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2

하이닉스 무면허운전 사고 논란

블라인드 하이닉스  무면허운전 사고 논란

 

징계없음 ㄷㄷ 굉장하네

 

어디 높으신분 칼집인가보구먼~

칼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얇아서 칼인가 ㅋㅋ

 

 

운좋게 아무것도 없는 곳에 떨어져서 그렇지 라인 때려박았으면 걍 ㅈ됐는거 아닌가ㅋㅋ

윗분이랑 ㅇ라서 사건은폐 좀 하겠다는데 왜이리 발작하냐;; 또 세상물정 모르고 순진해가지곤 ㅋ

또 스윗충들이 스윗한 거야?

 

HL = 휴먼리소스

짱께기업 SK

tl은 뭐임

팀리더 team leader

 

내 동기 여직원은 얼굴 반반하고 몸매 좋아서 회사 내에서도 소문 많이 났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본사로 빠지더니 알아보니깐 임원진 비서하고있다더라 ㅋㅋ

임원진 차로 맨날 같이 출퇴근한다고 본사에서도 뒷말 많음ㅋㅋ

비정규직이면 정규직 전환 그런거 실제로 봤음. 라인 따까리 하다가 어느순간 정규직 되고 반장 처먹은 경우 봤지.

 

공장에서 운전연습을 하고 사고내도 처벌을 안받냐? ㅋㅋㅋ

공장에서 운전연습을 하는건 어디다 말아먹은 개념이냐

 

인사과=개병신 집단

일 ㅈ도 못하는데 인성 개빻은 ㅅㄲ들만 모아놓은곳 + 젊은 여직원은 이사급 ㅇㅇ

 

회사차로 근무시간에 무면허 운전연습 3명탑승 레전드네 ㅅㅂ

이슈되는 순간 징계는 확정이지

공정안으로 차를 처박아서 사고냈는데 징계가 없다니 어메이징하네 ㅋ 협력업체에서 저지랄로 사고났으면 업체 퇴출감인데 ㅋㅋ

 

전임직 출신에서 제조 담당 눈에 띄어 hr로 이동했다는 건 고졸출신 생산직이었단 말 아니냐? 아마 공고 출신 여자였을텐데 음.. 끄덕끄덕

 

이게 말로만 듣던 퐁퐁도 아니고 ? ㅁㅁ파트너?

회장부터 직원까지

배관 한번 터졌어야 정신이 번쩍들지

룸빵듀오가 또...

황산 터졌으면

누구랑 스캔들 있길래 봐주나?

 

이거 본사에서 감사 안하냐? 여기까지 퍼졌으면 인터넷에 안퍼진곳이 없고 슬슬 종편이나 언론에서 떡밥 물텐데 ㅋㅋ

 

질문있는데 회사 다니면서 근무시간에 저렇게 여유부릴 시간이 보통 있어? 급식이라 잘 모름

이쁘다자너 ㅋㅋㅋㅋ 그분들의 비호 아래에서 뭘못하냐

여유부릴시간은 있긴한데 저렇게 사기업에서 운전연수 받는건 거의 불가능하지ㅇㅇ 그리고 사고내도 쉴드 받는거보면 최소 임원한테 ㅇ급으로 이쁨받고 있는건 확실할듯ㅋㅋㅋㅋㅋㅋ

 

썪을대로 썪었구나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