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7

이재명 군대 면제 의혹
이재명 군대 면제 의혹

한손으로 넥타이 맨다던 이재명이 양손으로 넥타이를 맨다

 

 

왼쪽 손목뼈 없다는데 운동 잘하네 ㅋㅋ 서핑까지 ㅋㅋㅋ

북치기짤 풀스윙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슬레지 해머 무게 좀 나가는데 ㅋㅋㅋ

저정도면 총도 들겠는데

 

 

막짤 왼손만으로 풀스윙도 하겠는데?! ㅋㅋㅋ

슬레지해머 무거운데 여유롭게 드네

ㄷㄷ 물타기 왜이리 잘하나 했더니 서퍼였네 ㅋㅋㅋㅋ

 

다른건 모르겠는데 진짜 줄다리기는 에바네 ㅋㅋ 저거 진짜 몸아프면 할수가 없는건데 ㅋㅋ

 

 

이재명 부인 김혜경 법인카드 횡령 논란

경기도청 총무과 소속 직원 배 모 씨가, 제보자인 비서실 소속 직원 A 씨에게 소고기 구입 심부름을 지시한 텔레그램 KBS가 식당에서 확인한 재발행 영수증에 A 씨의 개인 카드 결제 내역과, 취소

itmii.tistory.com

 

 

이재명 성남 FC 의혹과 아들 군대 의혹

장남 퇴원 수속 때 결제한 것도 이재명 이름 경기도 복지카드 [단독] 경기도 직원, 李아들 퇴원수속 때 '이재명 영문명'·'경기도 로고' 카드 썼다 [앵커] 이어서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씩 관련 논

itmii.tistory.com

 

 

이재명 민주당의 노무현 비하 논란

더불어 일베당 일베마크 간단 요약 숙제 그만 좀 내주시라고요 아 ㅋㅋㅋ 이제 비대칭전력 못쓰겠네?ㅋㅋㅋㅋㅋ 일베몰이 하시면서 사실은 누구보다 일베를 사랑하시는 분들 지가 일베라고 했

itmii.tistory.com

 

 

이재명 부동산 공급정책이 반쪽짜리 허구인 이유

(부동산) 이재명 부동산 공급정책이 반쪽짜리 허구인 이유 설명해준다. 지식 업. 많이 읽을 수 있게 추천 좀 부탁한다. 찢이 현재 300만여 호 공급하겠다고 했지? 물론 민간, 공공 다 합쳐서. 근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