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7

2022 베이징 올림픽 선수 식사 수준

응...? 이거 완전...

 

헬조선 군대밥 부실 급식 주는 수준하고 똑같음 ㅋㅋㅋㅋㅋ

 

 

선수촌 안에 24시간 운용하는 식당이 있고 양식,중식,아시아,할랄 680종의 산해진미를 뷔페식으로 준비해 놨다고 홍보하지만 정작 나오는 음식들은 이따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보다 동네 중국집 코스요리 시켜 먹는게 더 나을 듯? 참가한 우리나라 선수들 말로는 다시는 안 먹을거다, 너무 기름지다, 느끼하다, 소화 안 된다, 고기만 거창하게 깔렸는데 실속은 없다, 중국이 미식의 국가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지금까지 먹은 올림픽 밥 중에서 제일 맛없다, 중국이 요리를 너무 못한다, 그냥 집에 가고 싶다. 고 함.

 

이게 미국 제치고 세계 1위 된다는 나라 올림픽에서 주는 밥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일본 토쿄 올림픽 때처럼 대한체육회 급식 센터에서 주는 도시락 먹는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지난 도쿄올림픽 때 우리나라 선수가 선수촌 식당 밥 맛있게 먹고 인증하니까 토착왜구라고 지랄하던 혐일정신병자들은 이거 보고 뭐라고 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안현수(빅토르 안) 언플 올림픽 약물 논란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17위였기 때문에 본래대로라면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는 선수가 아니었다. 하지만 이런 그의 재능을 눈여겨 본 전명규 감독에 의해 특례로 2002 솔트레이크시티 동계올림픽

itmii.tistory.com

 

 

육군 51사단 소속 예하 여단 부실 식단 이슈

안녕하세요 51사단 소속에 예하 여단입니다 다른 곳은 식사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핸드폰 반납하고 티비도 없고 밥은 이런식인데 깜방이랑 뭐가 다르죠 휴가 다녀온게 죄인가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