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4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영향이 갈 수 있다고 하더니 이게 신호탄인가?ㅋㅋㅋ

김현정 뉴스쇼에서 윤태곤이 그랬었나 ㅋㅋ

동북공정, 미세먼지, 우한폐렴코로나 진짜 저 개자식들 개 짜증나네

 

븅신들이 ㅉㅉ 갠적으론 한중일 전통의상 다 개성있고 멋있다 생각하는데 지네들이 문화대혁명으로 다 쳐 불태워놓고 다 없애놓고선 왜 남에걸 탐내냐

 

 

한복 외에 베이징 올림픽에서 중국이 도둑질한 한국 문화

 

잠깐 나온 한복이 전부가 아님.

 

한국에는 이 영상 아예 송출을 안한 듯한데 중국에서는 틀고 아마 일부 외국에도 송출된 걸로 보임.

중국의 일부인 길림성 (장)백산에서 베이징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한다는 영상.

http://news.cnjiwang.com/jwyc/202202/3517040.html

 

 

한복입고 '삼고무북' 치기. 한국은 세로로 북을 매달아치는 '무북'을 침.

 

 

반면 중국은 '중고' 라는 큰북을 뉘어서 치는 방식임. 인해전술로 가로로 놓고 북을 치는 방식임.

 

 

장구치기

 

 

상모돌리기

 

 

강강술래.

 

가운데 나무태우면서 액운 쫓으면 강강술래 하는 것까지 흉내냄. 참고로 강강술래는 임진왜란 때 대군인 척 왜군을 속이기 위해 이순신 장군이 만들었다는 유래가 있음. 한국 남부에만 있고 중국과 전혀 상관없는데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시도함. 다행히 한국이 2009년 먼저 등록함.

 

 

한복입고 중국식으로 놋쇠 밥공기를 두손으로 눈높이까지 올려 건배하기.

 

 

놋쇠 밥공기를 술잔으로 사용.

 

 

명절에 놋쇠 공기에 막걸리.

생전 처음보는 한국 술문화의 근본을 중국에서 배우고 갑니다.

 

 

한복입고 떡메치기.

 

 

윷놀이

 

 

밥풀 건성으로 붙인 한과 만들기. 어디가서 저렇게 한과 만들었다가는 뺨맞는다.

 

 

정체불명의 꿀떡 빚기.

우리도 처음보는 한국 전통의 명절떡빚기 중국에서 또 배우고 갑니다.

 

 

대망의 김장 담그기.

그라췌!! 자고로 김장은 알록달록 한복입고, 짧은 비닐장갑끼고 양념 다 묻히면서 해야 제맛이지.

이게 대륙의 전통이지. 크으~ 주모, 고량주 갖고 오소.

 

 

민족소멸하면 이거 다 중국 전통문화가 된다는 기적의 논리.

 

 

베이징 올림픽 한복 나온거 욕했더니 중국인이 중국어로 욕 함

 

댓글알바 조선족 딱 걸렸네 ㅋㅋㅋㅋ

 

 

원희룡 중국! 동북공정 멈춰!!!

 

 

민주당 중국에 선대위 만듬

걍 이완용급이네 ㅋㅋㅋㅋㅋ

합법적 부정선거?

근데 쟤네는 ㄹㅇ 뭘 명분으로 정부기관도 아니고 정당이 해외지부를 만든거? 미 공화당 프랑스지부, 일본 자민당 러시아 지부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전혀 말이 안되는데

하물며 그냥 싱크탱크도 아니고 선대위는 대체 무슨 명분으로 어떻게 만든거지

미국이나 다른나라에도 만들었으면 인정할수있지 중국에만 만들었으면 ㅋㅋ 헛소리지

 

밑에 문구봐라 '내가 이재명은 뽑는 이유' '이재명이 한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족 댓글알바 양성소였나

 

 

한복은 중국꺼라고 하는 트위터 조선족

 

 

황희 문체부 장관, 한복 논란에 "소수민족 표현 안타깝지만 항의 계획 없어"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4일 중국 베이징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회식에 한복을 입고 참석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 제공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4일 베이징 동

news.naver.com

황희 "올림픽 한복 항의계획없어"

안타깝지만 항의계획 없음?? 미친거 아님?? 항의 안하면 인정한다는 거냐??

정부차원애서 항의해서 확실하게 책임물어야지 그냥 읻 쳐닫고있으면 인정 하겠다는거 밖에 더 됨?

이런 인간들이 집권 여당 180석이라고...?? 

 

민주당: 중국은 우리가 모셔야 할 어버이국

문훠궈: 즁귝모옹 실현화 해야홥니돠아. 훠훠훠훠훠

대놓고 중국 속국 인정 ㅋㅋ

 

 

내가 '한복은 대한민국 고유의 전통 의복이다'라고 트윗을 남겼는데 조선족이 바로 답장오네

 

 

 

박민영 베이징 올림픽 한복 동북공정 입장문

 

 

 

연세대 에타 베이징 올림픽 한복 동북공정 반응

 

 

 

허은아 페북 베이징 올림픽 중국 한복 동북공정

 

 

 

 

NOS on Twitter

“Onze correspondent @sjoerddendaas werd om 12.00u live in het NOS Journaal door beveiligers voor de camera weggetrokken. Helaas is dit steeds vaker de dagelijkse realiteit voor journalisten in China. Hij is in orde en kon zijn verhaal gelukkig een paar m

twitter.com

중국 베이징 올림픽 외신 기자 끌어냄 붉은 완장차고 탄압

 

 

 

 

이재명, 오전엔 ‘中 문화공정’ 반대… 오후엔 ‘中 자극할 사드’ 반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5일 부산 거리 유세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겨냥해 “안보를 이용해 한반도 군사적 긴장을 심화하고, 선제타격을 얘기하고, 중국을 비방해 위기를 증

news.naver.com

이재명, 오전엔 '中 문화공정' 반대 오후엔 '中 자극할 사드' 반대

오전 이재명은 반중이고 오후 이재명은 친중이네 ㅋㅋ 뭐하는 인간이야ㅋㅋ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허은아 페북 : 이재명후보님 한복은 어느나라 의상입니까?

인민망에 인사한놈이 반중선점한다는 애들은 걍 헛소리하는거임 ㅋㅋ

 

솔직히 저게 크긴했어.. 진짜 어떻게 설날인사를 올리지? 미국 독립기념일 이런대는 안하잖어 ㅋㅋ

도지사가 왜 남의 나라 사람들한테 인사를 올리지

 

그니깐 이상하다니깐 ㅋㅋ 저때부터 쎄하더라고.. 상식적으로 대통령 정도는 각국 행사에 보내는거 그렇다 쳐도 왜 도지사랑 국무총리가 저런걸 찍는지 ㅋㅋㅋ

 

ㄹㅇ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안가는 병신짓임 도지사가 도민한테 새해인사하면 됐지 왜 중국한테 새해인사를 쳐함?ㅋㅋ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중국 편파 판정 커뮤니티 반응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심판 편파 판정 경희대 에타 반응 편파판정 펨코 반응 투명한 비추수 42 42인의 중국인 42인의 조선족 중화인민체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심각하긴 심각하다 개최식에서

itmii.tistory.com

 

 

이재명 부인 김혜경 법인카드 횡령 논란

경기도청 총무과 소속 직원 배 모 씨가, 제보자인 비서실 소속 직원 A 씨에게 소고기 구입 심부름을 지시한 텔레그램 KBS가 식당에서 확인한 재발행 영수증에 A 씨의 개인 카드 결제 내역과, 취소

itmii.tistory.com

 

 

한국에서 백신 패스 찬성하는 중국인

우리나라에서 중국인이 왜 백신패스 찬성하니 마니 함? 조선족 댓글부대인가 엠팍 펨코 댓글 부대 논란 펨코 엠팍 댓글부대 지령 흠 뭐한거지 갈라치기 성남 국제마피아파에 대한 정리 1. 90년대

itmii.tistory.com

 

 

이재명 성남 FC 의혹과 아들 군대 의혹

장남 퇴원 수속 때 결제한 것도 이재명 이름 경기도 복지카드 [단독] 경기도 직원, 李아들 퇴원수속 때 '이재명 영문명'·'경기도 로고' 카드 썼다 [앵커] 이어서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씩 관련 논

itmii.tistory.com

 

 

이재명 민주당의 노무현 비하 논란

일베마크 간단 요약 숙제 그만 좀 내주시라고요 아 ㅋㅋㅋ 이제 비대칭전력 못쓰겠네?ㅋㅋㅋㅋㅋ 일베몰이 하시면서 사실은 누구보다 일베를 사랑하시는 분들 지가 일베라고 했잖아 ㅉ이 ㅋㅋ

itmii.tistory.com

 

 

베이징 동계 올림픽 식사 논란

2022 베이징 올림픽 선수 식사 수준 응...? 이거 완전... 육군 51사단 소속 예하 여단 부실 식단 이슈 안녕하세요 51사단 소속에 예하 여단입니다 다른 곳은 식사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itmii.tistory.com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의 평화 연설

저 말의 핵심은 우리 걍 소련이랑 전쟁하자!가 아니라, 유화적 제스처라는 표면상의 명분과 일시적 안도감에 취해 최선의 전략적 이권을 포기하지 말자는 거임. 실제로 외교적 성과의 가장 최적

itmii.tistory.com

 

 

중국 조선족의 한국 문화 강탈

중국 조선족의 한국 문화 강탈 동북공정 한국 문화 한복 메주 김치 장구 단오절 등등 자기 문화라고 한국인 댓글 차단한다는 뻔뻔한 조선족 조선족 저기 틱톡에 한국문화라고 댓글달면 바로 차

itmii.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진수기, 동북공정 논란

이상하게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만 안나오는 드라마 진수기 일단 발표는 중국 전통 드라마. 진국 어쩌고. 근데 복식은 조선 중기.ㅋㅋㅋㅋㅋㅋ 내용도 대장금 짝퉁. 그리고 중국 전통요리법이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