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9

남자 키 정리

키 120이하

 

 

왜소증입니다. 어딜가나 사람들이 경멸의눈동자로 쳐다봅니다.

사는게 힘들고 피곤합니다. 모든게 정상인과 거리가 멉니다. 몸매는 4등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도되면 그냥 연애나 결혼은 아예 포기하고 살아야 합니다.

 

키 140이하

역시나 사람들이 쳐다봅니다. 어떤 눈으로? 경멸하는눈, 동정하는 눈으로 쳐다봅니다.

연애나 결혼은 역시 포기해야 합니다.

일반인에 맞춰둔 생활기구나,공공시설을 이용하는 데는 120이하보다 덜 불편합니다.

 

키 150이하

그나마 사람들이 신기하게 쳐다보는 횟수는 정말로 많이 줄어듭니다.

남자들 사이에서 무시당합니다.

얼굴이 원빈이어도 연애에 가망이 없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취미생활 즐기고 돈만 많으면 그나마 혼자서 사는 삶에선 커버 가능합니다.

정상인에 맞춰진 공공시설들이나 기타등등을 이용하기에도 부족함이 별로 없습니다.

 

키 151~155

딱봐도 작습니다.

얼굴이 여기까지도 연애는 불가능합니다.

돈만 엄청나게 많으면 그나마 아무도 안데려가는 여자와 결혼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항상 키때문에 위축되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살아야하고 왜소증은 간신히 아니기 때문에 공공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키 156~160

사람들사이를 지나다녀도 사람들이 동정, 멸시하는 눈으로 쳐다보지 않습니다.

그냥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그냥 수많은 작은 사람들중 한명이 됩니다.

그래서 훨씬 덜 불편합니다.

 

 

얼굴이 임시완,원빈급에 금수저면 그나마 연애도 가능하고 결혼도 가능합니다.

얼굴이 잘생겼다면 연애나 결혼 시도는 할 수가 잇습니다.

하지만 키가 작다는 느낌을 떨치기는 힘들며 평생 열등감을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하지만 왜소증과는 거리가 멀고, 단지 단신일 뿐입니다.

 

키 161~165

사람들이 아무도 신경 안쓰는건 물론이고, 그냥 자기처럼 작은 사람들이 수두룩 합니다.

그냥 나는 작게 태어났네 생각하고 신체적 컴플렉스를 지닙니다.

여기서부터는 운동으로 극복 가능한 키입니다.

운동을 오래하면 더 큰사람을 이기는것도 가능합니다.

얼굴이 원빈급이면 여자들에게 인기도 끌 수 있고, 얼굴이 괜찮으면 충분히 연애할 수 있는 키입니다.

하지만 첫 대면에서 단신이라는 이미지를 떨치기는 힘듭니다.

얼굴이 평범할 경우 연애할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결혼도 물론 힘든 라인입니다.

 

키 166~170

키가 작지만 그렇게 또 작은건 아닌 애매한 라인입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개그요소로 단신이다 작다 해도 그렇게 기분 나쁘진 않을 키입니다.

진짜 작은 사람들한텐 정색하고 상처받을까봐 그런농담 못한다는걸 이 라인도 잘 압니다.

키때문에 가장 스트레스 받는 키입니다.

 

 

5센티만 더 컷어도....하면서 엄청나게 스트레스 많이 받는 키입니다.

얼굴이 평범해도 슬슬 여자들에게 어필 가능하고, 자기보다 작은여자가 훨씬 많기때문에 충분히 연애도 가능합니다.

결혼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겉보기에 왜소하다는 느낌을 떨치기는 힘듭니다.

여기서부터는 운동을 해서 훨씬 멋있어 질 수도 있고 옷을 잘입고 비율만 좋으면 충분히 연애가 가능한 키입니다.

이 라인에 속해있는 유명 남자연예인들이 꽤 많습니다.

 

키 171~175

키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는 키입니다.

이라인에 속해있는데 키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거면 남들보다 우월해지고 싶어하는 감정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키에대해 별로 신경안쓰고 얼굴이 보통만 되도 평범한 여자랑 연애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키에 크게 제약을 받지 않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속해있는 키입니다.

 

 

돈이 있으면 결혼을 할수 있고 키로 인해 무시당하지도,득을 보지도 않는 키입니다.

얼굴이 괜찮으면 185 못난이보다 더 외모적으로 우위에 설 수 있고, 비율만 좋아도 185 얼큰이보다 낫습니다.

 

키 176~180

키로 이득을 보는 경험이 꽤 많습니다.

상당한 사람들이 이 라인에 속합니다.

이들은 약간의 키 부심이 있지만 아직 모자란것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고 얼굴이 평균만 되도 여자들이 키로 인해 조금은 호감을 가질 수 있는 키입니다.

돈이 많고 능력이 있으면 확실히 +요인 되고 절때로 키 떄문에 감점을 먹진 않는 키입니다.

 

키 181~183

이라인은 그냥 키만 보는 여자들이 오 좀 크네 하고 얼굴이 별로여도 연애가 가능한 키입니다. 키부심이 쩔게 변하고, 키로 인해 이득을 보는 현상이 자주 생깁니다.

많은 남자들이 부러워 하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키입니다. 키가 이정도면 얼굴이 떨어져도 조금만 성공해도, 취직을 남들만큼만 하고, 남들만큼만 대학을 나와도 더 좋은 대학, 더좋은 직장을 가진사람과 동등한 스펙을 지닐 수 있습니다.

만약에 키가 이정도인데 성공하기까지 했다면? 다가졌네 소리 나옵니다.

 

키 184~186

연예인,모델들도 이 키가 꽤 있고 얼굴이 별로여도 몸매가 슬림하거나, 근육질이면 충분히 이쁜 여자를 사귈 수 있는 키입니다.

딱봐도 와 크다, 건장하다 느낌이 듭니다.

어멋! 키큰남자 하는 최상의 남자키입니다. 이 라인보다 더 좋은 조건을 가진 키는 없습니다.

만약에 사회적으로 조그만 성공이라도 거두었을 경우 다가졋네...진짜 다가졌어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키로 인해 어딜가나 이득을 보는 일이 정말 많아집니다.

이정도 남자들의 키부심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을만큼 높습니다. 모든 남자들이 부러워 하고, 모든 아이들,청소년들이 되고 싶어하는 선망의 키입니다.

 

키 187~189

오히려 184~186보다 못합니다.

키가 더 큰데도, 너무 커서 징그럽다는 소리를 듣고 상처받는 라인입니다.

모델 일이나, 연예인을 할 것 아니면 너무 커서 보기싫다는 말을 자주 듣고 마를 경우 꺽다리 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이 라인에 속한사람들은 비율이 별로거나 심하게 슬랜더 체형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평범한 얼굴에 평범한 비율만 되도, 후광이 비치는 엄청난 키가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인식상 이 키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은 184~186 라인보다 적은 편입니다.

 

키 190 이상

키로인해 마이너스가 생기게 되고, 너무 커서 보기싫다 꺽다리 라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키가 너무 커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조금만 작아졌으면 하고 간절히 바라게 되는 라인입니다.

 

 

공감하냐? 난 183이긴 한데 만족은 하는데 한 3,4센티만 더 커서 186~187되고 싶음

190도 잘생기기만 하면 줄리엔강처럼 간지날 거 같은데 저렇게 혐오 받고 콤플렉스 느끼냐?

 

 

 

연애 시 남자 키 정리

150후반-

어지간한 여자보다 작은키라 아예 연애 자체가 매우 힘든키. 진짜 매력있고 운도 다 따라줘야 겨우함

 

160초반-

뭘하던 왜소해 보임.깔창깔아야 겨우 여자보다 커진다는건 그나마 위안거리. 그래도 여전히 좀 힘듬

 

160중후반-

여자 평균보다 살짝 티나게 큼.여자들이 연애상대로 보는 마지노선격이라 봄.작기는 작은데 다른게 나으면 얼추 극복이 가능함

깔창 좀 빡세게 깔면 ㅍㅌ로 보임,보통 160후반애들이 170이라 구라쳐서 170이 꽤 평가절하 당함.

 

170초반-

평범한 키,여기서 부터는 키로 잘 무시는 안 당함

그래도 빠른 연애는 아직까지 힘들긴 함

160후반과 마찬가지로 대가리 크면 좀 작아 보일 수 있음

 

170중반-

평균내지 평균보다 위.이때부터 키때문에 불리한 경우는 잘 없음. 머리커도 그닥 작아보이진 않음. 한국에서는 큰키는 아니지만 다른 아시아국가를 가보면 약간 큰 키정도 취급을 받음.160초반 여자랑 잘 어울린다.

 

170후반-

슬슬 한국기준으로도 큰 키이지만 비율이 좋아야 장사으로 보이지 비율 똥망이면 평범해보임. 체형 이쁘면 180초중반보다 더 선호될 수 있음. 유독 커뮤에서 평가절하 당하는 키.하지만 진짜 이 정도 키면 상당히 큰거 맞음

여기도 남자들이 3센치씩 구라치고 다녀서 그렇지 여자평균에 비하면 설레는 키차이니까 자신감 가져

 

180초반-

여기서부터는 진짜 장신. 한국 100명중 4명에 들어감

연애할때 키점수 먹고 들어감. 여자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키라 좀 못생겨도 괜찮고 훈훈하면 알파메일 잘생기면 클럽가서 재미 볼 수 있음.

 

180중후반-

탈동양.남자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남자키. 여기서부터는 유럽을 가도 키로 안밀림. 여자들이 부담 느끼기는 하는데 그래도 키점수 먹고 들어감

 

190초반-

여기부터는 커서 부담된다고 싫어하는 경우가 있음.

키작이랑은 좀 다른 양상으로 마이너스가 됨

 

190중반 이후-

한국에서는 키가 오히려 연애에서 마이너스가 되는 키. 여자 평균 30센치를 상회함(씹대두 하나 들어가있는 꼴).

다만 동양인의 경우 이 키부터는 턱이 커져서 못생겨짐

 

여기서부터는 큰 키가 컴플렉스가 되는 경우가 많음

 

다만 잘생긴 남성의 경우 이 키급간을 그냥 부수고 거의 모든키가 매력이 됨. 흔남이 아무리 183찍고 몸 단련해봐야 잘생긴 남자들 절대로 못넘음.

 

헐리우드 남자 배우 키
헐리우드 남자 배우 키

190넘는애들이 188아라고 구라 많아 치더라

175면 뭐함 대가리 존나크고 개빻았는대 ㅅㅂ

20대 하위 10%가 키 166cm임 신검 통계 ㅇㅇ

175~185가 딱좋지 키크면 ㅈㄴ불편한데 연애이점만 생각하냐 대가리박는일이 한두번이아님 그리고 키크면 세로비율은좋아도 가로비율은 ㅅ창이라 어깨넓고 덩치도있어야된다 아니면 ㄹㅇ전봇대같다

걍 174 이상부터는 비율만 좋으면됨 180넘고 대가리크고 다리짧으면 의미가없음

 

패완얼이던데 키 170에 좀 생긴놈은 여자 잘만 사귀고 다니던데 키 178에 못생긴 맨날 오징어라고 놀림받는놈은 여자도 제대로 못사귀고 맨날 생긴거로 놀림받던데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분석

헐리우드 진출당시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측정한키에서 165로 나왔다 사진마다 키차이 나는건 이병헌이 키높이신발 매니아라서 그렇다 공식석상에선 무조건 키높이 신고 온다고 보면된다 저정

itmii.tistory.com

 

 

남자 외모 근육 vs 얼굴

얼굴 선택 패션의 완성은 뭐다???? 얼굴~~~~!!!!! 잘생긴 남자랑 결혼하면 잘생긴 자식을 낳을 수 있지만 몸좋은 남자랑 결혼해봤자 몸좋은 자식은 낳을 수 없다 얼굴이 걍 넘사고 키랑 몸은 거기에

itmii.tistory.com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일본 여성의 선택, 남자 키 vs 얼굴

일본 여성에게 물어본 남자의 키와 얼굴 어느쪽이 중요해? 키, 얼굴, 성격 어느쪽이 중요?? (오른쪽) 1. 얼굴, 2. 성격, 3. 키 “얼굴중에선, 눈이 중요해요” (왼쪽) 1. 성격, 2. 얼굴, 3. 키 여긴 직접

itmii.tistory.com

 

 

설거지론 주갤 분석 외모환원주의

한국여성이 보는 남녀 세계관을 깨달았다 이 세상은 남성 외모 상위 15%와 여성들 스스로를 위해 마련된 정원이며 나머지 남성 외모하위 85% 베타메일들은 위의 주인공들을 위해 소모되어야 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