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26

서울대 대나무숲

잘생긴 남자에게는 성적 수치심을 못 느끼겠어요

 

 

선택적 수치심

 

맞말임. 우리도 예쁜 후배에겐 딱히 밥한끼정돈 사줘도 상관없지만 못생긴 후배에겐 돈 쓰게되면 좀 아깝자나.

ㅋㅋㅋㅋㅋ 못생긴 남자가 번호 물어보면 기분 나쁜게 여자임 ㅋ

 

쟤는 본인 '감정'과 '욕구'에 솔직하기라도 하네. ㅎㅎ 어쩐지 여자들이 내가 섹드립 치면 짜증 안내고 다 '유흐흥'하면서 부끄러 하드만. 껄껄껄~ (동급생을 키며)

 

뭐 솔직히 틀린 말은 아님. 당연히 잘생긴 사람한테 성적호감을 느끼는 거니 수치심을 느끼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좋아하는 경우가 많음

 

틀린 말은 아닌게 눈 한쪽이라도 달린 이상. 외모 출중한 사람에게 끌리는 건 맞지?

잠재적 수치심 유발자

나도 존못뚱뚱녀 보면 성적 수치심 들어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진짜 잘생긴 존잘남의 삶 연애

진짜 존잘의 삶. 학교에서 쓰리 안에 드는 어중간한 훈남들 말고 강동원급으로 진짜 잘생기면, 1. 공공장소에서(지하철) 몰래 도찰당한다. 지하철 열차안에서 도찰당하거나, 신입오티때 대놓고

itmii.tistory.com

 

 

진짜 잘생긴 친구 술집에 데려가봄

내가 자주가는 술집에서 토마토 시킬때마다 잘게 썰어달라 했단말야 이징도로 잘라주심 근데 어제 첨으로 진짜 잘생긴 친구 데려가서 걔가 잘게 잘라주세요 ㅎㅎ 했는데 일케나옴 ㅅㅂ ㅋㅋ우

itmii.tistory.com

 

 

남자 외모 근육 vs 얼굴

얼굴 선택 패션의 완성은 뭐다???? 얼굴~~~~!!!!! 잘생긴 남자랑 결혼하면 잘생긴 자식을 낳을 수 있지만 몸좋은 남자랑 결혼해봤자 몸좋은 자식은 낳을 수 없다 얼굴이 걍 넘사고 키랑 몸은 거기에

itmii.tistory.com

 

 

북방계 몽골로이드의 특징

몽골리안은 환경에 맞게 진화한 것일 뿐 더 이상 ㄸ송하지 않아도 된다는 메세지를 전하고 싶어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처음에는 몽골리안의 장점을 썼으나 장단점을 좀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itmii.tistory.com

 

 

동양인 신체에 대한 생물학적 분석

1. 동양인은 안와상융기가 없어서 눈이 튀어나온데다 눈 사이가 벌어져 있어서 시야 각도가 넓다. 옆으로 봤을 때 얼굴이 평면처럼 보이는건 주변 각도까지 볼수 있다는 장점으로, 서양인들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