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2

설거지론 주갤 분석 외모환원주의
설거지론 주갤 분석 외모환원주의

한국여성이 보는 남녀 세계관을 깨달았다

 

이 세상은 남성 외모 상위 15%와 여성들 스스로를 위해 마련된 정원이며 나머지 남성 외모하위 85% 베타메일들은 위의 주인공들을 위해 소모되어야 할 도구이자 물건들이다.

이 사실은 당연한 것이므로 저들의 노고에 감사나 보답을 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설거지론;퐁퐁단의 비극;이 발생)

 

노골적으로 말하자면 이거 아니냐?

 

 

ㄹㅇ... 노력과 정성으로 사랑을 만들고 아름답게 가꿀 수 있다고 믿어왔는데 그게 다 거짓말이었고

그냥 외모가 전부였던거임. 여기서 고학력 공돌이들 에타, 블라에서 집단 멘붕 ㅅㅂ

 

한마디로 베타메일은 '진짜로' 인간이 아니라 도구, 물건 취급이었다는 것

그것도 정 안붙이는 소모품

컴퓨터나 자동차도 이정도 취급 아니다

 

ㄹㅇ 개고생해서 공부한 ㅂㅅ들이 제일 불쌍함 ㅋㅋㅋㅋ 분명 사회적 지위 = 존예녀와 결혼이라 생각하고 백수 야붕이들 무시하며 개처럼 공부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설거지 독박일 뿐이었고ㅋㅋㅋ

결혼 안하면 고학력자들 존나 즐겁게 살수있다

그야 이성에 관심없으면 취미생활 하며 해피 라이프 하는데 아니라면 고학력자에 잘생겨야 존나 즐겆게 살 수 있음

 

그니까 찐따는 엘리트라고 벗어난게 아님 평생 찐따인거임

남성들이 너무 순수했던게 결국 깨진거지 ㅋㅋ

캬~ 이게 계몽주의인가? ㅋㅋㅋㅋ

일본 초식남화 되는거네 ㅋㅋ

 

가뜩이나 노동계급 분화로 가족을 부양할 능력있는 남성이 점점 줄어가는 현 시점에서 설거지론은 그나마 여성들이 신분상승을 할 수 있는유일한 구석인 외모는 그저 그렇지만 경제력은 확실한 연애경험이 별로 없어서 내 자유분방함을 눈치채지 못하거나 눈감아 줄 수 있는 남성들이 눈을 뜨게 되는 계기가 되어버렸기 때문.. 지금까지의 난 돈 없어서 결혼 못해. 그래? 너는 그래도 나는 대기업 다니니까 결혼해야지가 아닌, 난 돈 없어서 결혼 못해 그러니? 나는 돈이 있는데 여자를 못믿어서 결혼 안해. 라는 세태가 됐으니까. 이제는 정말로 여자들이 결혼으로 신분상승할 수 있는 길이 막혀버리는거임

 

내가 몇달전부터 종종 말했잖아 남자도 외모가 전부라고

 

돈으로 사랑과 행복한 가족을 살수있다고 믿었는데 ㄹㅇ

돈으로 물질적인건 충족해도 비물질적인 것들은 충족 못하는거 국룰임

 

내가보기엔 남자가 여자를 돈주고 사는 게 결혼의 형태였는데, 구매자임에도 불구하고 돈만 뺏기고 서비스를 잘 제공받지 못하는 모순이 쌓이다 이런 일이 터진것같음. 재력, 능력이 있으면서 아내한테 잡혀사는 남자들이 병신이었던 거지. 남자가 확실히 가정에서 우위에 서면 해결될 일이다.

돈을 낸 사람이 을인 거래는 살면서 결혼말고는 본 적이 없는것같다

 

저걸 아직도 몰랐다는게 신기함 ㅋㅋ 지금도 산업재해나 자살로 픽픽 죽어가는데 연예인 교통사고, 부친상이 더 관심받을때부터, 혹은 가장 본능적인 초등학생때부터 외모로 인한 차별과 멸시를 받아왔노라면 개소리에 불과하다는걸 아는데

모두들 눈치채고 있었으면서도 애써 눈돌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심플하게 정리한 이론이 나오니까 현실을 직면할수밖에 없음

 

애초에 자유연애의 본질이 그런데 이제와서 왜 이러냐 ㅋㅋ 하긴 저능아들은 원래부터 깨닫는게 늦는 편이고 시류에 쉽게 휩쓸리기는 하다만

 

하나 잘못분석한건 "고학력 엘리트조차도"가 아니라 고학력 엘리트들이니까 더 패닉와서 날뛰는거지.

고학력 엘리트면 남들보다 머리 더 잘 돌아가는 애들인데, 거의 20-30년을 이어진 데이터가 증명하는 현상을 무슨 말로도 반박할 수 없다는거 누구보다 잘안다

내 말뜻은 그게 아니라 어차피 나는 설거지 당할 일이 없어서 웃긴데, 고파스 스누라이프들은 설거지 1순위니까 지들 미래라 부들대잖아 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한마디 더 하자면 설거지론의 찐따남들은 자본주의 사회로 인해 자본 즉 능력이 생기면서 자신의 대를 이어줄수있는 사람을 구할 수 있었던 것.. 사랑이 아닌 대를 이어줄 물건을 사들이는 것과 같다. 사랑 그딴건 없는거고

 

진짜 애낳고 잘못 물리면 개ㅈ되는 세상이네ㅋㅋㅋ 평생 일궈낸 능력마저 반토막 줘야하네 ㅋㅋㅋ

 

이건 역사가 증명한다. 본디 일부다처제였던 시절은 사실 여성의 니즈가 반영된 제도였고, 도태남들의 분노로 섹스의 민주화가 벌어진게 바로 일부일처, 혼전순결, 정조관념 이였고. 그게 철폐되자 다시 여성이 원하는 '일부다처'로 돌아가버린거다 ㅠㅠ 이게 다 일부일처 강력규제했던 카톨릭이 무너져서 그렇다.

서양에서는 기독교, 조선에서는 유교의 순기능이었음

 

결혼생활 꼬라지를 보니까 대부분의 여성들이 태생적으로 몇몇 남자들 외에는 아예 같은 인간으로 못 보게 프로그래밍된거라는걸 이제야 깨달았다

 

이 프로세스가 고장난 유사인간들에게 정서적 교감과 로맨스를 바랬던 지금까지의 남자들이 미친놈들이었던거였어 ㅇㅇ;; 쇼펜하우어 플라톤 소크라테스 거의 모든 위대한 철학자들이 이런 소리를 해왔는데

 

태어날 때부터 그러니까 행복한 가정과 사랑받는 삶을 받을 수 있는 수컷은 소수로 정해져 있었고, 90%는 사랑받는게 불가능한데, 여자들과 사회가 합심해서 가정적이다,착하다, 믿음직하다, 능력있다 등등의 말로 가스라이팅해서 무능력한 자신을 부양시켜온거네 걍

남자 목숨값 싸다싸다 하더니 진짜 도구라서 싼 거였네 ㅋㅋㅋㅋ

고학력 고지능자들을 희망고문으로 자진해서 고급 노동자가 되고, 스스로 과로하도록 유도하는 일종의 거대한 사기극이었던 셈이지... 인간 배터리로 사육하는

ㄹㅇ 90%는 그냥 게임에서 모델링조차 안되어있는 NPC 같은거였음 생각해보면 여자들이 길가다 칼찔려죽을뻔한거 남자가 구해주다 중상 입어도 감사안하는게 당연함 님은 디아블로하다가 쳐맞아서 경비병 와서 님 지켜주다 누우면 고마워함?? ㄹㅇ 이해 완료다

 

감사지수 최하... 그냥 갑자기 모든게 관통하는 것처럼 이해가 간다 애초에 여자들 외모 집착도 자기가 볼때 남자의 상위 15%만 인간으로 보이고 85%는 인간으로 안 보이니까 남자들도 여자 상위 15%만 인간으로 보는줄 알고 자기들끼리 확대 재생산한거고 인간이 되기 위해서 외모 가꾸고 성형수술하고 했던거지...

 

그걸 이제알았냐 그리고 얼굴은 평생간다

예선통과도 안되는 ㅅㄲ들이 본선부터 준비하고 있으니 저게 되겠냐

그러고도 외모 보고 결혼을 하지 않은 거면 도대체 얼마나 ㅊㄴ멘탈이어야 그게 가능하다는 건지 가늠이 안됨 ㅋㅋ

그냥 여자는 그게 패시브다 ㅋㅋㅋㅋ

여초글 검색만해도 찐사랑은 외모에서 오는거 같다고 지들끼리 떠든다. 이거 모르는 능력무새들은 정말 모르는거냐? 아님 모르는척하는거냐?

 

다큐멘터리 보면 뭐 지렁이의 노고, 꿀벌이 없었다면.. 이런거랑 비슷한거지.

출산율 0 찍겠네 ㅋㅋㅋ

예전부터 남자도 외모다 글 나오면 ㅂㄷㅂㄷ하던 진따들 꼭 있었는데 설거지사태 일어난이후 입꾹닫 시전중. 설거지론과 찐사랑의 첫시작은 외모에서 출발한다.

 

이게 맞지 자연의 원리도 대개 그렇고 오히려 일처일부라는 결혼제도가 순리의 반하는 일종의 오류인 셈임

 

능력이 좋으면 당연히 존예녀랑 결혼할 수 있다. 하지만 설거지론의 핵심처럼 평생 "찐사랑"은 절대 받을 수 없다는거지.
그에 반해 존잘남은 평생 찐사랑만 받고사는거지 존잘을 볼때 여자들 특유의 빤히 쳐다보는 그 눈빛..

 

진짜 비극적인 세상이다 아직 결혼한 건 아니지만 외모가 잘나지 않았으니 이성이 내게 성적인 매력을 느낄 리 없다는 걸 자각한 순간 미래가 너무나도 어둡다... 내 행복은 이세카이에 있나보다

좀 버티다 VR세계로 가자

좀만 버텨라 여자 연예인 VR 나온다. 그 가상세계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돈 많이 벌어놔. 돈 없으면 그 VR도 이국주 에디션밖에 살 수 없으니까

 

베타메일인거 본인이 알면 결혼 안하면 되는데 뭐하러 사랑도 없는 결혼을 하냐

걍 미러링으로 능력이 생기면 먼저 성형해서 결혼은 선진국 여성이랑 하는게 가장 좋은 루트임

 

마누라가 남편을 창피해한다? 거기서 시작이다. 그거 느낀 남편들은 자가진단 잘해라. 남자가 빛나고 멋지면 여자들 자랑하고싶어 난리다

 

그래도 사람이란게 같이 지내다보면 일말의 정이라도 생기기 마련인데 진짜 독하네

퇴직연금을 향해서 50년 존버를 어케하는거냐 ㄹㅇㅋㅋ

출산율 0.5 언더로 가보자~ ㅋㅋ

 

그냥 사회의 발전과 유지를 위해 모두가 암묵적으로 쉬쉬하던걸 '설거지' 한 단어로 뒤집어 엎은거지 ㅋㅋㅋㅋ

설거지론은 절대 모르는 사람 없었음 애써 무시했던거였지 ㅋㅋㅋ

 

두글자요약: "완얼"

내가 그렇게 인생은 외모가 다라고 얘기해도 응 니가 능력부족한탓이야 이지랄하더만 결국 내말이 맞았잖아 퐁퐁이형!!!!

이제 남자성형도 대중화될듯

 

'결혼정보회사' <------ 이거 재평가 가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버젓이 '사랑' 들먹이며 사업하는게 개 역겹네 ㅋㅋㅋㅋㅋㅋㅋ

인간 당근마켓

인간용 당근마켓

'중고 식기 총판'

결정사는 걍 둘이 비슷한 무기들고 싸우게 해주는데 왜 거기서 무기 내려놓자는말에 속는 병신들이랑 속이는 사기꾼ㄴ들이 문제지

남자는 최소 공무원에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사업해서 돈잘범 이정도는해야 등록가능하고 소개시켜주고 여자는 사지멀쩡한 백수라도 매칭시켜주는데

 

남여 공학만 나왔어도 이거 알수 있는데 진짜 ㅄ들 대가리가 20살이 넘어도 꽃밭이었네?

근데 ㅅㅂ 내가 학교다닐때 저소리 하니까 아무도 안믿더라

지금의 나는 NPC지만.. 가상현실에서는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특이점은 온다..

일본 초식남 절식남이 이제야 조선에 나타나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한 20년은 뒤쳐진게 맞다

 

여자는 남자 능력을 본다<<희대의 개ㅆ소리 ㅋㅋㅋㅋ

호구 물려고 프레임 작업 했던거임..와 어떻게 저게 되냐

'남자의 능력'을 보는게 아니라 그저 편하게 살기 위해 성능 좋고 조용한 " ATM " 을 찾는 것이었다..

여자는<<<<평생노예 능력을 본다지ㅋㅋㅋ

식기세척기의 세척 능력을 본다

남자의 능력만 본다고 ㅋㅋㅋ

 

나도 설거지론 보고 탁!치게 된거

1) 여자가 바람피는 남자들 극혐이라 생각한다 -> 잘생긴 남자가 바람피는게 존나 싫다.

2) 여자가 바람을 핀다 -> 남편이나 남친이 노꼴 존못이라 바람을 핀다.

3) 여자가 바람을 폈거나, 남자가 바람을 폈는데 존나게 붙잡는다 -> 남자가 존나 잘생겼다.

4) 여자(남자)가 바람펴서 헤어지자니까 바로 헤어진다. -> 개ㅈ같이 생겼다.

ㅇㄱㅆㅆㄹㅇ 불륜과 바람에 대해서 통찰해버림 ㄷㄷ

 

동물이랑 다를게 없지. 최상위층 독식 나머지는 도태 혹은 변칙적인 방법

조던 피터슨이 항상 주장하는 '페레토 분배'에 따르면 10%의 남자가 50%의 여자를 차지함

일말의 사랑도 없는 관계였던 거지

퐁트릭스 세계관

쇼펜하우어도 이런걸 통찰했겠지 ㅋㅋㅋ

진짜 매트릭스였네

ATM이라는게 드립이 아니라 진심 그자체였던거지. 존잘남과의 로맨스를 위한 자금마련용

 

맞다 원래 동물이랑 다를바없는 인간생태계인데 쓸데없이 뇌용량만 늘고 수명이 느니까 이상한 감정들이 개입하게 된 것뿐 자연의 법칙을 거스르려하지마

국가 생산력을 굴려주는 톱니바퀴일 뿐 부모님 세대의 단란한 가정 같은 행복함은 사치였단 거지

부모세대엔 여자들도 나름 자기 급에 맞는 남자에 만족할줄 알고 살았는데 지금은 모든 여자가 탑 10% 남자가 아니면 거들떠도 안봄ㅋㅋㅋ

50초중까진 슬슬 설거지 세대자너

 

진심으로 안타깝다... 인간이 밉다

알라는 진짜로 위대했던거잖어

 

 

남자 키 등급

키 120이하 왜소증입니다. 어딜가나 사람들이 경멸의눈동자로 쳐다봅니다. 사는게 힘들고 피곤합니다. 모든게 정상인과 거리가 멉니다. 몸매는 4등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도되면 그냥 연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