 쏠린다. 21일 미술계와 정부 관계자 등에 따르면 청와대 대

news.naver.com

靑 소장미술품 700여점 '깜깜이 관리'…도록 없고 공개도 안해

 

군대는 20년된 책꽂이 하나도 재산목록에 잡혀 있는데.. 아주 개판이네..

윤석열이 청와대 들어갔으면 미술품 도둑으로 누명 썼을듯

이래서 반대하는구나

미술품도 빼돌렸어? 돈되는건 다 해처먹었나보네 감방 천명은 가겠네

 

청와대안에서 일한 사람들 다 압수수색하면 되는것임 도둑이 훔쳐가겠냐 청와대안 사람들이 가져간거지 분명 주사파운동권집단들이 빼돌렸을거다 안봐도 비디오다 윤석열이 왜 청와대 안들어갈려고 했는지 이해가된다 윤석열한테 죄를 전가시킬려고 용산이전 반대를 그렇게 한거였네

 

림종석이 이래서 청와대 하루라도 들어오라고 한거구나 ㄷㄷ

 

윤이 안 들어간단게 신의 한수였네. 들어갔으면 김건희 여사가 누명 뒤집어 썼다.진중권이 조국 비리 뽀록 냈다고 없는 죄 만들어내서 동양대 관두게 만든게 좌빨들이다. 지들 이익을 위해 자살도 강요하는 놈들임. 윤통 앞으로 갈 길이 가시밭길이네..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구린 게 많나 보군요. 그래서 여기까지 난리를 치는건가 봅니다.

 

문정부는 깨끗한 게 하나없네 !! 감사도 안받아 옷값 공개도 안해 목록도 없어 !!! 미술품 어디다 팔아 먹어도 모른단거네 !!!직무유기네 그많은 직원이 모한건지 중국에 갖다 받쳤냐 ~ 그리고 맨날 종전선언 혼자 하고 다녔으면서 이제와서 무슨 안보 타령 ㅋㅋ 주적은 북한이라고 입 뻥긋도 못하면서 !!!

 

 

 

문재인 청와대 피자 굽는 화덕 논란

430만원짜리 화덕 막시무스 이탈리아 수입화덕 그와중에 야무지게 가스통에 가스관 연결까지 되어있네 문재앙 야무지게 만들어 처먹었나 보네 피같은 세금 진짜 지 ㅈ같은 면상같이 ㅈ같이 썼

itmii.tistory.com

 

 

청와대 문재인 김정숙 특활비 공개 논란

법원 “文 청와대 특활비와 金여사 옷·구두 등 의전비용 공개하라” 서울행정법원, 납세자연맹에 승소 판결 문재인 정부가 비공개하기로 결정한 청와대 특수활동비와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의

itmii.tistory.com

 

 

문재인 부인 김정숙 옷값 논란 진짜 광기

아내가 했다 시즌 2 윤석열의 5년이 기다려진다. 두근 두근. 5년 내내 오늘은 누가 구속 되려나 ㅋㅋㅋ 2년동안 한사람의 패션만을 관찰한 유튜버 진짜 광기 ㅋㅋㅋ 오우;;;진짜..이건...하....이게.

itmii.tistory.com

 

 

문재인 부인 김정숙 옷값 현금 카드 거짓 해명

최훈민 "탁현민 vs 청와대 vs CBS" 같은편이 아닐수도 있어ㅋㅋㅋㅋㅋ 앗... ???: 윤쭁좡... 이렇게하묜 샬려쥬시눈거 맞쥐요...? 진짜 파면 팔수록 신기하네. 진짜 엄청 해먹은 듯? 문재인 부부 평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