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9

내가 자주가는 술집에서 토마토 시킬때마다 잘게 썰어달라 했단말야

 

 

이징도로 잘라주심 근데 어제 첨으로 진짜 잘생긴 친구 데려가서 걔가 잘게 잘라주세요 ㅎㅎ 했는데

일케나옴 ㅅㅂ ㅋㅋ우연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끼리 야 우리가 잘게 썰어달라고 빌어도 저 크기였는데 인생 개쓰다 햇음

 

 

잘생겼으면 다저럼 ㅇㅇ

햄버거 여자 직원이 잘생긴 사람한테 감튀 더주더라

단골이고 사람 좀 더 데리고 오니까 저렇게 해준거일까? 같이온 잘생긴(?) 사람이 있어서 저렇게 해준거일까? 주방을 맡고 계신느분은 남자인가 여자인가

소크라테스형..

당연히 남자지

미인세/미남세 도입하자

ㄹㅇ 도입해라

이미 간접적으로 솔로세도 내고 있는데 ㄹㅇ 미인세 걷으라고 아ㅋㅋ

와 너 미남세냄? 개부럽다 난 존못복지비 나오는데ㄷㄷ

나는 친구비 매달 빠져서 힘듬 ㅜㅜ 유전자 상속세도

시발ㅋㅋㅋㅋ생각도 못했네 이건 ㅋㅋㅋ

진심으로 동의한다 반복 투표로 얼마든지 객관화가 가능함 무조건 안낼 자신 있다

미인, 미남으로 인해 얻는 어드벤티지가 진짜 어마어마하긴 해

안됨 나 돈없단말이야

할아버지 여기서 이러시면 안돼요

그럼 서로 낼라고 할듯

스테비아 토마토 먹고 싶다. 너무 비싸.

토마토 위에 하얀소스같은거 뭐지

연유

친한 동생이 임시완 닮고 키도크고 피팅모델 하는놈인데 같이 다니면 식당이나 카페에서 서비스 주고 그러더라

다음카페 망하지 않았나?

으르신들 친목모임 중심으로 아직 현역임. 상당히 활발함.

다음카페 여성시대 굳건한데

 

토마토 위에 올려놓은거도 차이가 좀 있는데?

토마토에 설탕뿌려먹으면 맛있음

내가가면 토마토 하나 통째로 주겠구만

나같으면 안간다

아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토마토먹고싶네 이태원인가

설탕이 토마토즙에 녹다만것

잘생긴애가 베라가면 더 퍼주는듯한 느낌도있음 영혼까지 긁어주더라 아이스크림

남자직원 뿐이었다

안주로 엄청괜찮네. 토마토 요즘 마트에서 얼마냐

요즘 토마토 비싸더라

날 화나게 하지 마라 내가 빵을 알아

토마토 연유 설탕인가 ? 술안주 개꿀이네

얼마나 잘생겼길래 ㅋㅋㅋㅋㅋ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