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1

일본 여성에게 물어본 남자의 키와 얼굴 어느쪽이 중요해?

 

일본 여성에게 물어본 남자의 키와 얼굴 어느쪽이 중요해?

키, 얼굴, 성격 어느쪽이 중요??

 

 

 

(오른쪽) 1. 얼굴, 2. 성격, 3. 키

 

 

 

“얼굴중에선, 눈이 중요해요”

 

 

 

(왼쪽) 1. 성격, 2. 얼굴, 3. 키

 

 

 

여긴 직접 키 큰남, 키 작은남 나와서 비교해달라고 하는 컨텐츠

키 작은 남자 키 155

 

 

 

키작남 2표

 

 

 

키작남 2표

 

 

 

키큰남 1표

키작남 2표

 

 

 

키작남 2표

 

 

 

(왼쪽) 키작잘생 (오른쪽) 키큰못생

 

 

 

여긴 둘다 키큰못생

 

 

 

둘다 키작잘생

 

 

 

결론: 얼굴

 

 

근데 잘생긴 사람은 얼마 없잖아 ㅋㅋ

근데 얼굴잘생긴 놈은 진짜 키랑 상관없이 인기 많더라

 

키 180 이상 전체 남성의 10~15%

잘 생긴 남자 전체 남성의 1~3%

당연히 키 큰 것보다 잘 생긴 게 더 희귀하므로 더 가치가 있는거다.

걍 간단함 키큰놈들은 은근히 깔렸는데 진짜 잘생긴놈은 존나 희귀함.

 

 

존못에 키173여자 vs 존예에 키150여자랑 똑같은거 아니냐

존예 150 사귀지 ㅋㅋ

여자 키 170 부터는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함 그 정도 되면 180넘는 애들이랑 같이 서야 잘어울리지

 

명심해라 남자 얼굴이 잘생겼다는 가정하에 여자 후릴수있는 마지노선 키는 165쯤임 그 이하는 아무리 비율좋고 잘생겼다해도 평균여자들보다 작아서 힘들고 165만되어도 그래도 깔창만 적당히있는거 신으면 여자평균키보단 크니까 ㅇㅇ 크게 여자 못만나지 않음.

 

 

1.은 얼굴이지 호빗만 아니면 일단 얼굴임

얼굴 천재라는 말은 있어도 키 천재는 없지 ㅇㅇ

ㄹㅇ ㅋㅋ

내가 다시 태어나도 키 작고 잘생긴얼굴 vs 키크고 못생기거나 평균얼굴 하면 무조건 키작고 잘생긴얼굴 고르지

 

얼굴 안되는데 돈 많아봤자 퐁퐁임. 결국 얼굴 이길건 없음.

당연한거임 사실 모르는사람 있었나. 이게 키밖에 없으면서 부심부리는 오크족들이 불쌍한 이유고.

 

인생에 키는 별 도움 안 된다.

키작고 못생긴 남자들은 자신이 키만 컸어도 인기 많았을 것이란 착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또한 키크고 못생긴 남자들은 자신이 인기 있을 거라고 상상조차 하지마라.

인생은 얼굴이 답이다.

 

애초에 잘생긴 남자가 존나 희귀한데 여자가 남자얼굴 고르는 처지가 아님 떨거지중에서 그나마 볼게 키뿐이니 고르는거지.

 

키는 그냥 적당한 수준이면 됨. 걍 여자보다만 크면 그 이상부턴 다 똑같고 너무 크면 오히려 마이너스임.

근데 얼굴은 그냥 무조건 잘생기면 잘생길수록 플러스임.

 

잘생기면 인생사는게 달라짐 ㄹㅇ ㅋㅋ

지금 화난애들 특 ))) 못생김 ㅋㅋ

살면서 여자한테 고백한번 못받아봄 ㅋㅋㅋㅋㅋㅋ

160 후반부터는 얼굴임 ㅇㅇ

화면 3인치 스마트폰 vs 6인치 화질 개구린 스마트폰

 

이건 이미 결론이 났다고 이 병신 존못들아.

여자들이 키를 밝히는건 키 큰게 좋아서가 아니라 한남들이 대부분 다 개빻았기 때문에 얼굴 따지면 애초에 연애를 못해요.

강제 비혼행. 그렇기에 걍 얼굴 포기하고 그나마 키라도 보는거여.

당연히 얼굴이 우선하지. 얼굴 존나 못생긴 애들이 대부분이라서리 걍 다 포기하고 키만 보는거니깐.

 

키큰사람은 흔한데 잘생긴사람은 개 레어니까...

키작존잘 나올때 160대로 설정하는거보면 존잘이 170만넘겨도 걍 키큰존못 외모 압살임

 

얼굴은 1차면접인데 얼굴안되면 서류광탈임.

키 155라도 얼굴>>>>>키네

 

내가 중딩 때까지 작았다가 고딩 때부터 컸는데 인기는 크게 차이 없음 다만 작았을 땐 귀엽다는 소릴 많이 들었다면 커서는 잘생겼단 소릴 많이 듣고 특히 롱코트 걸치거나 정장 빼입으면 일상복 입었을 때보다 사람들 반응이 더 좋음 그리고 남자들 사이에서 좀더 존중 받는 느낌들고 시비도 안 털린다는 차이가 있음

 

존잘이면 키 165cm 전후여도 여자 잘만 사귀고 다님

걍 키 185 손흥민보다 키 165 이승우가 여자들한테 인기 더 많았던거 생각하면 답나옴

손흥민보다 이승우가 지금도 인기는 많음

얘들은 여사친없어서 모룸 ㅋㅋ 이승우 인기 많더라 놀랍다

 

키 159 원빈 차은우 vs 185 조세호 하면 닥전이지

닥전아니냐 차은우 얼굴로는 뭐든지 할수있는데 차은우 키159여도 연예인 잘하겠구만

165는 보통 잘생긴게 아니라 임시완 차은우 급이여야 됨 그냥 165 잘생이면 애매해짐

 

키 140 탐 크루즈 vs 키 220 김제동

220이면 멀쩡하게 생겨도 안고르겠다ㅋㅋㅋ

220은 ㅋㅋㅋㅋㅋ 존나 극단적이네 ㅋㅋㅋㅋㅋ

얼척없이 웃기네 ㅋㅋㅋㅋ 이런 급발진이 재밋지

이새기는 뭐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노 ㅋㅋㅋㅋ

초콜렛공장이노

걍 둘 다 키가 문제인데 ㅋㅋㅋ

 

나 초6때 일본갔는데 교복입은 누나들이 좋아하더라 키작고 와꾸 양호하면 일본 괜찮지 근데 한국에서도 수요 있어서 연애 가능함

 

근데 일본은 얼굴만 잘생기면 미남이라고 해주는 경우가 많아서 키는 진짜 150대 땅딸보아니면 다괜찮게본다더라

이건 뭔 개소리야 한국도 얼굴만 잘생기면 미남이야 미남이 뭔지 모르냐

 

키 얼굴 몸 경제력 중에 2개 이상은 갖춰야함 근데 얼굴이 가산점 있는건 맞다

 

168-173 평균 정도가 남자 작은 키인데 여기서 존잘에다가 비율깡패면 먹힘. 참고로 내가 168 좀 잘생긴 편에 다리가 깡마르지 않고 두꺼운 편인데다가 최소한 어좁이 아니라서 잘생긴거에 관심두는 여자는 무조건 고개돌리면서 쳐다보고 지나감

남중남고 나와서 내 존재가치를 전혀 몰랐는데 대학캠퍼스 직접오니 알게되더라 물론 고딩때 이유를 몰랐을적에 십게이인 친구 한 명은 날 아무이유없이 잘생겼단 사실 때문에 무조건으로 좋아하긴 했음

 

키만 큰 놈들이 어거지 논란 만드는거임 ㅇㅇ

 

키 148차은우 vs 키 3500 야붕이

3500 야붕이면 세계정복 가능하지 않겠노

진격의 거인이노

한남키오사우르스노..

 

진짜 적나라하게 얼굴을 마주볼 땐 ㅅㅅ할때임 무조건 잘생겨야함 키작아도

일본 키 생각보다 안작던데? 나 175 일본가봤는데 한국이랑 별로 차이 없음 진짜로 나는 뭐 3센치정도 차이나는줄 알았지 ㅋㅋㅋ

밖에서는 평균키 올라감ㅇㅇ 꼭 깔창 덕이 아니더라도 상위권으로 큰 애들은 꼬박꼬박 번화가에 나오는데 하위권 160근처들은 잘 안나옴

원래 길바닥에 나가면 자기보다 다 크게 보인다. 깔창도 있고.. 큰 애들만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더라. 실제로 심리학자가 방송에 나와서 설명한 내용임.

 

키크고 잘생김>>>>>키작고 잘생김>>>>>>>>>>>>>>>>> 키만큼>>>>>>키도작음

불독 vs 요크셔테리어 닥후가 인기 많은 이유..

 

탐 크루즈는 키가 130CM여도 여자 생긴다 ㅋㅋ

일본에 팔다리 없는 80CM밖에 키가 안되는 장애인도 여자를 5명이나 사귀였었음 ㅋㅋ

근데 키 190CM 김재동?

 

임시완이랑 김우빈이 밸런스 딱 적당하지 ㄹㅇ ;;

뭔짓을 해도 얼굴 잘생긴건 무조건 플러스요소임. 추남대회 이딴거 제외하곤

 

스시녀들은 확실히 성형 안하면 표독스런 몽골 면상or성괴 한녀들이랑 다르게 밝고 이쁘네

일본 여자는 큐티보이들 좋아함 키작고 피부하얗고 귀여운 남자한테 환장한다 키큰 오우거들은 당연 입구컷

 

걍 173-180까진 비율임. 그 구간은 대가리랑 허리길이로 180 찍는 애들도 있어서 비율 구리면 거기서 거기 같은데.

 

일본에서 영어 가르치다 온 우리 학교 미국인 원어민쌤이 항상 하는말 - 한국 학생들은 일본 학생들에 비해 시끄럽고 난폭하다 ㅜㅜ 조선인들은 얼굴도 못생긴것들이 성격도 왤케 난폭한거임

 

여자들이 남자 외모 볼 때 생각보다 인상이 엄청 중요함 저 짤에 있는 키작남도 엄청 잘생긴건 아닌데 일단 밝은 호감형이고 키큰남은 못생기고 말고를 떠나서 우중충하게 생긴 비호감상임. 여자들은 인상 밝고 호감형인 남자한테 경계심 풀고 쉽게 다가오기 때문에 잘생긴건 아니지만 인상만 좋아도 기회는 있음. 반대로 못생긴건 아닌데 인상이 별로 안좋으면 여자들이 기본적으로 경계를 엄청하기 때문에 못생긴거랑 동급으로 여자랑 접점만들기 어렵다.

 

키는 플러스알파같은 느낌이고 얼굴이 중요하긴함

평균적으로 보면 키는 한국이 크고 얼굴은 일본이 나은거 같음

키가 155면 진짜 조센에서도 흔치 않은 여자킨데 그래도 와꾸가 승이구나

키큰존잘>>>>>>>>>>키작존잘>>>>>>>>>>>>>>>>>>>>>>>>>>>>>>>>>>>>>키큰평범>>>>>>>>>>>키작평범>>>>>>>>>>>>>>>>>키큰존못>>>>>>>>....키작존못

 

일본도 배우판 넘어가면 180대가 많이 나오는데 키작은 배우들이 인기로 밀리지도 않음 확실히 키는 덜 보는 경향이 있는것 같긴함

아니 그게 아님. 쟤들 피부 하얗고 마르고 미남인거에 진짜 환장함. 키를 덜보는게 아니고 면상에 존나 환장함

그야 얼굴은 기본이고ㅋㅋㅋ 같은 전제 조건으로 봤을때 키 큰 쪽만 선호하지 않는다는 얘기

피부 햐얗것보다 검은스루하면서 깔끔한 피부 좋아한다

오타니가 인기많은거보면 꼭 하얗고 마른거만 좋아하진 않는듯

 

일베시절부터 커뮤에는 키큰오우거 새끼들의 키부심만이 전해내려왔다고 한다

 

이거 한국도 비슷해 내 친구가 키 166이고 내가 182인데 친구가 얼굴이 눈 들어가고 좀 서구형으로 생김 그래서 길가는데 은근슬쩍 여자들 들이대서 번호 따는데도 싫어하질 않더라. 반대로 내가 하면 정색함 진짜 패완얼이라는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물론 키작고 못생기면 키크고 못생긴것보다 메리트 없긴함.

잘생남은 귀하지..

 

근데 진짜 저건 맞아. 키가 작아도 얼굴 잘생기고 비율 좋으면 키큰못생 다 발라버린다.

 

아니 애초에 "키 작고 '잘생긴'" 사람은 "키 크고 '못생긴'" 사람이랑 비교대상이라는 것부터 이미 치명타인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존잘이 키 하나 작다고 존못이랑 비교당하는거부터 이미 게임 셋인 거 같은데 ㅋㅋㅋ

얼굴이 씹사기 존잘이면 솔직히 키가 160초반 ㅇㅈㄹ만 안나고 걍 170만 돼도 ㅅㅌㅊ 알파메일임 ㅇㅇ

본인이 12한남콘중에 하나라도 비슷한게 있다? 희망을 버려라 키커도 소용없다.

 

아직도 모르겠냐 개돼지들아;

보호자를 찾느냐 교감할 파트너를 찾느냐 이 차이잖아;;

아닌것 같다고? 응 니가 틀려 ㅋㅋ 교육 안시켜줌

 

저게 잘생긴거냐고 자기가 다 나은거 같다는 새끼들 지금 후면카메라로 니 면상 찍어봐라 ㅋㅋ

 

170에 잘생긴 놈이다. 길에서, 대중교통에서 매일같이 예쁜 애들이 뚫어지게 쳐다본다. 잘생기면 출퇴근이 즐겁다.

지하철에서 나 있는 방향에 있는 패널 보는 척 하면서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내 얼굴 한 번 보고 또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내 얼굴 한 번 쳐다보고ㅋㅋㅋㅋ 지하철 5정거장 간다고 치면 10번은 넘게 그 지랄하는 애들이 있음. 뭔소린지 전혀 감도 안오지???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대는 애들 특 키만 멀쩡하고 다른건 병신임 ㅋㅋㅋ

허경환,쌈디,그레이,임시완 <- 본인이 이정도 면상 급이면 170안되도 됨ㅋ

임시완은 근데 키 몇임??

임시완 168

 

친구가 전성기 민경훈하고 존나 닮았는데 진짜 별일이 다 있더라. 키는 좀 작은데 70초 상상할수없는 일들이 일어나.

얼굴 성격 키 순서가 정배

스시녀들은 그나마 한녀들에 비해 솔직하네

 

잘생기고 키크다=씹사기

잘생기고 키보통이다=사기

잘생기고 키작다=준사기

 

못생기고 키크다=그럭저럭

못생기고 키보통이다=도태된다

못생기고 키작다=사람이 아니다

 

잘 생겼으면 키 작아도 귀엽다라고 긍정요소로 바뀌는데 못생기고 키크면 그냥 평타거나 못생긴 꺽다리임 그냥 ㅋㅋㅋㅋ

진짜 개ㅈ만한거 아니면 160 중후반까지는 얼굴인듯 150 되바라 존잘이라도 좀 이상할듯

팩트))) 얼굴천재라는 단어는 있지만 키천재란 말은 없음.

 

얼굴>키>돈. 이게 순수한 본능으로서 정답이다. 돈이 우선일수도 있겠지만 그건 퐁퐁의 조건

아무리 키커도 어느정도는 생겨야지

 

얼굴이 다임 진짜... 잘생기면 165 도 여자 후리더라 진짜

니들이 따져봐야 와꾸 바꾸는 법은 성형뿐임. 못생기면 억지로 결혼하려 하지 마라 ㅋㅋ 못생겼는데 결혼하면 못생겨서 고통받는 인간이 복사될 뿐임

 

미남 호빗 vs 오우거

당연히 닥전

오크는 키크고 돈많고 몸짱이여도 걍 답없음 영원히 설거지인생이지

얼굴은 필수고 키가 조건이지

 

일본 애니에서 키 작은데 주인공인 경우는 있어도 키 독보적으로 큰데 주인공인 경우는 없다

키가 크다 = 조연 혹은 전투력판별기로 일찍 뒤지는 역할

160후반은 키때문에여자못만난다는 아님 정상키임 한 165이하부터가 ㄹㅇ 키때문에 좀 힘들어지는 구간이지

 

정준하보다는 지드래곤이지

일본놈들은 잘생긴건 조센징 후려패는애들 많은데 못생긴애들은 참 다양하고 웃기게 생긴애들이 많음

 

그냥 키=아무소용 없음. 키큰 노잼 흔남 vs 키작은 못생긴 광대 후자가 더 잘사귀더라.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남자 키 등급

키 120이하 왜소증입니다. 어딜가나 사람들이 경멸의눈동자로 쳐다봅니다. 사는게 힘들고 피곤합니다. 모든게 정상인과 거리가 멉니다. 몸매는 4등신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도되면 그냥 연애

itmii.tistory.com

 

 

예쁜 여자 평범남 커플이 길에 많이 보이는 이유

여자는 예쁜데 남자는 평범한 커플이 길에 많이 보이는 이유 생각해보니 그러네 피시방에 잘생긴애들 여자끼고 ㅅㅂ..... 이거 십리얼. 남자가 잘생긴 커플은 매일 자취방 모텔 멀티룸. 잘생기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