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7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헐리우드 진출당시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측정한키에서 165로 나왔다

사진마다 키차이 나는건 이병헌이 키높이신발 매니아라서 그렇다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공식석상에선 무조건 키높이 신고 온다고 보면된다

저정도 굽이면 거의 김정일이 신었던 구두 수준이다

10cm 이상 굽이다

 

 

키높이 신발 워커 부츠

이병헌은 13~15cm정도되는 워커도 자주 신는다

고로 사진상의 키는 의미가 없다

정확한 키는 미국진출당시 측정한 165가 확실한 키다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프로필상 183인 정준호랑 목욕탕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알수있다

못해도 15~18센치 이상 차이가 난다는걸 알수있을꺼다

 

 

 

이병헌의 키는 165cm인 이유

이병헌이 체격이 왜소했다면 더 작아보였겠지만 덩치가 있는편이라 상대적으로 커보이는거다

키작은 애들중에 덩치가 있으면 본인키보다 상대적으로 커보인다

 

그 예로 줄리엔강이 191이고 슬리피가 190인데

줄리엔강은 어마어마하게 커보이고 슬리피는 키큰건 아는데 저정도까진 아닌거 같아 보이는거

상대적으로 왜소하면 더 작아보이니 키작은사람들은 이병헌이나 유승준처럼 벌크업을 해라.

 

 

슬리피가 190 넘는거애 충격먹고 갑니다

군대에서 같이생활했는데 그냥꺽다리 거인수준. 소대 행렬하면 자기혼자머리 한개는 위에 있음

착했음??

존나착하고 연예인 티 크게 안내고 그랬음. 군대에서 창모자 존나 구부릴수록 짬의상징이었는데 이사람은 자기가 스냅백 식으로 펴서 다니는걸 유행으로 선도함. 맨날 랩하고. 근데 남자의 허세답게 여자 누구랑 뭐했고 그런썰 존나 풀던데 그건 좀 나쁜버릇이라고 생각함. 상대 여배우 가수 신상이있는데 스스로 뱉고다님.

 

이국주한테 핧핧 거리는것보고 확실히 자본주의가 무섭다 싶더라 이 형 인기 존나많음. 면회때 아이돌들 자주 데려옴

시크릿이랑 같은회사였자너

송지은 그때 무슨무슨달빛? 부를때였는데 델꾸오더라

28사 본부대 화요비썰 ㅎㅎ

ㅇㅇ 그런것도있고. 훈련소때 조교 롱패스보낸것도있고 근데 그건 조교가 병신같은소리해서 잘 갔음

28사 화요비썰은 뭐냐 나 28사였는데 왜 못들어봤지;

 

이태원에서 몇 번 봤는데 존나큼ㅋㅋ

 

줄리엔강 194임

저기 샤워장 우리부대임ㅎㅎㅎㅎ 그 군대관련드라마할때 울부대에서 찍음 ㅋㅎㅌ

조승우가 자기보다 크다했는데...조승우는 160초반이란건가...그럼 황정민도 170초반인거고?

조승우 실제로 보면 졸라작아
황정민 검사외전 촬영때 바로 옆에서 봤는데 176~178 정도

그럼 이민정보다 작은거 아니야??

둘이 신행인가 갈 때 이민정 힐신고 이병헌 복숭아뼈보이는 닥마같은 신발신었었는데 이병헌이 컸음

 

조승우가 실제로 신혜선보다 작음

170은되겠지 165면 그냥 헬스보이이승윤마냥 몸이네모처럼 보임

어떻게 연이 닿아서 임시완이랑 인사할 기회 있었는데 키 커봐야 165~6일 거 같은데 비율 좋고 멋있더라. 키 작다고 다 네모처럼 보이고 그런 건 아닌 듯.

 

내가 167인데 이병헌 실제로 보고 사람들한테 "이병헌 나랑 비슷하더라~" 라고 말했었음. 그때 난쟁이 새끼가 나댄다고 욕 ㅈㄴ먹었는데 억울하다ㅠㅠ

 

이병헌이 임창정이랑 키 비슷한걸로 아는데 임창정이 이수근이랑 아형에서 키 비슷했으니까 이병헌도 아마 그쯤일듯

이수근 164

 

건너건너 연이 닿아서 임시완이랑 일식룸에서 인사할 기회가 있었는데, 키 아무리 커봐야 165~6이나 될까 싶었는데도 비율 좋기만 하더라. 비율은 사람 나름이지 165라고 다 비율 똥같으란 법은 없는 거 같음.

추측이긴 하지만 더 작을 순 있어도 더 클리는 없어. 인사 시켜준 PD형 키가 168정도 되는데 그것보다도 눈에 띄게 작았으니까. 그리고 신체사이즈 다르다는 말이 뭔 소린지 잘 모르겠다. 팔다리 길이 같은 거 말하는 거면 운동선수들 리치만 봐도 사람마다 다 다른 거 알 거고, 근육 크기같은 거 말하는 거면 고작 3cm 차이로 전혀 다른 몸이면, 무조건 키 큰 보디빌더가 우승해야 되는데 그렇지 않은데?

 

성식이형도 엄청큼 군대에서 첨봤을때 진짜 거인 나타난줄 알았음.

 

어차피 맨발의 이병헌을 가까이에서 본거 아니면 의미 없다. 얼굴 작고 상체가 큰 편에 공식석상에서는 키높이 자주 신으니까

얼굴이 작은건 아닌듯

 

중요한게 몸이 아니다 첫번째로 '얼굴' 이다

 

실제로 볼때는 구두 벗고 있는거 못 봐서 그런거 아녀? 미국은 그래도 키는 안 속일텐데

 

 

 

남자 키 등급

키 120이하 왜소증입니다. 어딜가나 사람들이 경멸의눈동자로 쳐다봅니다. 사는게 힘들고 피곤합니다. 모든게 정상인과 거리가 멉니다. 몸매는 4등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도되면 그냥 연애

itmii.tistory.com

 

 

장두형과 단두형의 두상 차이

- 단두형, 장두형이 대체 무슨 뜻? 두상이 앞뒤로 긴 골격을 장두형(長頭型), 후두부가 납작하여 두상이 앞뒤로 짧은 골격을 단두형(短頭型)이라 한다. 그 중간 형태인 중두형(中頭型)도 있다. 두

itmii.tistory.com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루나 코인 배후 의혹

일단 루나의 공동대표는 두명임. 도형이 한놈이 아니라 이말이여~ 여기 이 톰브라운 + 구찌뱀클러치 + 왼팔문신을 장착하고 있을 것 같은 조세호 st의 청년이 루나의 공동창업자 신현성이다 그러

itmii.tistory.com

 

 

연예인도 거르는 연예인

데프콘 호감이노 ㅋㅋㅋ 프콘게이 중도였노 역시 데프콘 호감 ㅋㅋㅋㅋㅋ 옷색으로 가불기당하는일은 없겠네ㅋㅋ 데프콘 노재팬하지 않음? 그래도 노재팬까지는 뭐…견해차이라던가 이미지메

itmii.tistory.com

 

 

이특 여자 연예인 DM 논란

이민호하고 열애설 난 연우도 있네 ㅋㅋ 아주 정상적인 본능에 의한 남성의 구애활동인데 뭘 욕까지 하고 그러냐 좀 추하긴 해 ㅋㅋ 자중해야 될 듯 그래도 노력 열심히 하는새끼ㅋㅋㅋㅋ 본능

itmii.tistory.com

 

 

이탈리아인의 눈으로 본 남자 연예인 외모 등급

고수와 안정환은 이탈리아 사람의 기준으로도 대존잘 미남으로 인정받음 총 평가한 점수 정우성 7점, 박서준 5점. 차은우 7점, 원빈 3점, 고수 7점 이상, 장동건 이상하게 생겼다하고 점수 얘기 안

itmii.tistory.com

 

 

김새론 음주운전 동승자 썰 카더라

이중에 인스타 막는 사람이 동승자일듯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당시 동승자 있었다...누구? 배우 김새론(22)이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가운데, 사고 당시 동승자가 1명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18

itmii.tistory.com

 

 

음주운전 연예인 목록

애프터스쿨 리지 추가 징역1년 구형받았다가 벌금1500 선고받았더라 음주운전은 대체 왜 하는거냐? 제발 음주운전 법 강화해서 앞으로 처벌 강화해주세요. 2~3번 걸리면 면허 영구정지 해야지 ㅅ

itmii.tistory.com

 

 

개그맨들의 이중성 내로남불

서울 아파트 소형평수 2억 3천이라고 까던 저때 개그맨들 그래서 지금 아파트 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맨들 내로남불 ㅋㅋㅋ 내로남불은 좌파 종특 서울 소형평수 아파트 2억3천이

itmii.tistory.com

 

 

손흥민 형 손흥윤 씨 루머 인성 논란

손흥민 형 손흥윤 씨 인성 논란 흠 손흥윤 씨 이야기도 들어봐야 되니까 중립기어 박는다 외국에서 조롱하고 있는 손흥민 공항 입국 영상 지금 영국에서 축구사이트마다 웃기다고 올라옴 지금

itmii.tistory.com

 

 

에스파 고려대 축제에서 립싱크 논란

고려대 에타 축제 에스파 립싱크 논란 소신발언 : 라이브 안하는 댄스가수는 댄스팀이랑 다를 게 없다고 봄 육수들 피의 쉴드 치네 ㅋㅋㅋ 트와이스는 그 연차에 아직도 라이브 못하는거 보면

itmii.tistory.com

 

 

이승엽의 싸인 거절 전설의 댓글

[이벤트] 당신이 만난 이승엽을 들려주세요! #굿바이_라이온킹 [BY 네이버스포츠] #굿바이_라이온킹 #네이버스포츠 #이승엽 m.post.naver.com 지금은 삭제된 전설의 댓글 "저리가라 새끼야" 위의 네이

itmii.tistory.com

 

 

앰버 허드와 일론 머스크의 불륜

며칠 전 앰버 허드가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랑 ㅆ리썸 불륜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엘론 머스크는 엠버허드랑 조니뎁이랑 이혼한 후에 알게됐다고 문제 전혀 없는 관계였다고 반박함 근데 오늘

itmii.tistory.com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