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7

최근 일어난 불륜사건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불륜은 사회악이고 가정 파괴범 입니다 불륜을 하지 맙시다

 

ㅅㅅ따로

연애따로

결혼따로

이 3대 따로 중 꼭 하나를 선택해서 나머지를 잃기 싫다는 마음은 알겠지만 제발 20대 초에 끊으시기 바랍니다

ㅁㅇ도 혼자 좋고 혼자 뒤지는 것이지만 하면 안된다는건 다들 알고 있는거잔아요?

 

이건 공익적 목적이다. 이런 것들은 신상공개하고 다른 피해자가 발생 하지 않게 해야됨.

카톡상메로 찌라시인척 하는게 제일 웃김ㅋㅋ 일개 일반인한테 찌라시가 퍼질일이 있냐고ㅋㅋ 주변인들이 그렇게 믿길 바라겠지만 아무도 안믿을듯

이게 무슨말이에요?

저여자 카톡상태메시지로 이거 다 뻥이라고 해놓음

 

프로필사진 바꿨어 계속 눈팅하는가봄ㅋㅋ xx님이랑 단둘이있겠지 xx님이 길들인 여성분 지켜줘야하니깐

예비신랑과 xx님 부인과 아들에게 사과하기는 커녕 뻔뻔하게 유포자 고소하겠다고 난리네. 누가 유포했을지는 뻔하지. 마음 상처받은 누군가가 주도적으로 했겠지

어디서 들음?

블라인드 앱에 불륜녀 카톡 상태 메세지 캡처한거 올렸어요. 불륜녀 지인이 올렸던가 번호가 유출된거 같네요

xx돌싱이래여ㅋㅋㅋ

유부남임.전부인과 재결합.

약혼자가 유포한 걸 알면서 참.;;

지금도 한 명 더 있대요. 다른 지점에요. 비율 망 할재가 능력도 좋음

 

수많은 유부남, 돌싱, 불륜녀, 양다리, ㅇㅍ스와이프들 보고계십니까♡♡♡??? 이번주말엔 왜 갑자기 가족들과 외식하지? 집에있지? 골프치러안가지? 한번쯤 의심해보는 주말 가정 되시길 바래요. 수많은 커플, 부부 여러분들~~~

 

사람들이 이 일에 조롱하고 역겨워하는 이유는 사생활 그딴거 다 떠나서 결혼을 할 자격이 없는 사람이 상대방을 깜쪽같이 속이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며 실행하려 했다는거다 막판에 미션실패로 끝나서 그나마 다행이라 사람들이 안도하는 블랙코미디

 

예비신랑 진짜 일상생활 불가능하고 앞으로 만날 여자에 대한 불신도 장난 아닐듯 둘은 스릴 넘치는 불장난했겠지만 애꿎은 주변인들만 인생 파탄남

예비 신랑 살았다 진짜... 하늘이 도왔고 천지신명이 도운거지 비록 마음은 아프겠으나... ㄸ 피했다고 생각하십쇼

예비신랑은 하늘이 도우셨네요. 슬프시겠지만 똥밟았다 생각하고 잘 추스르시길.

예비신랑 진짜 다행중에 다행이지만 충격이 클거임... 불륜을해도 하필 지 애비뻘50대랑... 더러워 생각해봐 만약 결혼했으면 여자가 또 불륜했을거아니야

진짜 저건 하늘이 도운거지. 내인생 왜이럴까 자괴감에 빠지지말고 저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생각하고 사는게 좋음. ㄸ한번 밟아보면 사람보는눈이 바뀌어서 다음부터는 잘만나게됨. 파이팅

어쩌면 다시는 아무도 못만날지도?

부모가 가정교육을 어떻게 시켰길래 저 모양일까? 어떻게 결혼할 여자가 기막힌다... 참 절대 이해도 안되고 ㄱㅆㄺ네

바람은 불치의 정신병이라서 못고침. 모르면 몰라도 알면 무조건 걸러야함

 

예비신랑분 충격이 어마어마 할 듯 마음 잘 추스리길 당장은 힘들겠지만 조상신이 도왔다고 생각하세요

신랑 천만다행입니다. 제정신 아니겠지만 길게 보십시오.. 모르고 결혼했다가 알면 그게 더 끔찍하죠..

222 정말 지당하신 말씀과 조언

어우 더러워 예랑이 다행이다. 잘못했으면 상간남 애 키울뻔 했네

예비신랑분은 지금이라도 알게되어서 천만다행이네요. 저도 현남편이란 사람과 불륜녀 신상까발리고싶네요ㅠㅠ

하세요. 인생 실전인데. 금수만도 못한것들한텐 인간적으로 대접해줌 안됨.

공개가시죠. 인터넷 능력자들이 털어줄겁니다

지금보다 님이 더 최악에 상황에 놓였을때 버틸자신 있으세요? 용서하고 넘어가는건 본인의 잘못은 인정하는 사람에게 해당되는거지 그게 아니면 님만 후회하는거에요

아이들이 있어서 망설이고 계실수도..

힘내세요

전여자친구 생각나서 PTSD오네 난 평생 결혼 못하겠다

 

xx님 사랑해요 카톡 차단했어요? 이난리 ㅋㅋ 어휴 예비신랑 놔두고 뭐하냐 진짜 인간 이하의 짓이다 바람과 불륜은 진짜 역겹다

바람 안피는것도 미덕이지 헤픈여자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모르는 애들이나 지 여친남친 순수한줄알지

ㄹㅇ 엄청 흔하다 대한민국 여대생 20%가 ㅁㅊ 경험이 있고 2018년 친자확인은 41% 불일치임 세계평균 16% ㅋㅋㅋ

쟤네 인생은 어떻게 흘러갈까..?? 대대적인 소문이랑 얼굴까지 다 팔렸는데.

저 나이에 저런 일로 얼굴 팔리면 정상적으로 못살지 심지어 커뮤에 이런 식으로 퍼졌는데 ㅋㅋ

얼굴 성형하고 이름 개명하고 새인생살면서 순진한 남자 하나 물어서 ㅊㅈ하겠지

여자 존나 멀쩡하게 생겨서 사리분별을 못하나 ㅋㅋㅋㅋ

둘다 멀쩡하게 생겨서 왜 저러냐 ㄷㄷ 인생 한방이야 벌받은거 꼴좋다

안멀쩡하게 생기면 저런것도 못해

 

제발 성욕 강해서 한 사람만 못 만나겠다는 사람은 화려한 솔로로 사세요 왜 불륜하면서 결혼까지 하려는지 이해가 안 가네 애매하게 생겨서 욕심 존나 많네 ㅉㅉ

그냥 저거 병이에요 병 불치병 ㅋㅋ

ㅇㄱㄹㅇ 불륜남씨나 불륜녀씨나 이렇게살꺼면 왜 결혼했고 하려고하냐? 지 애들이랑 와이프는 뭔죄고 예비신랑은 뭔죄임? 엄한사람들 상처받게하고;; 생각해봐 만약 결혼했으면 여자가 또 불륜했을거아니야 결혼하고 계속 또 불륜하면 진짜 뻐꾸기되는거임 50대 유부남이랑 20대 예비신부가 불륜했는데 결혼 후에도 불륜하는건 신기한일도 아니잖음?

여자 20대아님 30대임

 

둘다 인생 망함 일단 둘다 독한사람들아니면 직장은 제대로 못다님. 남자는 이혼절차밟고 양육권으로 골치아플꺼임 나이 50대인데 말년꼬였고 여자는 이미 얼굴팔리고 소문나버려서 개명을해도 결혼하기 글름ㅋㅋ 남은 여생 꼬였음ㅋㅋ 방법은있음. 둘이 살림차리면됨

스릴의 댓가는 참혹하네.

안걸렸으면 결혼하고나서도 저러고 바람피웠을꺼 아님? ㅋㅋ 소름

저 여자랑 결혼할뻔한 남자는 ㄹㅇ 추석때 제사 제대로 지내겠다

대충 상황 정리하면 50대에 xx이면 직장내에서 성공은 못했네 ㅋㅋ 예비신랑 아버지가 본부장이면 옷 벗을 준비해야지 ㅋㅋ

 

n*r에 환상 갖지마라...그걸로 나락간 지인 근황 들어보면 그냥 죽는게 더 나아보이더라

여자나 남자나 폰검사 필수인데 그걸 안했나 불시에 미리미리 했으면 더 빨리걸렸지

이야...결혼직전까지 ㅅㅍ를 사귀다니... 스릴 쩔었겠다. ㅋㅋ

언젠간 걸렸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앞과 뒤가 따로노네

방생하지마!!!!!!

사회나와보니 ㅅㅅ따로 결혼따로 여자분들 많더라 처음엔 그사람이 이상하게 보였는데 수가많다보니 오히려 그걸이상하게 생각하는 내가 꽉막힌 사람이라 생각이 들정도..

그냥 대한민국이 미친 거임

 

ㅈ소 공장다니는데 진짜 결혼하고 자식 다있으면서 여기저기 몸ㄷㅈ고다니는 유부녀있었고 상대 남자도 유부남에다가 아줌마는 가정파탄 내는 과정 눈앞에서 구경함 진짜 토나오긴함

xx이라길래 설마?했는데 19살 차이 미쳐 ㅋㅋㅋ

근본적으로 피해본 사람은 예비신랑 아님? ㅋㅋㅋ 빡쳐서 폭로한사람을 문제있다고 똑같이 이상한사람 만드는건? ㅋㅋ

이거 보고 혼인 후 아내가 출산하면 무조건 친자검사 필 수로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 ㅋㅋㅋㅋㅋ 그래도 예비신랑분 진짜 시원하게 한방먹였네

이제 예비신랑이 불륜예비신부 폰 턴 죄로 정보통신 어쩌고 법에 고소당할거 같은데 헬ㅈ선이라서 방심은 금물

그거 고소당해봤자 벌금 얼마내고 끝임 ㅇㅇ 민사까지 해봤자 위자료로 충분히 퉁치고도 남을듯 그리고 남자 집안 빵빵하니 알아서 하겠지

 

난 소름인게 이건 어떻게 예랑의 조상신이 도와서 발견할 수 있었지만 이런 사람들이 한둘이 아닐거아냐 ㅋㅋㅋㅋ그것도 모르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ㅋㅋㅋㅋㅋ하

정말 많아요 저렇게 밝혀지는 게 소수임 오죽하면 산부인과에서 임부한테 필수적으로 묻는 질문이 남편 알면 안 되는 거 있냐임 이건 두 가지 의미죠 저렇게 물어볼 정도로 뱃속에 자식이 남편 자식 아닌 ㄴ들이 천지란 것과 정부에서 시킨 건지 모르나 병원에서 혼외자식을 지켜주고 남편을 속이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거.

저 회사 동료중에 봤어요 남자분 결혼 전에 같은 팀 동료랑 불륜을. 이런 케이스가 남 생각 안하고 아주 낭만 적인 사랑.서로 즐기던데요 아주 스릴을 더러워서 멀리했어요. 둘다 애인있고 심지어 남자분 혼전동거중 딱 이케이스네 그 여성분 남자분 결혼식때 안가더라구요.

은행이 좀 그런게 있다함 애인 하나씩 있다고 ㅇㅇ

진짜 조심해서 배우자 골라야죠 남자건 여자건 특히나 과거에 한번이라도 바람핀적있으면 무조건걸러야하고 상대방의 친구들도 만나보는게좋음

 

xx님, 어떻게 하면 결혼날짜까지 잡은 여자한테 날 길들였다는 소리를 들을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결혼식 전날까지 바람핀거보면 죄의식 전혀없던거임 ㅋㅋㅋㅋㅋ 백퍼 신혼딱지 떨어지면 다른 놈 찾으러 가겠지

톡 내용도 안돼요 흑흑 이지랄 떠는거 보면 식올리고 나서도 시간문제엿음... 우웩

어떻게 결혼할 여자가 기막힌다..참 절대 이해도 안되고 개쓰레기네

xx은행도 대기업이라서 규정있음 아마 둘다 해고처리되고 회사에 문제 만들었기때문에 회사에서 퇴직금 정산 안해줄겁니다.

 

은행도 공기업처럼 인맥빨로 부정채용 존나 하던데 HOXY..?

할말 많지만 참는다

할말하않

크흠.. 그냥 다 아는 사실인데 뭘 ㅋㅋ

 

관상 사이언스네. 애매하게 생기고 저런 관상이 뒤에서 여우짓하고 나중에 뒷통수 쎄게 때리는데 결국 지한테 돌아옴

예전에 산부인과 근무 할 당시 유부녀인 86년생 어떤 여자가 임신했는데 언제쯤 임신했는지 묻더니 원장이 날짜계산해서 이맘때쯤 임신 되었겠다 하니 진짜 그 자리에서 다행이다 남친애가 아니고 신랑애네요 이럼

하마터면 xx은행 난입 사건 또 터질뻔했네요

내일 결혼식이라며? 결혼식장에서 이거 터쳤으면 개 지려버렸을텐데. 아무튼간에 예비신랑분 힘내십시요!!! 앞으로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진짜 조상신이 도왔네요

 

뭐 남자가 소송걸리더라도 그거 감안하고 뿌린거겠지 저런 상황이면 눈돌아가기도 하고... 조용히 파혼하고 끝내란새끼들 있는데 그러면 남자만 결혼 깨트린 개ㅅㄲ되는거 한순간이다 ㅋㅋ

그니깐ㅋㅋ 조용히 끝내는게 호구등신이지

결혼해서 썼을 돈 세이브됐으니 민사 물어줘도 이득임 ㅋㅋ

그러네. 차라리 많아봐야 몇천 물고 속시원하게 당당히 깨버리는게 났지. 남은 인생 지혼자 억울하게 화병드느니 저렇게라도 화풀이 하고 새출발하면 타격도 훨 적지

 

욕망만큼 성실한게 또 없긴함 ㅋㅋㅋㅋ

성깔 꼬장꼬장한 여자가 주변이 깨끗합니다

성격이 드럽자너

그런 여자는 순결할진 몰라도 같이 살기가 힘들다..

 

그래도 낙인 찍어서 방생하네 상도덕은 있네ㅋㅋㅋㅋ

천만다행

방생금지입니다 고객님

이거맞다. 결혼까지 하려했으면서 왜그래? 희생해

 

예비신랑이 문제있다는 의견이 존재한단 자체가 소름이네

그럼 지가 불륜을하지 말았어야지 ㅋㅋ 지 쪽팔린게 먼저냐? 결혼직전까지 가놓고 남의 신의를 저버린게 먼저지 ㅉ

불륜 요즘 너무 많이 퍼지네

암암리에 있던 게 드러나는거지 뭐

형사처벌이 사라지니까 아주 막나가는거지 민사소송은 껌으로 생각하는듯 벌금이 얼마안되니까

 

18년 12월 에 결혼하려고 했다가 파혼한 kb은행 XXX결혼 준비 중 같은 지점 애딸린 돌싱녀랑 동거하고 바람펴서 파혼했는데그때 잠깐 커뮤니티에서 소문 나서 인사위원회도 열리고 했다는데둘 다 아직도 은행 잘다니고 있더라구요 ㅋㅋ

 

조만간 아프리카 비제이나 유튜버로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닉스처럼 계속 부활하네 ㅋㅋㅋㅋ

이건 진짜 조상이 도왔다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사라져야한다

이거때문에 xx님 유행어 되간다던데 ㅋㅋㅋㅋ

xx님 압수수색하면 불륜 시리즈 영상 수두룩할듯

저 아재에게 무슨 특별한 능력이 있을까나 ㅋㅋㅋㅋ

 

저거 조금만 재미볼라면 남편쪽사람들중에 좀 나이많으신분들한테는 자초지종설명한다음에 오지마라하고 친한 부랄몇명한테 미리말해두고 팝콘뜯으라하고 스크린에팍터뜨려뿌리디 ㅋㅋ 실제로 스페인에서 있었던일임 ㅋㅋ

그러기엔 저남자 신분이 높아서 저정도로 끝낸거인듯 돈아까움ㅋㅋ

카톡내용 찾아서 보는데 첫 내용 읽고 역겨워서 못읽음 예랑분 너무 불쌍해

일단 제가 미국 fbi랑 cia제보 했습니다 지금 nasa에도 제보 할려고 준비중 입니다

어짜피 혼인파탄 책임 소송 걸어봤자 1~2천인데... 약혼남이 제대로 참교육 빅엿먹이네. 머시썽~

진짜 조상이 도왔다. 앞으로 제사 꼭 지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비신랑 거의 로또맞은 급의 천운으로 이걸 거르게되네ㅋㅋㅋ

근데 진짜 예비신랑뭐 인성이나 어떤사람인지 모르지만 짐 이상황으로 봤을때 가장 피해자다. 결혼 전날까지 저러고싶을까...이래서 한국ㅇㅈ들이란...앞에선 요조숙녀 뒤에선 동물에왕국.ㅉㅉㅉ

회사에서 퇴직연금, 외환팀 회계팀이 xx은행 법인 담당자랑 친해서 ㅈㄴ 물었는데 답 안하드라ㅋㅋㅋ

신랑 다행이네 내일 결혼했으면 진짜 어후....

ㅎㅌㅁ 꺼라... 뭐??? 현실이라고???

xx은행 바이럴 ㅉㅉㅉ 이런걸로 광고가 되겠냐? 할거면 더세게 해야지

 

불륜은 사회적으로 ㅁㅈ되어야 한다. 이미 타 은행까지 소문 다났음 둘이 해외로 가길바람

타은행 뿐만이 아님..난 우리 엄마(현재 영월군 상동읍 거주 중)한테 카톡으로 받았음..

앜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타 은행만 소문 나면 다행이지 전국적으로 다 퍼지고 있는데ㅜㅜ

여기는 강원도인데 저도 오늘 카톡 받음

타 은행 정도가 아니라 전국으로 퍼졌어요

미친 거 아니야? 사회의 미풍양속을 깨지마라... 나 원 별에 별 것들이 다 설치는군.

 

예랑이 짠해서 어쩌냐....남자면상 존잘인줄 알았드만 뭔 그냥 스레빠 신고 마트에 담배 사러가는 아재구만 뭐에 혹한거여....ㅅㅅㅎ은 이길수 없다 요 슬로건에 뻑 간건가??? 인간들이 두발로 댕긴다고 다 같은 인간이 아님.에라이....어디 지점인지 면상 한번 보러 가고 싶네 저 아재

19년 차이가 난다고 해서 남자얼굴 기대했는데 실망...ㅜ

오십몇살 아니냐 뭘 기대한거냐 대체 ㅋㅋㅋㅋ 개웃기네

쉰살먹은 남자한테 저렇게 애뜻할 정도면 남자가 겁나 치명적인 매력이 있을 줄 알았짘ㅋㅋㅋㅋ 정말 뭘 기대한걸까 난...ㅋㅋㅋㅋ

대ㅁ 이었겠죠

문제는 대ㅁ을 마주하기 전 과정을 설명할 방법임

 

영화 실락원보니까 들키고 결국 ㅅㅇ한채 동반자살함

이거보고 실락원 보고왔는데 완전 스토리 비슷하잖아? 너무 놀람

예비 신랑 살았다 진짜... 하늘이 도왔고 천지신명이 도운거지 비록 마음은 아프겠으나.. ㄸ피했다고 생각하십쇼

죄의식이 없는게 가장문제

앞으로 xx은행 유명 연예인 광고료 많이 주고 광고할 필요 없겠다.

색기 남자 없이 못사는 여자 관상 특징-웃으면 눈이 반달,초승달 모양으로 눈웃음이 이쁘다는 소리가 나오며 눈 아래 지방이 도톰한 애들 요즘엔 성형으로 이런 눈매를 만들기도 해서 분간이 어려울 수 있음

그러게 누가 조신하지 못하고 문란하게 행동하래?ㅉㅉ 저여자는 이제 평생 시집못간다ㅋㅋ 약혼남은 조상신께서 도우신듯

 

성실함을 이길 수는 없다 라는 말을 이렇게 깨닫게 되는구나... 성실하면 나이 어린 처자도 꼬실 수 있다는 걸...

공부 열심히 해서 금융권 들어가면 뭐하냐~ 도덕성이 개판인데

은행 채용비리 심함 은근슬쩍 뒷구멍으로 들어갔을지도 모를일임.

오늘 xx님은 출근 하셨다면서요? ㅋㅋㅋ 멘탈은 본받을 만 하네용^-^

xx마누라가 상간녀 조질수도있습니다.. ㅋ xx이 속이고 유부남인거 모르고 만났다면 문제가 안되는데 알고도 만났거든요 추가로 약혼남이 결혼 파탄 제공한 상간녀/xx에게 소송 걸수도 있습니다 욕한다고 끝나는게 아닙니다.

 

이 글은 대한민국의 공서양속 미풍양속을 해치고 예비신랑 같은 피해자를 양산하는 본 사건과 같은 안타까운 사건이 재발되지 않기 위하고 사회질서 공서양속 미풍양속을 지키기 위한 공익을 위해 작성된 글입니다.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