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7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편파 판정 경희대 에타 반응

 

 

편파판정 펨코 반응 투명한 비추수 42

42인의 중국인 42인의 조선족

중화인민체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심각하긴 심각하다

개최식에서 윷놀이, 사물놀이, 상모돌리기, 떡만들기,강강술레 전부 동북공정하는 영상올라왔는데 그거 다 쏙빼고 한복입은거만 노출시키고 ㅋㅋ..

언론사에서도 다른 문화 동북공정한건 싹 다 뺴고 한복입은걸로만 언론플레이중임

이젠 제대로 된 정보 습득도 못함 국민들은 그것마저 통제

 

펨코 x 될 뻔 했음.

차별금지법 이거 통과 됐으면 지금 ㅉ깨라고 했다가 다 벌금내거나 범죄자 될 뻔 했음.

 

심상정이 무조건 통과시킬려고 하는법 ㅋㅋ

이재명도 차별금지법 찬성하는 입장임 ㅋㅋㅋ

진짜 이건 절대 죽어도 통과되면 안된다

차별금지법=쓰레기를 쓰레기라고 말하면 처벌하는 법

존나 무서운 역대급 악법인데 이름은 그럴듯하게 지어놔서, 잘 모르는 사람이 보기엔 반대하는사람이 나쁜놈인거처럼 보이게 해놓음 ㅁㅊ

차별금지법 반대하면 차별주의자임 ㅅㅂ ㅋㅋ

이건 마치 스쿨존 '그 법'을 떠올리게 하네요… 이게 바로 데자뷰인건가…

진짜 이건 절대 죽어도 통과되면 안된다

이거 진짜 무서운법이던데

 

 

스피드 스케이트 월드챔피언 출신 라이언 베드포드

미국 스케이트 선수 "지금 중국이랑 ISU 국제빙상연맹이랑 뭐 있음ㅇㅇ"

 

 

오늘로서 확신하게 됨. 대한민국 주적은 북한 그리고 중국이다. 멸공.

그걸 이제야 확신한다고?

배움의 늦음을 탓하지 마시게나. 지금이라도 알았다면 다행이지요. 멸공7

우리들의 주적은 사회주의다 멸공!

 

일본이 백년의 적이면 중국은 천년의 적이다

우한폐렴때 지랄염병한 WHO도 중국하고 붙어먹었는데 ㅋㅋㅋㅋ 이새끼들 돈풀어서 세계뭐시기기구 어쩌고 하면 일단 매수하고 보는거 같음

 

 

중국 쇼트트랙 편파 판정 외국 레딧 반응

 

A: 왜 한국이 실격이야? 쇼트트렉 이거 불공정한 게임임

 

gwp32

중국인

 

hpa0428

중국에서 그 어떤 공정함도 찾지마셈

 

MindlessAd5775

놀랍지도 않음, 걔들 중국인임

 

AppearanceAdvanced93

나 한국인인데 심판 결정에 정말 실망했다. 적어도 나한테는 황대헌, 이준서는 속도던, 추월이던 문제 없었다. 진짜 누가 왜 한국인들 진출 못했는지 논리적으로 설명해줄수 있냐? 아님 내가 그냥 장님인거냐?

 

Destarterk1st

왜냐면 중국인들은 "중국"을 하지 않으면 중국인이 될수없다

 

Dzan796ero

중국 선수 한명이 기준선 마커를 다른 선수한테 던졌고 그 다른 선수는 넘어졌음. 그 어떤 패널티도 없었다ㅋㅋ

 

Jason9023

역겹다ㅋㅋ홈 어드벤티지 있는거 이해하겠는데 이건 좀 ㅋㅋ어떻게 이딴게 가능하냐?

 

neocitycactus

이런 편향된 판단은 믿을수가 없다. 황대헌은 진출을 뻇겼다.

 

Sendmedixpix

황대헌한테 패널티는 말도 안된다. 망할 중국인(Fucking China) 공산당 씹새끼들이 심판한테 돈줬다.

 

gwp23

역겹고 편향된 결정임

 

chazugi

이딴건 올림픽이 아니다. 올림픽 정신 어디갔냐?

 

Relvarionz

저 한국인 스케이팅 타는거 존나 멋있었던거 나도 알수 있었다. 실격이 아니라 보너스 포인트를 줬어야했다.

 

GoldAd5777

나 쇼트트렉 잘 모르는데 진짜 실격 당할 만한 이유가 있냐?

ㄴHot_tennis1905 내 생각엔, 황대헌은 실격 당할 이유가 조금도 없다.

ㄴGalaxys21Ultra 심판이 황대헌을 신체 접촉으로 실격 시켰는데 리플레이에는 그 어떤 신체 접촉도 없었다. 그에 반 에 네덜란드 선수를 확실하게 밀어버린 중국 선수는 아무일도 없었다.

 

Relvarionz

3명의 중국인, 2명의 혼혈 중국인이 결승? 우연이라고?

 

ny7884

중국인들이 이렇게 경기하는거 보는것 조차 싫다. 중국인들이 메달 따기위해 이딴식으로 사기치는거 역겹다.

 

junsw815

중국이잖아...큰 기대 하지말아라. 중국에서 올림픽을 개최한다는거 부터 큰 문제였다.

 

Consistent-Law-6391

시발 (SIbal 이라고씀)

 

Say_nanana

두명의 Liu들은 혼혈 중국인들이다. 우연이라고?

 

Raddit 올림픽 쓰레드

 

 

충북대 에타 중국 편파판정 반응 반중 선언문

 

 

김정은 중국은 천 년의 적

 

 

 

 

에스파 닝닝 베이징 올림픽 응원 논란

에스파 중국인이 기뻐한 금메달 = 노터치 편파판정 애초에 맨날 처 당해도 중국몽때문에 중궈멤버 넣는 애들이 sm인데 ㅋㅋㅋ sm이 중국몽이 있는데 ㅋㅋㅋ https://youtu.be/w6RuoyUWAdQ 시상식에서 갑

itmii.tistory.com

sm아이돌 에스파 닝닝 중국 편파판정 응원

 

 

올킬혜택 ㅋㅋㅋㅋ

난징대학살 기준

600원 이하 = 풀매수 해야하는 "역대가"

650원 이하 = 엄마에게 등짝 맞지 않을 정도로 쟁여 놓아야 하는 "대박가"

700원 이하 = 아쉽지만 일단 사고보는 "중박가"

750원 이상 = ㅅㅂ 시진핑 가격 안내리고 뭐하냐고!!! "창렬가"

"올 킬 혜택"
"더블쿠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의 편파판정에 충격 받은 멘탈 나간 기자의 기사

서울신문 기자 개추 30000개 받았네 ㅋㅋㅋㅋ

 

 

아주대 에타 베이징 올림픽 중국 편파 판정 반응

 

 

 

윤석열 외국인 건강보험 사드 공약

윤석열 외국인 건강보험 개혁 공약 中 조선족, 옌볜보다 한국에 더 많이 산다… 70만명 훌쩍 넘겨 中 조선족, 옌볜보다 한국에 더 많이 산다 70만명 훌쩍 넘겨 www.chosun.com 윤석열 사드 추가 배치

itmii.tistory.com

 

 

 

尹 "文정부 中편향 정책에도 국민·청년 대부분 중국 싫어해"

[서울경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현 정부가 중국 편향적인 정책을 써왔지만 한국 국민들, 특히 청년들 대부분은 중국을 싫어한다"고 28일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여의도 한 호텔에서 열

news.naver.com

윤석열 "문재인 정부 中편향 정책에도 국민 청년 대부분 중국 싫어해"

 

 

 

윤석열 "우한바이러스, 중국발 통제했어야" 파장... 이재명 "대통령 어림없다" 맹공

[폴리뉴스 김지수 신입기자]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우한 바이러스"라고 언급, 정부의 코로나 방역을 말했다. 지난 12일 윤 전 총장은 서울 종로구 대선

www.polinews.co.kr

국민의힘 윤석열 "코로나19는 우한 바이러스"

이재명캠프: 윤석열 후보의 발언은 중국혐오를 부추기는 극우들이 사용하는 표현

이재명 어림없다 ㅇㅈㄹ ㅋㅋㅋ

ㄹㅇ 없는 건 본인 도덕성이었고요ㅋㅋㅋ

 

 

 

[단독]윤석열, 中 향해 "사드 문제 삼으려면 레이더 철수 먼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한국 외교·안보의 중심축이 미국이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반면, 중국과의 갈등 이슈인 사드(THAADㆍ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배치에 대해 “명백히 우리의 주권적

news.naver.com

윤석열, 중국 향해 "사드 문제 삼으려면 레이더 철수 먼저"

 

 

 

김어준 중국 싫어하는게 망언이라는 개소리

국민의힘 선대위원장 김어준 ㅋㅋㅋㅋㅋ 항상 고맙습니다 ^^

댓글 웃긴거 많네 ㅋㅋㅋ 초거대 국힘 선대위원장 김어준 ㅋㅋㅋ

 

 

 

이재명 사드 철회 친중 발언 cctv 중국 공영방송 인터뷰

 

 

민주당 정치인들 21년 설날에 인민망 중국에게 인사 오지게박음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이재명 군대 면제 의혹

왼쪽 손목뼈 없다는데 운동 잘하네 ㅋㅋ 서핑까지 ㅋㅋㅋ 북치기짤 풀스윙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슬레지 해머 무게 좀 나가는데 ㅋㅋㅋ 저정도면 총도 들겠는데 막짤 왼손만으로 풀스윙도 하겠

itmii.tistory.com

 

대한민국에 조선족 대거 유입시킨 그여자

외국인(조선족) 지문 날인 폐지

노통때 법무부장관이던 강금실

이여자 지금 뭐하냐고? 이재명 후원회 회장임

포털댓글들, 찢갈이들 8할이 조선족인건 알지?

그걸 가능하게 만들어준게 이여자임

 

특히나 노무현이 조선족에 'F4비자' 부여한게 존나 큼

이거 때문에 한국에서 조선족이 난립하게 된 계기

게다가 문재인 집권 후 중국인 입국률 '455%' 폭등 ㅋㅋㅋㅋ

그때 이 모든게 노무현때문이다 유행어가 괜히 있었는줄 아냐고ㅋㅋ

 

노무현이 강금실 임명하면서 최초의 여성법무부 장관이라고 했지

그리고 강금실 법무부장관 천거한 사람이 문재인임

 

 

 

이재명 “中 비방해 위기 키우는 안보 포퓰리즘이 나라 망치는 길”

“안보, 국가공동체 유지하는 중요한 일…정쟁 안돼” “사드 배치·선제타격으로 군사 긴장 고조하는 이들 용서 안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5일 “중국을 비방하고 위기를 증폭

news.naver.com

이재명 "중국 비방해 위기 키우는 안보 포퓰리즘이 나라 망치는 길"

중국 비방은 그만하자는 이재명

 

 

 

中 공산당 100년 축하한다는 대통령… 中 공산주의청년단과 관계 맺는 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산하 전국청년당이 최근 중국 공산주의 청년단(이하 공청단)과 ‘한중 청년당원 간담회’를 가졌다. “공산주의 사회제도 구현”이 설립 목적인 공청단은 시진핑 집권 이후 중국

www.newdaily.co.kr

중국 공산당 100년 축하한다는 대통령. 중국 공산주의청년단과 관계 맺는 민주당

 

 

 

김건희 녹취록으로 퍼진 상왕 이해찬 썰

mbc 방송금지에 대한 법원 판결문? 이라고 퍼지고 있는 짤임 6번을 보면 여지껏 조국사태가 국민들이 완전히 잘못 파악하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음 해석해보면 우리가 알고있던 조국사태는 =문

itmii.tistory.com

친중 이해찬

 

 

문재인 중국몽

 

 

 

 

광주광역시에 있는 거리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에는 '정율성로'가 있다 이런 식으로 거리전시관을 만들어 놓고 동상도 세우고 탄생지에 비석도 세우고 그 옆에는 기념사업회도 있다 생가도 보존되어 있다 광주문화

itmii.tistory.com

광주광역시에 있는 중국

 

 

 

조국이 투자한회사 사실상 중국 공산당 한국지부?

2016년 설립하자마자 중국 공산당이 경영하는 공기업으로부터 6000억을 투자유치한 대단한 능력의 회사입니...

blog.naver.com

 

[단독] 조국 일가 펀드 운용사 코링크의 큰 그림은 ‘중국 충칭발 투자 유치’

[일요신문]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일가가 투자한 사모 펀드의 운용사 코링크PE의 큰 그림이 나왔다. 내부 자료에 따르면 코링크PE는 사모 펀드를 모집해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에서 사업을 벌인

ilyo.co.kr

 

 

 

국힘 원조 반중 정치인 국회의원 조경태

 

 

 

조경태 "제주, 中불법체류 심각..무사증 폐지"

조경태 자유한국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조경태 자유한국당 의원은 29일 국회에서 열린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해 제주도 무사증(무비자) 제도 폐지를 주장하며 정부를 압박했다. 조 의원은

news.naver.com

 

 

조경태 의원 "중국의 역사 왜곡 문제 심각…정부 대책 없어"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한국사에 대한 중국의 역사 왜곡 문제가 심각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조경태 국민의힘 의원은 13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 동북아역사재단 국정감사

news.naver.com

조경태 의원 "중국의 역사 왜곡 문제 심각 정부 대책 없어"

 

당대표 경선때부터 호감이었음

보수중에 제일 무서운 보수가 전향한 보수라자나 ㅋㅋ

조경태 일 잘함

난민법 폐지 외치실때부터 짱호감이신분!!

코로나 초기페이즈때 패닉 덜 올 수있는 방법은 존나 많았음 그 중 하나가 조경태 의원이 매일같이 성토하던거

죽저맛좌...

킹저맛 좌...

원조 친노

 

이 형은 중국인이랑 문재앙이랑 누가 더 싫냐고 물으면 뭐 고를까

 

 

 

 

“서로 얼굴 붉힐 일 없기 바란다” 中 후진타오 압박

이명박 전 대통령이 다음 달 2일 퇴임 후 처음으로 내는 재임시절 회고록 ‘대통령의 시간’에는 남북관계에 대한 ‘비화’가 상세하게 기술돼 있다. 이 전 ...

news.naver.com

중국에 노빠구로 나갔던 유일한 한국 대통령

이명박

 

천안함 폭침 터지고 5.24 조치를 유엔 안보리 상정하려고 하는데 중국이 자꾸 간 보니까 대놓고 저렇게 말함.

결국 후진타오가 들어줘서 안보리 의장성명서 채택됨.

연평도 포격때도 중국이 지랄함에도 불구하고 서해에서 한미군사 훈련하면서 북한에 무력시위함.

 

 

자꾸 이명박 = 친일 이라는데 일본 총리랑도 위안부 문제로 대놓고 대판 싸운 대통령임. ㅋㅋㅋㅋ

특히 일본이 계속 그렇게 놀면 위안부 할머니들 돌아가실때마다 제2의 제3의 동상이 세워질것이다 일갈한게 지금도 회자됨.

한국 좌파들이나 이명박 친일이라하지 일본에선 이명박, 박근혜 둘다 반일로 봄.

(일본 패널들은 김대중, 낙사드를 그렇게 좋아함.)

미국 대통령 한정으로 스윗모드였지 주변국 상대론 강경할땐 강경하게 나감.

 

이명박때 현직 대통령이 처음으로 독도방문함 정권말기긴 했지만

 

진짜 서민을 위하는 대통령인데, 결과를 보자

버스 환승제도 중앙차선 기득권이 쓰냐? 일반서민이 쓰냐?

청계천 기득권이 쓰냐? 일반서민이 쓰냐?

미국소고기 싸게 기득권이 먹냐? 일반서민이 먹냐?

집값 잡은거는 기득권에 좋냐? 서민에 좋냐?

마이스터고는 기득권에 좋냐? 서민에 좋냐?

전부 결과적으로 서민들을 위한 정책들 뿐임

 

 

커뮤에 출몰한 극대노 조선족

개축제하는 나라가 무슨 ㅋㅋㅋㅋㅋㅋ

그 많던 박쥐는 누가 먹었을까

난징대축제, 파로호 호수축제도 모자라서 개축제까지 하고 있었어? 미친 페스티벌 매니아들

중국엔 개고기 라면까지 있다.

ㅅ람도 먹는 ㅅㄲ들이

 

 

 

커뮤니티 중국 조선족 댓글 부대

조선족들이 요즘 작은 커뮤니티 돌아다니면서 저러고 다님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중국 감싸는 댓글 클릭해보면 중국언어로 된 이상한거 구독중이거나 토착왜구몰이 일베몰이 벌레몰이 펨코몰이 미친듯이 함

언어능력도 진화해서 한국어 개잘쓰고 밈까지 다 파악하고있음

 

ㅋㅋ 첫 베댓은 위장 전라도 말투로 일부러 경상도 공격하면서 중국 까는 논점에서 벗어나 지역 감정으로 돌리려는 ㄹㅇ 전문 조선족 댓글러네

 

토착왜구란 말 자체도 100년전 딱 한번 기사에 나온 단어를 갑자기 우리민족끼리라는 북한대외선전 사이트에서 차용해서 사용하던말임ㅋㅋㅋ 어느순간 한국 커뮤니티에 싹퍼짐ㅋㅋ

 

"토왜" 이런 단어 누가 쓰는건지 알겠다. 틀딱스럽고 존나 입에 안붙는데 이악물고 용어 밀던 조선족들 ㅋㅋ

 

와 소름돋는게 전라도 사투리로 경상도 까면서 시선 돌리는거봐 조선족들

이번 일로 뭔가 보이기 시작함. 일부러 전라도 사투리 쓰면서 경상도랑 갈라치기하고 토착왜구 지랄하면서 반일감정 유발하는거 보니까

 

지들이 정권잡고도 드루킹 유죄뜬마당에 중국발 여론조작이 없을리가??

클리앙, 보배에 저런애들 한트럭임. 찢 빠는 애들 대부분이 조선족

아무 맥락 없이 토착왜구 낙인 찍고 반일 조장하는 게 딱 민주당 수법이네

 

 

중국 웨이보 실검

황대현 반칙 실검 2위

 

윤후보님 선거인단수가 너무 많습니다요

 

시진핑

한국인은 성격이 강하지만 중국만 가면 갑자기 변합니다. 슬픔과 모욕을 참고 저자세입니다.

 

 

 

"더러운 韓, 반칙없인 경기 못하냐" 되레 황대헌 조롱한 中

2022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종목에서 황대헌과 이준서가 실격된 가운데 중국 네티즌들의 조롱섞인 비난이 잇따르고 있다. 7일 중국판 트위터 격인 웨이보에서는 ‘황대헌 반칙(黄大宪犯

news.naver.com

"더러운 한국, 반칙없인 경기 못하냐" 되레 황대헌 조롱한 중국

 

 

 

 

커뮤니티에서 2030을 비난하던 사람의 정체는 중국인

아마 한번쯤 봤을 타 커뮤 보xx림 에서 2030을 향해 비난하던 사람 워낙 글을 많이 써서 유명한 사람인데 글의 대부분은 정치이야기 + 국힘비난 + 2030 일붸 등등 뭐 국힘 비난하는건 본인 자유임 근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백신 댓글 알바 여론 조작 정황

"노바백스 홍보하는 댓글 부대 있다" - 파이낸스투데이 노바백스 백신 홍보를 위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하는 세력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5일 온라인에는 각종 온라인 카페와 커뮤니티에 올

itmii.tistory.com

 

박승희 해설위원 인스타에 중공군 침공중

중국인들 어케 인스타 하냐

vpn우회. 흔한거지

쟤네들 vpn 존나 많이씀 ㅋㅋ 저 놈들은 vpn 안쓰면 유툽 트위터 인스타 아예 못하니깐 거의 필수임 ㅋㅋ

유튜브도 하고~ 트위치도 하고~

한국에 있는 조선족들이랑 중국인들도 상당히 많지

중국인들은 구글할때도 vpn 쓰는걸로 앎

저 ㅅㅂ련들 스팀게임도 못하면서 vpn으로 우회해놓고 핵은 ㅈㄴ 씀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조선족 커뮤니티 반응

직접 캡쳐하면서도 어이가 없어서 도대체 한글 왜쓰는거야? 그냥 지네나라 말썼으면 좋겠다. 니네쓰라고 만든글자 아냐 노가다 하면서 조선족들 많이 봤는데 쟤들 중국어는 하더라도 한자는 잘

itmii.tistory.com

 

 

sbs 자막 이것이 반칙이다! 중국 쇼트트랙 반칙 워스트 10

 

 

클리앙 편파판정 반응

빈댓글 ㅋㅋㅋㅋㅋㅋㅋ 극찬 세례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도쿄때는 판정 논란 없이 조용했던걸로 기억한다

 

 

중국인 조선족 눈치보는 클리앙

 

중국 비판글이 올라옴

하지만 댓글에 중국 비판글은 신고 먹을 수 있다고 경고함

클리앙에 중국인들이 서식한다는 댓글이 다수

클리앙에선 차이나게이트 보수들이 주장한다는게 다수 의견이던데

여성시대 더쿠 같은 여초도 장악됐음 민주당이나 여성들은 선동에 쉽게 당함

 

 

실시간 한일관계 ㅋㅋㅋㅋㅋㅋㅋ

준비됐지 "일"?

물론이지 "한".

제대로 따라와라 "쪽"

발목이나 잡지 말라고 "센"

준비됐지 쪽?

물론이지 센

"젠장... 두번은 없다 조센징"

"우리가 할말이다 쪽빠리"

큰일은 애니프사가 한다

"젠장... 두번은 없다 조센징"

"우리가 할말이다 쪽빠리"

가자 '방파제'

그래 '공기청정기'

??? : 어쩔 수 없지, 임시 동맹이다!

한일 동맹 급 부상

 

 

일본도 지금 난리난 이유 ㅋㅋㅋ

한일연합결성! 진짜 하늘의 기운이 윤석열한테 가네 ㅋㅋ

2022 베이징 전국체전 ㄹㅇ 좋같다

 

 

 

 

보물 904호 그리스 청동 투구 이야기

고대 그리스 청동 투구 뜬금 없겠지만 이게 대한민국 보물 904호임 이게 왜 한국에 있냐고? 손기정이 마라톤 우승하니까 히틀러가 "마 니 조선사람이제? 니 으데가서 이런 거 절대 못본다 아이가

itmii.tistory.com

실시간 재평가 베를린 올림픽 히틀러

팩트) 천하의 히틀러도 다른나라 메달 주작하진 않음

히틀러가 손기정이랑 악수도 해주고 동맹국인 일본 좆도 신경안쓰고 한국인으로 칭한건 유명한 썰이고, 자기 기준에서 열등인종인 흑인 육상선수한테도 메달 군말없이 전달했음. 반면 핑핑이는 뭐다? ㅋㅋㅋ

 

히틀러는 오히려 왜 유색인종보다 못하냐고 자기네 아리아인들 닦달했잖음 ㅋㅋㅋ

러시아는 그나마 피겨스케이팅에서 지나친 홈그라운드 편파판정이 문제된거고 그마저도 다음 올림픽때 선수들 도핑 무더기로 적발되면서 완전히 참교육당했는데 짱깨는 IOC 돈먹여서 뇌파먹은거 때문에 참교육해줄 존재가 없는게 문제임

 

 

하태경 중국 편파판정 반응

 

이번 쇼트트랙에서 친중의 말로가 딱 보임

유럽국가중 대표적인 친중국가인 헝가리

중국 아무리 빨고 형님 아우 해봤자 어떻게 하냐?

자기들 중요할때 바로 손절치고 지들이 다 해먹지ㅋㅋㅋ 심지어 아버지가 중국사람인데 ㄷㄷ

친중해서 똑똑하게 이득보고 빠진다고 생각하면 안됨.. 결국 메달 뺏기고 나가리 된 헝가리 되는거

이래도 민주당 뽑을거야?

 

안그래도 쟤네 수도 부다페스트에 무슨 중국 대학 캠퍼스 짓는다고 ㅈㄹ해서 시위도 작년에 일어났었지 않나 ㅋㅋㅋㅋ

중국은 게임에서도 이기려고 핵쓰는거 보면 이기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라고 국가차원에서 교육하는 것 같음

중국과 신뢰관계? 그딴 거 없지 ㅋㅋㅋㅋ

 

 

 

베이징 동계 올림픽 식사 논란

2022 베이징 올림픽 선수 식사 수준 응...? 이거 완전... 육군 51사단 소속 예하 여단 부실 식단 이슈 안녕하세요 51사단 소속에 예하 여단입니다 다른 곳은 식사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안현수(빅토르 안) 언플 올림픽 약물 논란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7위였기 때문에 본래대로라면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가 아니었다. 하지만 이런 그의 재능을 눈여겨 본 전명규 감독에 의해 특례로 2002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

itmii.tistory.com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의 평화 연설

저 말의 핵심은 우리 걍 소련이랑 전쟁하자!가 아니라, 유화적 제스처라는 표면상의 명분과 일시적 안도감에 취해 최선의 전략적 이권을 포기하지 말자는 거임. 실제로 외교적 성과의 가장 최적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