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2

세종시 - 백신 접종률 37% (2022.1.20 기준)

지역별 백신 접종자에 인구수 비공개 처리하면 모를 줄 알았냐?

 

3차 접종 안하면 미접종이지?

너희들 7급 공무원 사는 동네 37.91%

 

따라서

세종시는 현재 인구 62.09% = 미접종자들이 살고 있는 지역이다.

이게 나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특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백신 가지고 실적이라고 써진거 보소 ㅋㅋㅋㅋ 저번에 6700명 사망한걸 성과라고 말하는 정부 답네

 

ㅋㅋㅋㅋㅋㅋ 와....미쳤네 진짜..저ㅅㄲ들 안맞은거네 ㅋㅋ 일반인만 쳐맞앗네

딱 걸려부렷서~

 

뉴스에 나온 백신 효과

오미크론 감염자 80프로가 백신 접종자

 

 

백신 사망 유족들에게 질병청이 한 충격적인 말

[청소년 코로나 백신 부작용 피해 : 학부모 간담회] 피해자 가족에게 "선택했잖아요" 학부모들 : 거기 어디에 부작용이 나옵니까? 안내장이 어딨어요? 질병청 : 선택하셨잖아요.. 학부모들 : 선...

itmii.tistory.com

 

 

정부 방역패스 효력정지 결정 내린 판사 사직

정부 백신패스 마트 백화점 일부 기각 결정 내린 한원교·이종환 부장판사 사직 최근 정부의 ‘방역 패스’에 제동을 거는 결정을 내린 한원교·이종환 서울행정법원 부장판사도 사직서를 냈다

itmii.tistory.com

 

 

코로나 생활치료센터 cctv 감시 논란

서울 중구의 한 생활치료센터 의료진이 코로나19 격리 환자들을 실시간 모니터링한다 팍스로비드 투약 환자와 통화하는 김부겸 총리 코로나19 먹는 치료제(팍스로비드) 현장 점검에 나선 김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WHO 부스터샷 반대 "부스터샷 부질없다"

"부스터샷 부질없다" WHO 반대하고 나섰다…"화이자 모더나 재검증을" "변이 예방에 큰 도움 안돼" WHO 전문가들 접종전략 지적 화이자, 모더나 등 현재까지 검증된 백신을 반복적으로 맞더라도 전

itmii.tistory.com

 

 

백신 접종 후 코로나 감염 폭발적으로 증가

백신 접종률 최상위 뉴욕·뉴저지, 감염 더 많이 쏟아진다…왜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가 무섭게 확산하고 있다. 8일(현지시간) 하루 평균 확진자 수가 65

itmii.tistory.com

 

 

백신 접종을 받은 후 오미크론에 더 잘 걸림

영국 : 백신 예방 접종을 받으면 오미크론에 걸릴 위험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부스터샷은 미접종 보다 나쁘다 새롭고 흥미로운 데이터 세트를 언급했습니다 : 12월 21일 의 영국 코로나바이러스

itmii.tistory.com

 

 

해외 백신 패스 반대 위헌 사례 모음

백신패스 반대 - 해외 나라별 현황 언론이 거의 백신패스 옹호적인 기사가 많은데 잘 찾아보면 지금 세계적으로 온 국민이 반대하고 움직이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 브라질 ‘자유를 뺏기느니

itmii.tistory.com

 

 

임산부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유산

이거 말고 안정기에 유산한 후기글 있는데 그게 더 소름임 피부가 우글우글하고 이상했는데 뭐 잘못드신거 있냐고 임산부는 감기약도 조심해서 먹는데 백신을 왜 맞춰 아니 왜 맞음 임신까지

itmii.tistory.com

 

 

1년전 코로나 예측 서울대 스누라이프 글

전국민이 2년째 하고있는 미스테리한 일 [흰토끼굴 백신정보] Ryan Cole, 백신의무접종은 웃기지도 않는 정책입니다 미국의 저명한 병리학자인 Ryan Cole 박사가 최근 Ron Johnson 상원의원이 워싱턴 D.C

itmii.tistory.com

 

 

백신 부작용 현직 전문의가 말하는 현실

Life Insurer Refuses To Cover COVID Vaccine Death Claiming The Victim Took Part In An Experiment At His Own Risk - GreatGameIndi Following the death of a rich entrepreneur due to COVID, a life ins..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