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1

숭실대 화장실 야동 자위 에타 글

에타 숭실대 화장실 야동 자위 논란

 

공연음란죄 고소해라

역시 평양 숭실대

 

숭실대가 어디냐 첨들어봄

지잡대는 아니지만 당당하기엔 좀 쪽팔린 대학이긴해

이어폰 존나 크게 듣는 사람들 진짜 주변에서 다 들릴만큼 소리 크게 켜더라 고막이 남아나나 ㄷㄷ

애들 수준이 왜케 낮냐 ㅈㅈ 지잡클라스

 

숭실대 인서울임?

 

 

 

고려대 수업 중 성관계 의혹 논란 에타 반응

뭐야 예전 사건 또 꺼내왓나 햇더니 또 터짐? 우리학교엔 200명 넘게 들어온 줌 수업중 채팅창에 벽력일섬- 이런 애도 있었는데. 연고대도 문과는 백수야 괜찮

itmii.tistory.com

 

 

열린공감TV 야동 논란

뽕이야 그렇다쳐도 오른쪽은 뭔지 재들도 vpn써가지고 봤을꺼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 더럽게만진당의 찌꺼기응집소 답다 집컴도 아닌데 저지랄? 지들이

itmii.tistory.com

 

 

연세대 송도 기숙사 성행위 사건 에타 반응

일단 내가 직접 보고 들은 썰인거 인증하려고 기숙사랑 트스 사진 올리고 시작한다 얼마전부터 국제캠 입사 시즌이라 현재 1학년들이 송도에 와있음 오늘 점심 부대찌개 훠버훠버 쳐먹고 기숙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