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대리랑 잔 남친있는 블라인드녀

 

진짜 이러면 안되는건데 어제 회식끝나구 술기운에 정신 못차리고 대리님하고 자버림 ㅠㅠ

 

남친 부재중 전화 카톡 100개 넘음 지금ㅠㅠ 아 뭐라고 말해야하나

 


문제는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 대리님이 모텔 입실한게 새벽2시 라는데 남친 통화 새벽 3시에 받았었네 내가 ㅋㅋㅋㅋ

어떻게 해야하나 진짜 ㅠㅠ

님두라 저 어케 해야하나여 ㅠㅠ 거짓말 어떻게 쳐야하지 ㅋㅋㅋㅋㅋ


참고로 남친은 대학생이라 아직 직장 문화 찰모름

 

거짓말 팁좀

 

대리랑 잔 남친있는 블라인드녀

 

 

어제 술기운에 정신 못차리고 대리님하고 자버림 ㅋㅋㅋㅋㅋ

남친 새기 대학생인데 벌써 설거지 학생 퐁퐁단 ㅋ

 

 

결혼 앞둔 예비 신부의 마음 가짐

결혼 앞둔 예비 신부의 마음 가짐 결혼 전에 이미 이혼시 재산분할 얼마 일지 계산 들어감 기간 단축 위해 공동 명의 요구는 당연하고 수익률은 최소 텐버거 부터 시작 이외에도 간호사가 치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