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31

 

김동연 "된장통 게이트" 정리

與 "김동연 부총리 때 '2억5천 된장 명절선물 몰아주기' 고발할 것"

"김동연, 된장세트 독점 맡겨 친분 때문이냐"

 

 

與 "김동연 부총리 때 '2억5천 된장 명절선물 몰아주기' 고발할 것"

[앵커] 김은혜 후보 측은 김동연 후보가 과거 경제부총리 시절 기획재정부의 명절 선물을 특정 업체에 몰아줬다는 의혹으로 반격에 나섰습니다. 동시에 지도부가 접전 지역을 찾아 윤석열 정부

n.news.naver.com

철새가 오래가나

 

의혹이 아니라 금전 내역 사실 있음 그리고 저거 타인 업체랑 연관된 범죄임

된장통 게이트 ㅋㅋㅋㅋ

된장통 게이트 vs 대장통 게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질어질하다

 

 

민주당 "김포공항 이전시 지방 작살" 알고 있었다

자 과연 계양 사람들은 개병신호구일까? 상식인일까? 이틀후에 공개됩니다ㅋㅋㅋㅋ 진짜 싸이코패스 아니냐? ㄷㄷㄷㄷ 20대 지지율 조사 때도 그렇고 민ㅈ당 새끼들은 알면서도 묻어버리네 ㅋ

itmii.tistory.com

 

 

블룸버그, 민주당을 더듬어 만진당이라 부름

대충 박지현 조명하는 기사니까 앞 부분 패스하고... 지난 3월 대선은 국내 젠더 갈등을 부각시킨 한편 젊은 페미니스트의 핵심 집단에게는 늘 그래왔듯 정치권에서 문제점을 포착할 계기이기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