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6

남자 외모 근육 vs 얼굴
남자 외모 근육 vs 얼굴

얼굴 선택

 

 

패션의 완성은 뭐다???? 얼굴~~~~!!!!!

잘생긴 남자랑 결혼하면 잘생긴 자식을 낳을 수 있지만

몸좋은 남자랑 결혼해봤자 몸좋은 자식은 낳을 수 없다

 

얼굴이 걍 넘사고 키랑 몸은 거기에 플러스 요인임 ㄹㅇ

 

운동은 그냥 원래 자기몸에서 (+)해주는거지 사람의 근본을 바꾸는게 아니다

패완얼인 이유가 키와 몸은 카바가 되는데 얼굴은 카바가 안되거든

브래드피트, 탐크루즈, 디카프리오, 키아누리버스, 로버트패티슨 이쁘장한 남자가 당대 최고 인기남

 

 

원래 유전자>>>>후천적 결과물임 인생살아보니 노력은 생각보다 가치가 낮은거더라

몸은 좋아질수 있는데 얼굴은 좋아질수가 없잖어

성형외과

성괴

 

(팩트)키가 작아도 여자들 99프로는 얼짱남 선택한다.

 

몸은 얼마든지 만들 수 있지만 얼굴은 뭔 짓을 해도 안 됨. 몸은 후천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몸 좋은 남자는 많은데 잘 생긴 남자는 보기 힘듦. 따라서 자연히 잘생긴 남자가 희소가치가 높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음 ㅋㅋㅋ 초등학생도 직관으로 알 법한 당연한 거임 이건 ㅇㅇ

너 거울보고 너가 성형 견적내봐라 씹존잘 싸이즈 나오는지. 나도 지금 거울보고 있는데 답이 없어 ㅋㅋ; 키도 수술로 키울 수 있어 근데 175를 185로 만들 수 없을 뿐이지.

성형도 머가리 작고 비율좋은 상태에서 콧대 눈매 같은 곳을 미세조정해서 더 낫게 만드는 거지 나처럼 빻은 와꾸를 십존잘로 만들 순 없어 ㅋㅋ

성형은 ㅍㅅㅌㅊ가 ㅅㅌㅊ 되려고 하는거지. ㅎㅌㅊ들은 성형하면 성형티나는 ㅎㅌㅊ 되는 최악의 결과가 나옴ㅋㅋ

 

 

운동하라는게 못생겼으면 그나마 운동이라도 하라는거지 존잘한테 비비라는게 아니잖아 ㅋㅋㅋㅋ

몸만드는 과정 구구절절 설명하는거 여자 입장에서는 군생활 이야기 하는거랑 비슷함

 

가슴만 큰 못생긴 여자보다 당연히 얼굴 이쁜 여자가 나음...

ㅇㅇ 결국 같은거. 남녀 다르지 않음. 역지사지를 못해서 그렇지

 

왼쪽은 노력만 하면 만들수 있는데 오른쪽은 타고난 그 자체임. 여자들이 잘생긴 남자 고르고 잘생긴 남자한테 운동하라고 하면 왼쪽 몸이 되는데 왼쪽 몸 가진 남자가 오른쪽 남자 얼굴은 가질수 없음.

 

운동한다고 유전자가 바뀌는건 아니기 때문에 저런 결과가 나타나는것이다

김구라, 정종철 같은놈이 아무리 운동해봐라 비웃음 사지. 몸 좋은 애들은 얼굴도 어느정도 평균이상은 한다. 아니면 저렇게 귀엽게 생기거나

 

오른쪽 이홍창 맞음?

김종국씨가 왜 저기 있나 했더니 댓보니까 김종국 아닌갑네

말이 멸치지 키 크고 뱃살만 안나와있으면 닥 존잘남이지

 

 

반팔입고다니면 어디가서 항상 운동하냔 소리 듣고사는데 몸좋아져봤자 여자보다 오히려 남자랑 친해지기 쉬워질 뿐임 인간은 진짜 얼굴이 성적 매력의 80%를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가 키랑 성격이고 몸좋은거는 제일 쓸모없음 그냥 좋으면 좋은 딱 그정도

 

근데 나라도 오른쪽이긴 하겠다 왼쪽은 구인하는 공장 사장 픽

거북목임 잘생긴남자?

 

몸매좋은 C컵 오크 vs 절벽가슴 얼짱 했으면 저 채널 폭격맞고 사라졌다

여자로 몸매vs얼굴이였으면 저 유튜브 정지먹었음

저거 성별만 반대로 조건은 똑같이 비교하면 뉴스에도 오르락 내리락 했겠다

성별 반대였으면 방송 나가지도 못했다

 

어린여자니까 저런거고 여자들 나이 서른중반만 넘어도 몸좋은 남자 찾음

ㅋㅋ머 나이먹으면 달라질 줄 아냐?설거지론 보고도 배운게 없나

이게 설거지론이잖아 ㅋㅋㅋㅋ

설거지론 ㅋㅋㅋㅋㅋㅋㅋ

 

몸은 만들면 되잖아 얼굴은 쉽게 못 바꾸지

 

몸 좋은 애들 고른다는 놈들 특) 어깨 넓은 남자가 많은 여자들의 이상형이라는 말 듣고 헬스 시작했고 은근 주위에서 반응 괜찮았음. 그래서 지들이 노력하면 잘생긴 남자랑 비빌 수 있다고 믿고 매일매일 헬스장에서 시간낭비중 ㅋㅋㅋㅋㅋ

못생기면 땡이지. 김구라, 정종철이 아무리 운동해봐라 임시완 발톱때만도 못한데

 

키때문이라고 이악무는 놈들 많네ㅋㅋㅋ 얼굴이랑 몸사진으로 잘라서 보여줘도 얼굴찍는다. 여자들이 외모보는 순서는 얼굴 키 몸매야.

 

한국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는 소년미를 가진 피터팬 같은 소년상임. 나이 들어도 원빈 처럼 소년의 느낌을 잃지 말아야 함. 여자들 장동건한테는 별로 감흥 없음.

 

당연한거 아닌가 몸은 만들면 되는건데

팩트 임시완은 167 멸치다

어린애들 눈이 제일 솔직함

 

남자나 여자가 능력 돈이 아니라 얼굴이다, 못생긴 퐁퐁남이나 와인이지랄 떨지만 못생긴찐따가 늙으면 와인이 아니라 ATM 퐁퐁남이야 ^^, 20대까지 잘생겼다 소리듣거나 여자가 빤히 쳐다보고 헤에에 거리지 않았다면 그냥 혼자살아라

 

원래 10대 애들한텐 얼굴이 최고인데 죽여주는 십인싸 감성의 말빨? 캡틴아메리카급 몸? 모델급 슈퍼비율? GD뺨치는 패션감각? 다 필요없음 10대는 오직 오로지 얼굴 딱 하나임 ㅋㅋㅋㅋ

 

이거보고 헬스장 환불받았다

당연하지

몸좋아서 다 좋아할거면 김종국은 이미 결혼 했겠지

 

당연하지 존잘이 운동하면 그만인데 여자들은 대부분 헬창 싫어한다

 

연구 결과 여자는 성기능이 뛰어난 남자랑 섹스할때 보다 잘생긴 남자랑 섹스할때 오르가즘을 잘 느끼고 만족도가 높다고 함. 어떤 면에선 남자 이상으로 이성 외모 중시 함.

그럼 12cm존잘>>>18cm평범남이라는게 성립되네

근데 ㄹㅇ임 ㅋㅋ 18cm 면 오히려 너무 커서 아파하기만 하는 여자들도 존나많음 무작정 크다고 좋은줄 아는 ㅂㅅ들은 진짜 아다인거

 

여자는 존잘남을 옆에 대리고다니는거로 자기급이 올라간다 생각함

당연하지 존잘남 혼자 다녀도 다 쳐다보는데 존잘남이랑 같이 다닌다?? 다 쳐다봄. 그리고 옆에 있는 여자는 무슨 매력이 있길래 존잘남이 좋아하지? 하고 쳐다봄 한마디로 걸어다니는 세계에 1개뿐인 초고급 명품이란거

 

얼굴이 답인 이유가 자식 생각하면 그나마 한쪽이라도 좋은 유전자 남겨야되는 동물적 본능때문임

 

본인 여잔데 몸 좋은것도 잘생긴애들한테나 가산점인거임ㅋㅋㅋ 못생긴애가 몸 좋으면 무섭고 징그럽기까지함ㅋㅋ

왜케 남자들은 근육에 환상이 많은지 모르겟음ㅋㅋㅋ 얼굴은 죽었다 깨도 안될거같지만 몸은 대충 노력하면 비슷하겐 될거 같아선가

아직도 보트릭스 못깬 찐따들이있네 ㅋㅋㅋ 니들이 운동해봐야 건강해지는거라니까 그냥?

남자들은 왜 이걸 모르는지 모르겠는데 여자는 저런 몸매 안좋아해, 오히려 극혐해

저런 우락부락한 몸매를 안좋아한다구 적당히 군살없고 잔근육? 이런쪽이 좋지

 

여자들이 몸매 관리한다고 무조건 마른게 예쁘다고 생각하는거랑 마찬가지인듯? 여자들은 마르기만하면 자기들끼린 몸매 되게좋다고 미쳤다고 좋아함, 남자들은 극혐하지만

슬렌더보다 적당한 육덕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훨씬 많잖아? 근데 여잔들끼린 육덕같은몸매 돼지같다고 싫어하거든

 

ㄹㅇ 꽃미남은 고대이집트때부터 추앙받아왔음

 

심지어 그렇게 못생긴것도 아닌데 ㅋㅋ

군대갔다온 남자들은 알겠지만 왼쪽남도 최소 평상타임 ㄹㅇ ㅋㅋ

근데 까로형 좀 무섭게 생기긴함... 못생기진 않았음 솔직히...

 

근육이고 나발이고 성적매력은 얼굴이 장땡임

이거 보고 낄낄 대면서 '어짜피 ㅆㅂ 인생 유전자빨이야 ㅆㅂ.' 치킨쳐먹는 병신들 많아지면 좋겠음.

평생 옷벗고살것도 아니고 ㅋㅋ 그냥 키크고 잘생긴게 최고다

 

여자라고 뭐 다른게 있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하네ㅋㅋ 남자는 몸매 좋은 오나미 vs 키 140쏘대장 해도 쏘대장이 더 인기많을 정도일텐데

여자나 남자나 보는 눈은 똑같음

 

ㅆㅅㅌㅊ여자보다 더 없는게 ㅆㅅㅌㅊ남아님? 현실에 만명중에 하나는 있으려나 ㅋㅋ

살면서 딱한번봤는데 지리더라 ㅅㅂ

화장 성형으로 그래보이는거지.

ㄹㅇ 화장은 하면 할 수록 그냥 딴사람임. 가면이라니까

 

예전에 뜨거운형제들에서 박명수랑 이기광이랑 키 쟀는데 박명수 키가 더 컸다 근데 박명수가 자기 키 168이라고 했었음

이기광 65임 ㅋㅋ

 

패완얼도 그리 잘생긴 건 아닌데 볼살 뭐냐

제3자가 찍는 영상 캡쳐에서 모든 각도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면 배우해야지 그게 일반인이냐 심지어 배우도 엽사라고 돌아다니잖아 ㅋㅋㅋㅋ

 

존잘남이 운동까지하면 끝났지. 존잘남은 운동을 하면되는데 존못남은 성형해도 존못이니까

실제로 얼굴의 힘이 그만큼 극단적임

 

 같은주제로 여성가지고 비교했으면 좌표찍히고 유투브 운영 못하게 수개월동안 테러함.

 

저정도급 남자는 현실에 얼마나 있음? 난 방구석 아싸라 몰라서

대략 1000명에 한명꼴....그거보다 희귀할 수도 있음 보통 잘생긴애들은 키가 작거나 키가 큰데 못생기거나해서 키크고 잘생긴애들은 진짜 없음

 

눈크기 차이 밸붕이자너ㅋㅋ 왠 김종국인가 했네

 

인생은 걍 유전이 100퍼야

대부분 여자들은 아이폰으로 셀카찍어서 스토리올렸을때 남들한테 과시하기 좋은건 당연히 얼짱남임. 몸 구린거 옷으로 두르고다니면 뭐가문제임? 본인들 화장하는거랑 다를거없다고 생각할걸 당연히 얼굴완승이지

 

마른 몸이 잘생기면 슬림 못생기면 멸치. 뚱녀는 예쁘면 육덕 못생기면 쿵쾅.

 

잘생긴 애는 나중에라도 운동해서 저 몸 만들 수 있는데 와꾸 못생기는건 성형해도 뭐 ㅋㅋ

어차피 지성이 있는 생명체면 잘생긴쪽 고를수밖에없음 뇌가 손가락만한 공작조차 더 예쁜꼬리 가진 수컷이 번식하는데 뭐

 

못생기고 키작으면 몸키워도 최대 꼬마돌 처럼됨 ㅋㅋㅋㅋ

요즘 아이돌 같이생긴놈이랑 김종국 가져다놓으면 당연히 아이돌이지

이거 ㄹㅇ인게 나도 어디가서 몸좋다 소리듣는데 모쏠아다임

얼굴 잘생겼으면 운동 금지하는 법안 같은건 안내냐?

 

몸좋남 뒤에 남자 줄 슴ㅋㅋㅋㅋ

형님 프로틴 뭐 드십니까?

웨이트 몆년 하셨어요? 우와

 

못생기면 헬스하니까 그렇게 믿고싶겠지 ㅋㅋㅋ 정준영 조인성 강동원 처럼 키크고 마른게 인기훨씬많음 ㅋㅋㅋ

 

일본은 저런 경향 존나 심하더라 길거리에서 인터뷰하는거 보니까 몸 좋은거에 대한 메리트가 진짜 ㅈ도 없고 얼굴 잘생긴게 걍 다 이김 키 근육 이런거 필요 없고 무조건 얼굴이더라 ㅋㅋ

애초에 일본은 운동안함

키도 안 따짐 ㅋㅋ 걍 얼굴 원툴 굳이 더 말하자면 패션정도?

일본에서 길거리 인터뷰로 한거인데 어쩌라고 일본은 오히려 근육많은것도 싫어하는 성향있더만

 

당연하지 ㅅㅂㅋㅋ 얼굴 빻은데 누가 좋아함

요즘 유튜브 저런거 여자를 대상으로 하면 욕 존나 쳐먹던데 ㅋㅋ

 

취향다른 여자 만나면되지

힘내라ㅋㅋ 다른 여자들은 다를거같냐

본능은 똑같다.

 

저거 반대로하면 성상품화라고 지랄남 ㅋㅋ

 

못생긴 놈이 몸 좋아봐야 동물원 원숭이마냥 구경거리나 될 뿐이다

내가 운동 5년하고 그걸 깨달음 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운동 안했다

내가 못생기고 몸좋은 사람인데 역시 잘생긴 얼굴만한게 없더라;;

 

저사람 런닝맨 김종국 아님? 김종국이랑 개똑같애

옆에 운동남은 김종국과네 얼굴이 여자들이 딱 싫어하는 스탈 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근육은 박재범 같은 슬림근육이지 무슨 김종국이나 마동성 같은 우락부락한 근육이 아님... 특히 헬창들 우락부락해 가지고 여자들이 좋아할 거라 착각들 많이하는데 진심 안타까움. 그냥 맨몸운동으로 박재범 같은 근육 만드는게 이성한테 어필하기에는 최고임

 

몸은 뭔가 하면 될거 같다는 생각이라도 있지만 와꾸는 절대 안되니까 희소성이 ㅈㄴ 크게 느껴지겠지

이게 마따 희소성의 차이인듯

 

몸은 만들면 되는데 얼굴은 만들수없음.

근육질이라도 와꾸안좋으면 도태되네 ㅅㅂ ㅠ

이미 와꾸 안좋은 순간 도태된거야 얼만큼 덜 도태되느냐지

성별 바꾸면 채널 폐지네

 

근육량=몸짱이 아닌데 진짜 사람들 몸에 대해선 1도 모르는듯

마동석 김종국 여자들한테 인기 없잖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용vs얼짱남해도 연애는 무조건 얼짱남 나오는데, 뭔 자신감으로 몸짱을 얼짱하고 붙여놨냐 ㅋㅋㅋㅋ

엑소에 인기많은 어좁이 있자너

 

저런거 비교 하지마라. 존잘남이 빡쳐서 운동까지 시작하면 진짜 설곳이 없어진다. 잘생기고 키크면 제발 멸치로 살아라. 운동까지 빼앗아가지 말고 ㄹㅇ

남자 최소 키는 적어도 175이상에 얼굴은 잘생겨야됨, 여자도 마찬가지로 160~170정도에 이뻐야되고

 

남자 잘생긴건 희소성이 크자나 여자처럼 화장하는것도 아니고 순수 유전자빨이 많음 소수 성형충빼면

 

 

 

남자 키 등급

키 120이하 왜소증입니다. 어딜가나 사람들이 경멸의눈동자로 쳐다봅니다. 사는게 힘들고 피곤합니다. 모든게 정상인과 거리가 멉니다. 몸매는 4등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도되면 그냥 연애

itmii.tistory.com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외모는 계급이다

외모도 재능이다 당장 외모 하나로 발굴돼서 연예인/인플루언서 하고 있는 사람들 봐라 그들은 평범하거나 못난 우리들은 꿈도 못 꿀 하나의 '루트'가 태어날 때부터 열린 거다 다른 재능을 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